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38
  • 2018-11-15 13:43:18
							


메쉬 분리해서 따로 키고 끄는게 아니라

걍 메쉬는 하나로 합치고
쉐이프키로 구두 치마 장갑 같은거 벗게하는데

이게 낫긴 나은듯.

추가 오브젝트없이도
앉았을때만 구두 까딱 까딱 이런것도 가능하고.

ITOAR 누르는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괜찮은듯 2018.11.15 13:47:19
검은연 ? 그게 무슨소리야 2018.11.15 13:50:06
ITOAR 아 아닌가보네, 오큘러스는 표정바꿀때 트리거 누르는 강도로 바꾸는 속도나 이런거 조절 할 수 있어서 그런식으로 신발을 벗을랑 말랑 한다는줄 알았음 ㅈㅅㅈㅅ 2018.11.15 14:00:55
ITOAR 트리거를 중간까지만 눌렀다가 풀었다가 하는식으로 2018.11.15 14:01:37
검은연 어,, 그게 된다고 ? 혹시 어디서봄 2018.11.15 14:14:12
ITOAR 일단 표정은 그런식으로 한 표정에서 다른표정으로 중간까지만 바뀌다가 다시 원복시키는게 가능했음, 예전에 그거로 어중간한 표정만들고 놀았었으니깐 2018.11.15 14:19:03
ITOAR 철야업무만 아니었으면 직접 찍어서 올려주는데 어디서 찾아서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표정이 바뀔때 그 애니메이션에 물건 움직임이 같이 포함되어있으면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음. 나도 내일 퇴근하면 해봐야겠다 2018.11.15 14:20:56
Wolfs 꼴림 포인트. 훌륭함. 2018.11.15 14:23:58
검은연 아. 따로 컴퍼넌트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걍 애니메이션 파일 시간을 늘린뒤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2018.11.15 14:27:36
ITOAR ㅇㅇ 그런느낌인듯 2018.11.15 14:32:10
검은연 강도가 있는걸 첨암 ; 항상 2프레임 애니 만들어서 그랬나,, 2018.11.15 14:35:31
ITOAR 내일 퇴근하고 나도 애니메이션 새로 만들어서 한번 해볼게 2018.11.15 14:36:38
ㅇㅇ 바이브나 엠알도 누르는 강도로 조절할수 있을껄. 아마 그랩 쉐이프키를 사용하면 될듯. 살짝만 누른 채로 지속하면 애니메이션이 살짝만 재생된 채 중지됨. 애니메이션 길이는 2~4초가 적당함 - dc App 118.47 2018.11.15 15:23:47
ㅇㅇ 그랩을 중단하면 그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다시 재생됨 하지만 다른 손 쉐이프키랑 섞어쓰면 그랩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멈춰도 처음부터 되돌아가지 않고 해당 포인트에서 중지됨 - dc App 118.47 2018.11.15 15:2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59 일반 아 시바 리얼 터치패드 이동 개좆같네 ㅋㅋㅋ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8 0
76258 일반 MR로 그냥 복서마냥 컨셉잡으면 강시도 갠찮을듯 ㅇㅇ 121.135 2018-11-28 0
76256 일반 행님들 유니티 어느거다운받으면됨? 1 ㅇㅇ 61.83 2018-11-28 0
76255 일반 거희 1년만에 vr챗하는데 이거 춤 저기서 어케추는거임 2 ㅇㅇ 123.213 2018-11-28 0
76254 일반 MR 조이스틱이동 이제 막혓다고? 4 아스테리 2018-11-27 0
76252 일반 풀트래킹1주차 의외의 수확 3 ㅇㅇ 2018-11-27 0
76251 일반 슈라인 테러 있었냐? 7 ㅈㅇㅁ 219.255 2018-11-27 1
76250 일반 어제 보니까 핑크퐁월드 2 repair 175.223 2018-11-27 0
76248 일반 으악 살려줘 11 카디아. 2018-11-27 1
76247 일반 일 존나 하기 싫다 2 초보자아 2018-11-27 0
76246 일반 mr쓰는사람들 이동키 안불편함?? 9 ㅅㅂ 2018-11-27 0
76245 일반 일본어 할 줄 알면 일본애들하고 놀 수 있으? 3 ㅇㅅㅇ 121.137 2018-11-27 0
762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관계끊켰다 5 Dochi 2018-11-27 0
76242 일반 vr챗 이정도 사양이면 안정적으로 플레이가능함?? 4 RonMaca 2018-11-27 0
76241 VRC일기 11/ 27일 저댄 1시간춤추기 6 Yam 2018-11-27 0
76240 일반 나도레릭짤 2 Huntere 2018-11-27 0
76239 일반 VR 살만할까 2 Cactus_Road 2018-11-27 0
76238 일반 오늘도 클레릭샷올리고 자러감 5 샤묘 211.210 2018-11-27 0
76236 일반 VRChat은 대회 없냐? 왜 롤은 대회 있던데 이건 없음? 9 ㅇㅇ 59.11 2018-11-27 30
76235 일반 아따맘마아바타없냐 밥도둑쟝 2018-11-27 0
76234 일반 스팀VR 1.1.3 으로 업데이트 후 무한 세이프 모드 임시 해결법 15 델피늄 2018-11-27 12
76233 일반 어제바이브왔는데 진자;;;;;;ㅅㅂ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232 일반 브알챗 안한지 얼추 3주 되가네 3 김야기 2018-11-27 0
76231 일반 스팀 vr업데이트 후 221.140 2018-11-27 0
76230 일반 전체친구어케봄? 3 밥도둑쟝 2018-11-27 0
76229 일반 VRC 다시 하고싶어 18 ㅇㅇ 223.33 2018-11-27 38
76228 일반 일기) 빠칭코 기체 모델링 21 HisaCat 2018-11-27 19
76227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10 Yua 2018-11-27 1
76226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샀는데 적용 도와줘.. 6 ㅇㅇ 121.158 2018-11-27 0
76225 일반 vrc 게임내에서 높이 수직상승하는거 어캐해 2 아카프론 2018-11-27 0
76224 일반 에바참치 꽁참치야 MR 진짜 ㅅㅂ 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7 0
76223 일반 킹작 갓작 3 빠이센 2018-11-27 0
76221 일반 조때따 자려고 누웠는데 로딩화면 음악 들림 2 레콘 2018-11-27 0
76220 일반 vrc하면 방안 따뜻해지는거 사실임 5 greenhornet 2018-11-27 0
76219 일반 공지에 MR 스틱이동 파일 이제 안먹히는듯 4 4202 27.35 2018-11-27 0
76218 일반 혹시 지금 스팀vr 업데이트한사람 있음? ㅇㅇ 121.158 2018-11-27 0
76217 일반 대세를 꿰뚫어 본 인싸 작가 3 DinGa 2018-11-27 0
76216 일반 스페이스무브 오류? 221.140 2018-11-27 0
76215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개쩐다 4 뉴비 223.39 2018-11-27 0
76214 일반 11/28일자 스샷 클루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