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컨트롤러 화면 움직임 뚝뚝 끊깁니다 방법이 궁금합니다
글쓴이
스톰미미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6
  • 2018-11-16 05:28:26
							

바이브 프로+ 트래커입니다


원래는 잘됫는데 최근에 usb선 고장으로 한달간 안하다가

모두 재설치후 다시 시작했는데


오른쪽 컨트롤러의 패드를 <, >  누르면 그 방향으로

움직이는게

부자연스럽게 움직입니다

누르고 있으면 원래 프레임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PC 마우스로 화면움직이듯이 자연스럽게 움직였는데


지금은 누르고있어도 한번누른만큼 일정량만 움직입니다

그래서 화면을 많이 돌리려면 많이 눌러야하고

부자연스럽게 화면이 넘어가서 눈도 아픕니다..


이게 VRC에서만 그런게 아닌

vr의 첫 화면 홈모드

그런곳에서도 이러기때문에


무언가 컨트롤러나 해드셋의 설정을 건드리면 될꺼라 생각하는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원래는

오른쪽 컨트롤러 >를 꾹 누르고 있으면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화면이 돌고 돌았는데

지금은 360도 돌리려면 몇번이나 눌러야할지... 눈도아프고 너무 불편한 설정이네요...


설정인데 위치론 기억나지만 말하자니 모르게따 211.36 2018.11.16 05:30:23
혹시 그 홀로포트 아래있는 설정 만져봐 2018.11.16 05:31:08
양곰 부알탯옵션중에 컴포트 터닝인가있는데 그거꺼봐 - dc App 2018.11.16 05:38:18
스톰미미 알려주시는것들 모두 오늘밤에 시도해볼게요!! 2018.11.16 06:02:26
ㅇㅇ 정상입니다. 저도 그래요 211.48 2018.11.16 07:54:53
ㅇㅇ 홀로포트 밑에 comfort turning 꺼봐 222.234 2018.11.16 10:04: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73131 일반 아바타 저장 3개만 할 수 있나요? 4 4444412 59.25 2018-11-16 0
73130 일반 바이브 배송와따 5 117.111 2018-11-16 0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73128 일반 MR 20이하로산다든데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6 0
73127 일반 풀트가 확실히 한국인이 많긴함 13 GEORGIA 2018-11-16 3
73126 일반 샤로 이거 왜이렇게 나오지 1 ㅇㅇ 222.102 2018-11-16 0
73125 일반 바이브스토어 주문햇는데 왜 계좌번호를 안주냐 1 댕타 2018-11-16 0
73124 일반 무선킷 1 뚜따 125.142 2018-11-16 0
73121 일반 난 브얄챗 VR있어야만 가능한 줄 알았어.. 10 아스카愛 2018-11-16 0
73120 일반 오디세이 중고로 31만원 어떰? 5 ㅇㅇ 218.209 2018-11-16 0
73119 일반 무선킷 오늘 발송... 11 냠냠 223.38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