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컨트롤러 화면 움직임 뚝뚝 끊깁니다 방법이 궁금합니다
글쓴이
스톰미미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76
  • 2018-11-16 05:28:26
							

바이브 프로+ 트래커입니다


원래는 잘됫는데 최근에 usb선 고장으로 한달간 안하다가

모두 재설치후 다시 시작했는데


오른쪽 컨트롤러의 패드를 <, >  누르면 그 방향으로

움직이는게

부자연스럽게 움직입니다

누르고 있으면 원래 프레임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PC 마우스로 화면움직이듯이 자연스럽게 움직였는데


지금은 누르고있어도 한번누른만큼 일정량만 움직입니다

그래서 화면을 많이 돌리려면 많이 눌러야하고

부자연스럽게 화면이 넘어가서 눈도 아픕니다..


이게 VRC에서만 그런게 아닌

vr의 첫 화면 홈모드

그런곳에서도 이러기때문에


무언가 컨트롤러나 해드셋의 설정을 건드리면 될꺼라 생각하는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원래는

오른쪽 컨트롤러 >를 꾹 누르고 있으면

끊기지않고 자연스럽게 화면이 돌고 돌았는데

지금은 360도 돌리려면 몇번이나 눌러야할지... 눈도아프고 너무 불편한 설정이네요...


설정인데 위치론 기억나지만 말하자니 모르게따 211.36 2018.11.16 05:30:23
혹시 그 홀로포트 아래있는 설정 만져봐 2018.11.16 05:31:08
양곰 부알탯옵션중에 컴포트 터닝인가있는데 그거꺼봐 - dc App 2018.11.16 05:38:18
스톰미미 알려주시는것들 모두 오늘밤에 시도해볼게요!! 2018.11.16 06:02:26
ㅇㅇ 정상입니다. 저도 그래요 211.48 2018.11.16 07:54:53
ㅇㅇ 홀로포트 밑에 comfort turning 꺼봐 222.234 2018.11.16 10:04: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