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게임 오래한 사람들은 고백들 많이 받나벼 ㅋㅋㅋㅋ
글쓴이
GEORGIA
추천
2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044
  • 2018-11-16 02:26:54
							

나도 지인들이랑 친해지면서 여러 썰들 들어봤는데 몇가지 독특한 썰들 있는데


A : 목소리 귀엽고 말하는것도 이쁨. 주변에 항상 남자들이 꼬여서 의도치않게 여왕벌로 오해받음. 아이디만 현재 3번째 만든 상황.


B : 삼각관계. 결국 합의본게 3명이서 가족을 꾸리고 사귀는걸로 합의 봄. 현재 셋이서 알콩달콩 잘 놀고있음.


C : 맨날 게이드립 치다가 진짜 게이한테 고백 받음. 현재 절찬리 도주중. 이 두새끼는 현재 이 상황을 즐기는거 같음.


D : 악성 스토커한테 시달림. 어떻게 안건지 자기 신상이랑 집주소까지 알아내서 현실 스토커로 발전. 현재 형사고발 하였고 접근 급지령 때림.


E : 나이가 30대인데 10대한테 고백받음. 실제로 얼굴도 본 사이라는데 10대가 아직도 절찬리 구애중.

AMA 연애코미디찍네 - dc App 121.137 2018.11.16 02:28:22
축캐지림 재밌겠다 - dc App 2018.11.16 02:28:41
ㅇㅇ D실화냐 211.36 2018.11.16 02:28:49
초보자아 D 게이냐 - dc App 2018.11.16 02:36:47
뉴비 D가 제일무섭네 223.33 2018.11.16 02:38:03
PaPoPo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2:43:01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2:50:08
하루사메 개추 ㅋㅋㅋㅋ - はるさめ 2018.11.16 03:00:01
ㅇㅇ E는 꼬추뗄 것 223.62 2018.11.16 03:12:04
델피늄 존나 스펙타클하넼ㅋㅋㅋ - dc App 2018.11.16 03:20:45
시마다아리스 2018.11.16 03:22:17
ㅇㅇ E는 받으면 공론화되고 매장당한다ㅋㅋㅋㅋ 39.7 2018.11.16 04:05:10
17세여고생쟝 와 D는 좀 ㄷㄷ하네 - dc App 223.33 2018.11.16 04:34:35
ㅇㅇ 갸아앙아앗 - dc App 175.223 2018.11.16 06:09:29
꿀뚤 뭔소리야이게대체 ㅋㅋㅋㅋ - dc App 2018.11.16 06:40:51
무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7:30:13
티나 ㅋㅋㅋㅋㅋㅋㅋ 2018.11.16 08:59:51
Riuki D는 심각하네 진짜 - dc App 2018.11.16 09:24:39
Alex7756 악성 게이구먼 - dc App 2018.11.19 04:46: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17 일반 근데 AMD가 연구중인 바이브 무선킷 어디갔냐?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16 일반 1에서 뽑아서 2에 꼽아 1 ㅇㅇ 2018-11-20 0
74014 일반 트레커 배송오기10분전 3 현이.ver 2018-11-20 0
74013 일반 일단 컴퓨터 뒤에 사진 보여줄겡 27 ㅇㅇ 223.39 2018-11-20 5
74011 일반 놀로 풀트래킹이라는게 설마...? 8 ㅇㅇ 2018-11-20 2
74009 일반 vr로 여캐 됐을때 공감 1 한남춘 2018-11-20 0
74007 일반 어제 vrchat 렉걸린다고 했던 애야 ㅠㅠ 도와주라 6 ㅇㅇ 1.248 2018-11-20 0
74006 일반 와 십수시간 VR 연속착용하다가 벗으니까 내 몸이 어색해 2 레콘 2018-11-20 0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73990 일반 한 삼일정도만 쭉 쉬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0 0
73988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3 AMA 121.137 2018-11-20 2
73987 일반 vr chat 처럼 걸어다닐 수 있는겜 이씀? 11 한남춘 2018-11-20 0
73986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8 윾윽 2018-11-20 0
73985 일반 겜트북 발열 잘잡는거 사야대 2 너굴쨩 2018-11-20 1
73983 일반 바이브 hdmi단자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11-20 0
73982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17 ㅇㅇ 110.70 2018-11-20 0
73981 질문 허리쪽 트래커는 어떻게 고정하셨어요? 9 검은자까 2018-11-20 0
73980 일반 킷슈산 기념으로 오랜만에 저댄했음 6 하벤하이드 2018-11-20 1
73977 일반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4 레콘 2018-11-20 0
73976 일반 어제 춤 너무 열심히 췄네 5 Luche 2018-11-20 0
73974 일반 이사람은 바이브 무선킷쓰나 2 너굴쨩 2018-11-20 0
73973 질문 브알챗 해상도 궁금한거 있음 1 한남춘 2018-11-20 0
73972 일반 행님덜 오큘러스로 표정 관리못해요? 4 ㅇㅇ 61.83 2018-11-20 0
73971 일반 근데 블렉프라이데이면 미국이 금요일이야. 1 너굴쨩 2018-11-20 0
73969 일반 나는 박스없는 MR을 찾고잇는 이유 5 너굴쨩 2018-11-20 0
73968 일반 내가 신품을 못사겟는 아유. 2 너굴쨩 2018-11-20 0
73967 일반 돈은 잇어 3 너굴쨩 2018-11-20 0
73966 일반 내가 MR을 사고싶은이유 1 너굴쨩 2018-11-20 0
73965 일반 근데 나 속눈썹이 1~1.2cm인데 이거 렌즈어캐함 4 너굴쨩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