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의도치않게 나이를 속여서 마음이 걸린다.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7
  • 2018-11-16 05:30:13
							
보닌은 17살 남고생인데 vr챗 속에서는 20대 중후반 아저씨 행세를 하고 있음.

원래 목소리하고 말투가 존나 아저씨같아서 오해를 받은적이 많은데

처음에는 "아저씨 아니야아~"하면서 넘어갔음 게임 속에서도 나이를 밝히는 타입도 아니고, 근데 진짜 인식이 아저씨로 굳어버린거임.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도 큰형님소리 듣고, 더 나이많은 사람 취급 받고있음.

근데 정신차려보니 나도 이걸 즐기고있던거임 ㅅㅂ

어른의 대화에 당당히 참가한다는게 신세계였고, 나보다 나이많은 아조씨들하고도 코드 맞으면서 친구처럼 놀고, 스스로도 나이많은 아저씨 이미지 가지는게 좋았음...

문제는 계속 마음에 걸리는거임.

술, 담배, 군대얘기 나오면 대충 얼버무리고, 최대한 아저씨스럽게 살려고 노력하는데 이런것도 지침, 뭔가 속이면서 산다는것도 그렇고

안그래도 최근에 사람들과 만남도 가지는데. 얼굴 존나 삭아서 상관은 없지만 민증, 술자리 등은 둘러대면서 피하는데 이것도 괴로움.

근데 나이를 밝히면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이 너무 그런거임. 나이많은사람 행세하면서 고민같은거 들어주고, 경험있는척 조언하고, 특정 사람들한테는 반말도 하면서 놀았는데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약간의 스트레스도 받는 중임 너무 과몰입인걸까.

양곰 친한사람들한테 더 늦기전에 말하는게 좋아 분위기 잘봐서 오해하는게 있는거같은데 내 나이가 17살이라고 자꾸 아저씨라고해서 괴로웠다고 말해봐 나도 몇번 나이속인사람들때문에 고통받았는데 일찍말할수록 앙금이없을거야 - dc App 2018.11.16 05:40:27
ㅇㅇ 저랑 반대네요.. 저는 20대 중반인데 친구들이 다 고등학생인줄 알아서 걱정인데 ㅋㅋ - dc App 2018.11.16 05:42:26
xx 1:1로 불러내서 진지하게 얘기해 183.96 2018.11.16 05:42:58
NAME_HORANG 나도 호랑이 인데 사람 인척함 2018.11.16 05:46:06
우사밍 저도 우사밍성인인데 지구인인척함 2018.11.16 05:47:13
아이리네 나도 20대 인척 하고싶다... 2018.11.16 05:49:44
초보자아 저도 사실 17살임 - dc App 2018.11.16 07:08:18
Huntere 2018.11.16 08:1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723 일반 저도 언젠간 just h방에 갈것임 2 한남춘 2018-11-19 0
73722 일반 가족놀이 뭔가 꼴리지 않냐 5 초보자아 2018-11-19 0
73721 일반 H방 가보고 내가 아저씨가 되었다는 걸 느낌 4 ㅇㅇ 117.111 2018-11-19 0
73720 일반 가좆놀이 하는 애들 보면 왜 저러나 싶긴 하다 2 ㅇㅇ 2018-11-19 0
73719 일반 그러고보니 꼭꼬핀 안되는 벽지도있음 2 ㅇㅇ 117.111 2018-11-19 0
73718 일반 차렷으로 들갔을때 가끔 화면발광하는거 나만이럼? 2 림크 2018-11-19 0
73717 일반 과몰입좋아 1 ㅇㅇ 117.111 2018-11-19 2
73716 일반 내가본 vrchat 하는사람,그룹 유형들 14 메모장 223.39 2018-11-19 17
73715 질문 아바타 표정바꾸기 질문 11 차가비 2018-11-19 0
73714 일반 그냥 낄끼빠빠만 잘하면 대화에 녹아들수있음 4 GEORGIA 2018-11-19 0
73712 일반 근데 출퇴근시간 뒤집혀있으면 자국민 만나기가 힘듬 5 은사나사 2018-11-19 0
73711 일반 아싸들은 사과하고 다녀야된다 생각함 10 밍디 2018-11-19 0
73708 일반 봘챗이 v램 왜케 많이 먹나 생각해 봤는데 4 ㅇㅇ 2018-11-19 0
73707 일반 바이브가 그 바이브가 아니었구나 6 ㅇㅇ 119.196 2018-11-19 0
73706 일반 쓰다듬 당하고 가슴 만져지고 키스하고 하는데 너무 꼴림 슈벌 2 레콘 2018-11-19 0
73705 일반 공홈에서 무선킷 주문했다 6 pypy 2018-11-19 0
73704 일반 VR 사서 처음으로 쓰다듬 맛봐버림 3 레콘 2018-11-19 0
73703 일반 갤질하면 시간순삭 3 ㅇㅇ 119.196 2018-11-19 0
73702 일반 아 리깅 진짜 빡치네,, 대체 뭔 문제지 2 검은연 2018-11-19 0
73701 일반 새 일본친구 사겼는데 너모착하다ㅠ 8 ㅇㅇ 117.111 2018-11-19 0
73700 일반 아오 개좃망겜ㅋㅋㅋㅋ 3 ㅇㅇ 223.33 2018-11-19 0
73699 일반 다른겜 할때도 자캐는 남캐하고 4 한남춘 2018-11-19 0
7369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5 제네카린 2018-11-19 5
73697 일반 퇴근길이다 집가면 바로 브알챗 킨다. 5 은사나사 2018-11-19 0
73696 일반 으아아아 개떨려 16 밍디 2018-11-19 0
73695 일반 아니 선생님들 팬티를 안 본다는 선택지는 정녕 없으신 겁니까? 5 은사나사 2018-11-19 0
73694 일반 카메라 들고있는 캐릭터 이씀? 5 한남춘 2018-11-19 0
73693 일반 늒네 입문은 팬티촬영인듯;; 4 한남춘 2018-11-19 0
73692 일반 풀트래킹 하려고 트래커샀는데 신발 머사지 9 ㅇㅇ 106.102 2018-11-19 0
73691 일반 본인 4일차 뉴네쟝임 7 ㅇㅇ 211.36 2018-11-19 0
73690 일반 어예 무선킷 내일이면 장착할듯 14 울테 2018-11-19 0
73689 일반 발기참기 7 한남춘 2018-11-19 0
73688 일반 팬티 관음하는게 그렇게 실례되는 행동이야? 7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6 일반 생일파티 월드 혹시 퍼블릭이냐 3 ㅇㅇ 119.193 2018-11-19 0
73685 일반 브알챗때문에 이상성욕생겼다 5 Squ4d 2018-11-19 0
73684 일반 이 겜은 착한 사람들이 너무 많음 6 ㅇㅇ 119.196 2018-11-19 0
73683 일반 마작 월드 TANKI 인가 버그있어욘 1 f 211.58 2018-11-19 0
73681 일반 드디어 집에 혼자살게됨 ㅋㅋ 14 ㅇㅇ 2018-11-19 0
73680 일반 현실에서 친구 없으면 브알에서도 외롭지않음 6 한남춘 2018-11-19 0
73679 일반 어제 친구 조인탔다가 게임 터짐 2 Woodie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