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배율 조준경을 만들어야 하는데 쉽지않네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58
  • 2018-11-16 04:38:09
							






눈을 조준경에 가져갔을땐
당연히 첫짤처럼 한눈에 전체상이 보여야하고


눈을 조준경에서 좀 떨어트렸을땐 (움짤)
상자체가 작아짐과 동시에 좁게보여서 상대적으로 확대되야하는데


그 눈 떨어트렸을때 확대는되어도
상자체가 작아지게 하는게 힘드네,,


중간렌즈 역할을할 셰이더만 만들면 되는데
자꾸 애먹는다.

stencil ref 건드리면서 셰이더 만드는데
생각대로 잘 안되네 ㅡㅡ ;





ㅇㅇ 어케했노 175.223 2018.11.16 04:40:33
검은연 stencil 이랑 렌더큐 이용해서 조준경 전용 셰이더 만드는거임 2018.11.16 04:42:29
ㅅㅋㅋ改 코딩추 - dc App 2018.11.16 04:55:12
ㅇㅇ 렌더큐는 어떤 용도로 이용하는건지 모르겠네. 쉐이더 단독에서 큰역할을 하는건 아니라서. 아마 빨간 점 오버레이 쉐이더랑 노드를 합친게 아니라 렌즈 쉐이더랑 오버레이 쉐이더를 따로 쓴 건가 - dc App 118.47 2018.11.16 10:46:26
ㅇㅇ 오버레이 쉐이더를 가두기 위해서 스탠실 썼을거고 - dc App 118.47 2018.11.16 10:46:50
ㅇㅇ depth사용해야할텐데 어려울듯 - dc App 118.47 2018.11.16 10:5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663 일반 특기휘장은 약정복 안에다 달아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움 10 검은연 2018-11-22 0
74662 일반 이거 브알챗임?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60 일반 야동얘기있던데 야동이 필요 있긴함?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59 일반 쓰레기 대회 연다 8 초보자아 2018-11-22 0
74658 일반 머임 무선킷 정발됬음?? ㅇㅇ 121.136 2018-11-22 0
74657 일반 행님들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아심? 2 ㅇㅇ 175.223 2018-11-22 0
74655 일반 이겜 cpu잡아먹는 괴물이라던데 14 ㅇㅇ 110.70 2018-11-22 0
74654 일반 외국포럼에서 놀로 방향돌아가는거 해결책 찾음 16 ㅇㅇ 2018-11-22 0
74653 일반 야동 규제로 느낀건데 9 초보자아 2018-11-22 0
74652 질문 오디세이+로 부랄챗 할만하냐 5 호도르스키 2018-11-22 0
7465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22 1
74650 일반 Vr로 머더러할때 선반 어캐 빨리염 4 밥야바 2018-11-22 0
74649 질문 놀로 허리트래커를 옆구리쪽으로 옴기라는게 11 ㅇㅇ 2018-11-22 0
74648 일반 맨날 과몰입만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11-22 0
74647 일반 핵 아바타 테스트중 5 눈깔이 223.62 2018-11-22 2
74646 일반 블프할인 트래커도 가격변동없냐? 3 ㅇㅇ 118.222 2018-11-22 0
74645 일반 오늘도 VR 세카이에서 열심히 놀았다데스 2 은사나사 2018-11-22 0
74644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질문있어 형들 4 119.149 2018-11-22 0
74643 일반 호러맵 abc혼합계산 정답머임 6 밥도둑쟝 2018-11-22 0
74642 일반 이번뚜따로 배운것 3 G군 2018-11-22 5
74641 일반 립모션 컨트롤러에서 재조정하라는게 이거 말하는 거야?? 9 QB 2018-11-22 0
74640 일반 군용 트래커 5 현이.ver 2018-11-22 0
74639 일반 놀로베이스 천장에다니까 치명적인단점 4 ㅇㅇ 2018-11-22 0
74638 일반 오큘 아마존에서 사는게싼겁니까? 4 ㅇㅇ 1.248 2018-11-22 0
74637 일반 컴터 부품 고르는 법은 존나 간단하다 2 ㅇㅇ 2018-11-22 0
74636 일반 아니 런타임 계속 뜨네 뭐가 문제인거지 1 ㅇㅇ 1.228 2018-11-22 0
74635 일반 반박불가 9 으ㅡ음 2018-11-22 27
74634 일반 본인이 사용하는 아바타 2 강뿌뿌 2018-11-22 2
74632 질문 MR+놀로 흑우는 스페이스무버 못쓰냐 3 168.131 2018-11-22 0
74630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트래커세개 팜 Somangya 2018-11-22 0
74629 강좌/정보 어제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한 놀로 발 돌아가는 문제 해결 방법 8 쎾쓔!!! 2018-11-22 13
74628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DK2 12만에 팜 9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22 0
74627 일반 블렌더에서 캐릭위치 낮추고 싶은데 어케함? 4 ㅇㅇ 223.57 2018-11-22 0
74626 일반 회사 온라인 돌발 퀘 벌써뜸 ㅋㅋㅋㅋ 4 ㅇㅇ 223.62 2018-11-22 1
74625 일반 무선킷이 그렇게 좋냐 2 레콘 2018-11-22 0
74624 일반 미코 vs 우콘 vs 라무네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2 0
74622 일반 미코 귀여움 내가 봤음 6 츄르 2018-11-22 0
74621 일반 외쿡인들한테 이상한 한국말좀 알려주지마... 4 GEORGIA 2018-11-22 0
74620 일반 저댄뉴비특) 안무못외워서 시선은 항상 화면쪽으로 고정됨 초보고양이 2018-11-22 0
74619 일반 게임 안전모드들어가졋는데 어케품? 6 밥도둑쟝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