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38
  • 2018-11-15 13:43:18
							


메쉬 분리해서 따로 키고 끄는게 아니라

걍 메쉬는 하나로 합치고
쉐이프키로 구두 치마 장갑 같은거 벗게하는데

이게 낫긴 나은듯.

추가 오브젝트없이도
앉았을때만 구두 까딱 까딱 이런것도 가능하고.

ITOAR 누르는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괜찮은듯 2018.11.15 13:47:19
검은연 ? 그게 무슨소리야 2018.11.15 13:50:06
ITOAR 아 아닌가보네, 오큘러스는 표정바꿀때 트리거 누르는 강도로 바꾸는 속도나 이런거 조절 할 수 있어서 그런식으로 신발을 벗을랑 말랑 한다는줄 알았음 ㅈㅅㅈㅅ 2018.11.15 14:00:55
ITOAR 트리거를 중간까지만 눌렀다가 풀었다가 하는식으로 2018.11.15 14:01:37
검은연 어,, 그게 된다고 ? 혹시 어디서봄 2018.11.15 14:14:12
ITOAR 일단 표정은 그런식으로 한 표정에서 다른표정으로 중간까지만 바뀌다가 다시 원복시키는게 가능했음, 예전에 그거로 어중간한 표정만들고 놀았었으니깐 2018.11.15 14:19:03
ITOAR 철야업무만 아니었으면 직접 찍어서 올려주는데 어디서 찾아서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표정이 바뀔때 그 애니메이션에 물건 움직임이 같이 포함되어있으면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음. 나도 내일 퇴근하면 해봐야겠다 2018.11.15 14:20:56
Wolfs 꼴림 포인트. 훌륭함. 2018.11.15 14:23:58
검은연 아. 따로 컴퍼넌트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걍 애니메이션 파일 시간을 늘린뒤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2018.11.15 14:27:36
ITOAR ㅇㅇ 그런느낌인듯 2018.11.15 14:32:10
검은연 강도가 있는걸 첨암 ; 항상 2프레임 애니 만들어서 그랬나,, 2018.11.15 14:35:31
ITOAR 내일 퇴근하고 나도 애니메이션 새로 만들어서 한번 해볼게 2018.11.15 14:36:38
ㅇㅇ 바이브나 엠알도 누르는 강도로 조절할수 있을껄. 아마 그랩 쉐이프키를 사용하면 될듯. 살짝만 누른 채로 지속하면 애니메이션이 살짝만 재생된 채 중지됨. 애니메이션 길이는 2~4초가 적당함 - dc App 118.47 2018.11.15 15:23:47
ㅇㅇ 그랩을 중단하면 그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다시 재생됨 하지만 다른 손 쉐이프키랑 섞어쓰면 그랩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멈춰도 처음부터 되돌아가지 않고 해당 포인트에서 중지됨 - dc App 118.47 2018.11.15 15:2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27 일반 근데 공짜 커미션해주면 8 JJY 2018-11-22 0
74726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원이 자꾸 혼자 꺼지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2 0
74724 질문 친구한테 WinMR 추천받아서 사려구 하는데 10 아이칸 126.205 2018-11-22 0
74723 질문 닉네임 색깔 기준 뭐양? 5 ㅇㅇ 59.1 2018-11-22 0
74722 일반 갤에 정신이상자 많네ㅇㅇ 3 ㅇㅇ 175.223 2018-11-22 1
74721 일반 VR 안쓰면 꼭 꺼놔라 2 ㅇㅇ 222.108 2018-11-22 0
74720 일반 돈으로 해결할수 있는 일은 돈으로 해결하는게 좋음 3 GEORGIA 2018-11-22 3
74719 일반 음료수 기프티콘 바코드 그런거 어떻게 뿌리는거임? 3 츄르 2018-11-22 0
74718 일반 킷슈 뚜따하면서 쉐이프키 mmd대응하게 바꾸니 넘좋다 엘에르엘 2018-11-22 0
74717 일반 커미션 인증할겸 포트폴리오 12 KI_N 221.155 2018-11-22 1
74716 일반 저댄 Isidora혼자 춰본거 7 으ㅡ음 2018-11-22 10
74715 일반 나는 커미션 못하는것이야 1 엘에르엘 2018-11-22 0
74714 일반 VR 풀셋 맞추고싶어서 일자리 센터 갔다옴ㅋㅋ 11 ㅇㅇ 125.180 2018-11-22 25
74713 일반 농담이고 진짜 후기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1
74712 일반 커미션 후기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0
74711 일반 인방충보다 그 광신도 추종자 새끼들이 문제임 8 GEORGIA 2018-11-22 20
74710 일반 유저들이 좀 스스로 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10 은사나사 2018-11-22 0
74709 일반 vr챗은 인방충색기들이 망친듯 7 ㅎㅈㅁ 222.96 2018-11-22 4
74708 일반 ??? : 꼬우면 니가만들던가 17 ㅇㅇ 110.70 2018-11-22 30
74707 일반 포토샵..켠다... 3 DDos 2018-11-22 0
74706 일반 커미션 저격 ㄱㄱㄱ ㅇㅇ 39.7 2018-11-22 1
74705 일반 피아노방 건반 동시에 치기 왜 꼬이는거냐 2 ㄹㄹㅋ 121.162 2018-11-22 0
74704 일반 커미션 아무한테나 받지 마라 7 ㅇㅇ 175.223 2018-11-22 2
74703 일반 오늘 vr챗 처음했는데, 너무 어렵다 3 ♧.♧ 125.180 2018-11-22 0
74702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3 검은자까 2018-11-22 0
7470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고쳐짐? 2 GEORGIA 2018-11-22 0
74699 일반 머더 할때 키작은 아바타 하면 칼쓰기 불편함? 2 린코 2018-11-22 0
74698 일반 신사랑 사쿠라말고 다들 어디감? 8 ♧.♧ 125.180 2018-11-22 0
74697 일반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VRchat users 5 제네카린 2018-11-22 5
74696 일반 이거 커미션 하고 싶은데 받아줄만한 사람이 있을까... 7 GEORGIA 2018-11-22 0
74695 일반 트래커, 오디오스트랩, 바이브 팔아요 7 ㅇㅇ 14.40 2018-11-22 0
74694 일반 형들 월드만들다보니 궁금한게있어 오브젝트 만질때 5 119.149 2018-11-22 0
74693 일반 부스에 터틀넥 스웨터??? 나왔네 7 림크 2018-11-22 1
74692 일반 이거 오늘은 택배 와있겠지?? 1 ㅇㅇ 2018-11-22 0
74691 일반 vr챗 넘나재밋는거!! 7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690 일반 MR로 춤추지만 괜찮아 13 ㅇㅇ 223.62 2018-11-22 0
74689 일반 이거 해결방법좀알려주세요 19 해결방법좀 175.122 2018-11-22 0
74688 일반 트래커 개당12 팜 11 ㅇㅇ 14.40 2018-11-22 0
74687 일반 혹시말이야 2베이스+3트래커 구매하면 얼마나들어? 5 ㅇㅇ 2018-11-22 0
74685 질문 미안해요. 질문이 있어요. 6 미안해요초보라... 175.223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