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38
  • 2018-11-15 13:43:18
							


메쉬 분리해서 따로 키고 끄는게 아니라

걍 메쉬는 하나로 합치고
쉐이프키로 구두 치마 장갑 같은거 벗게하는데

이게 낫긴 나은듯.

추가 오브젝트없이도
앉았을때만 구두 까딱 까딱 이런것도 가능하고.

ITOAR 누르는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괜찮은듯 2018.11.15 13:47:19
검은연 ? 그게 무슨소리야 2018.11.15 13:50:06
ITOAR 아 아닌가보네, 오큘러스는 표정바꿀때 트리거 누르는 강도로 바꾸는 속도나 이런거 조절 할 수 있어서 그런식으로 신발을 벗을랑 말랑 한다는줄 알았음 ㅈㅅㅈㅅ 2018.11.15 14:00:55
ITOAR 트리거를 중간까지만 눌렀다가 풀었다가 하는식으로 2018.11.15 14:01:37
검은연 어,, 그게 된다고 ? 혹시 어디서봄 2018.11.15 14:14:12
ITOAR 일단 표정은 그런식으로 한 표정에서 다른표정으로 중간까지만 바뀌다가 다시 원복시키는게 가능했음, 예전에 그거로 어중간한 표정만들고 놀았었으니깐 2018.11.15 14:19:03
ITOAR 철야업무만 아니었으면 직접 찍어서 올려주는데 어디서 찾아서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표정이 바뀔때 그 애니메이션에 물건 움직임이 같이 포함되어있으면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음. 나도 내일 퇴근하면 해봐야겠다 2018.11.15 14:20:56
Wolfs 꼴림 포인트. 훌륭함. 2018.11.15 14:23:58
검은연 아. 따로 컴퍼넌트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걍 애니메이션 파일 시간을 늘린뒤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2018.11.15 14:27:36
ITOAR ㅇㅇ 그런느낌인듯 2018.11.15 14:32:10
검은연 강도가 있는걸 첨암 ; 항상 2프레임 애니 만들어서 그랬나,, 2018.11.15 14:35:31
ITOAR 내일 퇴근하고 나도 애니메이션 새로 만들어서 한번 해볼게 2018.11.15 14:36:38
ㅇㅇ 바이브나 엠알도 누르는 강도로 조절할수 있을껄. 아마 그랩 쉐이프키를 사용하면 될듯. 살짝만 누른 채로 지속하면 애니메이션이 살짝만 재생된 채 중지됨. 애니메이션 길이는 2~4초가 적당함 - dc App 118.47 2018.11.15 15:23:47
ㅇㅇ 그랩을 중단하면 그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다시 재생됨 하지만 다른 손 쉐이프키랑 섞어쓰면 그랩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멈춰도 처음부터 되돌아가지 않고 해당 포인트에서 중지됨 - dc App 118.47 2018.11.15 15:2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75292 일반 요즘 오디세이 중고나라 35만원이더라 4 ㅇㅇ 14.37 2018-11-24 0
75291 일반 갤럼친구들 도와줘 제바알 2 ㅇㅇ 125.191 2018-11-24 0
75290 일반 RAWR / ZFB-05 / 2K22 Tunguska 만들어봤습니다.. 2 l85a2 2018-11-24 3
75286 일반 놀로 mr결말 7 Nyug 2018-11-24 4
75283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질문인데.. 4 크리스 2018-11-24 0
75282 일반 판타지 주점가면 볼수있을까? 6 아루라테 2018-11-24 0
75281 일반 무지개색 쉐이더는 뭘 넣어야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