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컨트롤러 화면 움직임 뚝뚝 끊깁니다 방법이 궁금합니다
글쓴이
스톰미미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6
  • 2018-11-16 05:28:26
							

바이브 프로+ 트래커입니다


원래는 잘됫는데 최근에 usb선 고장으로 한달간 안하다가

모두 재설치후 다시 시작했는데


오른쪽 컨트롤러의 패드를 <, >  누르면 그 방향으로

움직이는게

부자연스럽게 움직입니다

누르고 있으면 원래 프레임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PC 마우스로 화면움직이듯이 자연스럽게 움직였는데


지금은 누르고있어도 한번누른만큼 일정량만 움직입니다

그래서 화면을 많이 돌리려면 많이 눌러야하고

부자연스럽게 화면이 넘어가서 눈도 아픕니다..


이게 VRC에서만 그런게 아닌

vr의 첫 화면 홈모드

그런곳에서도 이러기때문에


무언가 컨트롤러나 해드셋의 설정을 건드리면 될꺼라 생각하는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원래는

오른쪽 컨트롤러 >를 꾹 누르고 있으면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화면이 돌고 돌았는데

지금은 360도 돌리려면 몇번이나 눌러야할지... 눈도아프고 너무 불편한 설정이네요...


설정인데 위치론 기억나지만 말하자니 모르게따 211.36 2018.11.16 05:30:23
혹시 그 홀로포트 아래있는 설정 만져봐 2018.11.16 05:31:08
양곰 부알탯옵션중에 컴포트 터닝인가있는데 그거꺼봐 - dc App 2018.11.16 05:38:18
스톰미미 알려주시는것들 모두 오늘밤에 시도해볼게요!! 2018.11.16 06:02:26
ㅇㅇ 정상입니다. 저도 그래요 211.48 2018.11.16 07:54:53
ㅇㅇ 홀로포트 밑에 comfort turning 꺼봐 222.234 2018.11.16 10:04: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93 일반 난 영어 대화 자연스러운것들이 더무섭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692 일반 나 첫 일본인 친구가 오사카인이였음 11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91 일반 뱔챗 어쩔수 없는게 이대로가면 7 하거 2018-11-26 2
75690 일반 씹떡갤아니랄까봐 일본어패시브야ㅠㅠ 3 Nyug 2018-11-26 0
75689 일반 난카사는 안쓰는데 초보자아 2018-11-26 0
75688 일반 브알챗 하다가 애매한 경우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87 일반 일본어 잘못해도 괜찮아요 1 ㅇㅇ 2018-11-26 0
75686 일반 갑자기 일본어 떡밥이네 9 다이소vr 211.36 2018-11-26 0
75685 일반 근데 딱히 황국시민자처하는새끼아니면 문제없잖아 5 ㅇㅇ 110.70 2018-11-26 0
75683 일반 일본어 날짜세는법 9 레콘 2018-11-26 2
75682 일반 이것은 위협하는 다 6 하피핏 2018-11-26 4
75681 일반 건담보면 년도 날짜 월 말하는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1-26 0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