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컨트롤러 화면 움직임 뚝뚝 끊깁니다 방법이 궁금합니다
글쓴이
스톰미미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6
  • 2018-11-16 05:28:26
							

바이브 프로+ 트래커입니다


원래는 잘됫는데 최근에 usb선 고장으로 한달간 안하다가

모두 재설치후 다시 시작했는데


오른쪽 컨트롤러의 패드를 <, >  누르면 그 방향으로

움직이는게

부자연스럽게 움직입니다

누르고 있으면 원래 프레임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PC 마우스로 화면움직이듯이 자연스럽게 움직였는데


지금은 누르고있어도 한번누른만큼 일정량만 움직입니다

그래서 화면을 많이 돌리려면 많이 눌러야하고

부자연스럽게 화면이 넘어가서 눈도 아픕니다..


이게 VRC에서만 그런게 아닌

vr의 첫 화면 홈모드

그런곳에서도 이러기때문에


무언가 컨트롤러나 해드셋의 설정을 건드리면 될꺼라 생각하는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원래는

오른쪽 컨트롤러 >를 꾹 누르고 있으면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화면이 돌고 돌았는데

지금은 360도 돌리려면 몇번이나 눌러야할지... 눈도아프고 너무 불편한 설정이네요...


설정인데 위치론 기억나지만 말하자니 모르게따 211.36 2018.11.16 05:30:23
혹시 그 홀로포트 아래있는 설정 만져봐 2018.11.16 05:31:08
양곰 부알탯옵션중에 컴포트 터닝인가있는데 그거꺼봐 - dc App 2018.11.16 05:38:18
스톰미미 알려주시는것들 모두 오늘밤에 시도해볼게요!! 2018.11.16 06:02:26
ㅇㅇ 정상입니다. 저도 그래요 211.48 2018.11.16 07:54:53
ㅇㅇ 홀로포트 밑에 comfort turning 꺼봐 222.234 2018.11.16 10:04: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32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13 123 121.188 2018-12-06 0
78731 일반 일본애들 안에서 인싸되는법 2 JJY 2018-12-06 0
78730 일반 추가,정보) 마요네즈 활용법 알려준다 20 초보자아 2018-12-06 20
78729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어찌 설치하냐 7 123 121.188 2018-12-06 0
78728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가는 목소리듣고 반응한적 있음. 5 ㅇㅇ 175.223 2018-12-06 0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