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카와이 무브보고 반응해주는게 너무 재미있다
글쓴이
초보고양이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50
  • 2018-11-16 03:39:19
							


어제 벡스코? 그맵 돌아다니면서 기웃기웃거리고 있었는데

일본인 3명이 내가 쓰고있는 아바타를 알아보더라

그래서 각잡고 카와이 무브했더니
2명이 하이텐션으로 반응해주고
마지막에 친추도 물어보고 하던데

요즘들어서 가장 즐거웠던 반응이여서 뭔가 기억에 남음



아래는 내가 쓰고있는 아바타

- dc official App
ㅁㅋㅇㅌ 귀엽다 - dc App 2018.11.16 03:47:57
냥꿍 굿 - dc App 2018.11.16 04:01:35
늑대소녀 2018.11.16 04:4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69 질문 월드 밝게 만드는 거 어떻게 하는 지 아는 사람? 2 냐옹 221.152 2018-12-24 0
84468 일반 마지막 단말마 3 Yua 2018-12-24 2
84467 일반 오늘 오카미코방송이 있었는데 2 JJY 2018-12-24 0
84466 일반 내일 뉴비교류회 미리보기.ㅇㄱㄹㅇ 12 ㅇㅇ 110.70 2018-12-24 34
84465 질문 이거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222.98 2018-12-24 0
84464 일반 보통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하냐?? 4 ㅇㅇ 39.7 2018-12-24 0
84463 일반 오늘 이상하게 많이 튕기네 2 울테 2018-12-24 0
84462 일반 친구구합니다 9 ㅇㅇ 223.39 2018-12-24 0
84461 일반 아바타 복사하게 해달라는게 민폐는 아니지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60 일반 차렷이면 다 뉴비지?? 2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59 일반 젠장!! 1 2018-12-24 0
84458 일반 나 귀여웡?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57 질문 월드에 쓰는 콜라이더가 무슨 콜라이더임? 2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6 질문 karaoke 이거 화면 안뜰때 방법아시는분? 3 질문좀할게요 113.192 2018-12-24 0
84455 일반 바이브 지금산다 19년도꺼 나오고 보고산다 5 ㅇㅇ 59.17 2018-12-24 0
84454 일반 난 왜 충전지쓰면 컨트롤러가 튈까? 2 한강 14.47 2018-12-24 0
84453 일반 vrchat 인트로 수정되기전에 우주배경 브금아는사람 1 ㅇㅇ 223.39 2018-12-24 0
8445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바닥이 인식이 안됌. 5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1 일반 저댄방 목록좀 알려줘... 2 alskdj 183.104 2018-12-24 0
84450 일반 근데 설마 내일 뉴비 교류회 4 초보자아 2018-12-24 1
84449 일반 얘들아 내일 오는 뉴비들 잘챙겨줘 1 ㅇㅇ 211.36 2018-12-24 0
84447 질문 리플렉서 쉐이더?? 이거 설정값 아는사람??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46 일반 아바타 복사 및 공유해달라는 시발새끼들 2 ㅇㅇ 210.117 2018-12-24 1
84444 일반 실시간 병신 둘 11 yooo 153.163 2018-12-24 1
84443 질문 이거 다리 움직이려면 풀트로 해야하는거야? 3 ㅇㅇ 77.20 2018-12-24 0
84442 일반 네코미미메이드 삿는데 8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441 일반 지금 mr을 샀는뎅 1 ㅇㅇ 211.226 2018-12-24 0
84440 질문 친구창 새로고침 어떻게함? 1 삼복구타권법 2018-12-24 0
84439 일반 브알 사기전에 체험해보고 왔는데 2 류프 2018-12-24 0
84438 일반 마론개좋음 1 Nyug 2018-12-24 1
84434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샀음 8 Nyug 2018-12-24 4
84433 질문 사쿠라 뚜따 원래 이럼? 4 ㅇㅇ 183.103 2018-12-24 0
84432 일반 가끔 서있을 때 쩍벌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57 2018-12-24 0
84431 일반 브갤러들의 현실 7 ㅇㅇ 2018-12-24 4
84430 일반 근데 T포즈버그 얘기가없네 3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29 일반 매년 이날의 고민 3 생각없는곰 2018-12-24 0
84428 일반 아 스태프 사야되나...ㅜ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27 일반 풀트래킹 시선 높이 맞추는 팁좀 ㅜㅜ 5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426 일반 퍄 이브라그런가 2호선개쩜 2 ㅇㅇ 2018-12-24 0
84425 질문 바이브 HMD만은 안팔리는거 같으니 질문한다 4 스크롤크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