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38
  • 2018-11-15 13:43:18
							


메쉬 분리해서 따로 키고 끄는게 아니라

걍 메쉬는 하나로 합치고
쉐이프키로 구두 치마 장갑 같은거 벗게하는데

이게 낫긴 나은듯.

추가 오브젝트없이도
앉았을때만 구두 까딱 까딱 이런것도 가능하고.

ITOAR 누르는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괜찮은듯 2018.11.15 13:47:19
검은연 ? 그게 무슨소리야 2018.11.15 13:50:06
ITOAR 아 아닌가보네, 오큘러스는 표정바꿀때 트리거 누르는 강도로 바꾸는 속도나 이런거 조절 할 수 있어서 그런식으로 신발을 벗을랑 말랑 한다는줄 알았음 ㅈㅅㅈㅅ 2018.11.15 14:00:55
ITOAR 트리거를 중간까지만 눌렀다가 풀었다가 하는식으로 2018.11.15 14:01:37
검은연 어,, 그게 된다고 ? 혹시 어디서봄 2018.11.15 14:14:12
ITOAR 일단 표정은 그런식으로 한 표정에서 다른표정으로 중간까지만 바뀌다가 다시 원복시키는게 가능했음, 예전에 그거로 어중간한 표정만들고 놀았었으니깐 2018.11.15 14:19:03
ITOAR 철야업무만 아니었으면 직접 찍어서 올려주는데 어디서 찾아서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표정이 바뀔때 그 애니메이션에 물건 움직임이 같이 포함되어있으면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음. 나도 내일 퇴근하면 해봐야겠다 2018.11.15 14:20:56
Wolfs 꼴림 포인트. 훌륭함. 2018.11.15 14:23:58
검은연 아. 따로 컴퍼넌트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걍 애니메이션 파일 시간을 늘린뒤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2018.11.15 14:27:36
ITOAR ㅇㅇ 그런느낌인듯 2018.11.15 14:32:10
검은연 강도가 있는걸 첨암 ; 항상 2프레임 애니 만들어서 그랬나,, 2018.11.15 14:35:31
ITOAR 내일 퇴근하고 나도 애니메이션 새로 만들어서 한번 해볼게 2018.11.15 14:36:38
ㅇㅇ 바이브나 엠알도 누르는 강도로 조절할수 있을껄. 아마 그랩 쉐이프키를 사용하면 될듯. 살짝만 누른 채로 지속하면 애니메이션이 살짝만 재생된 채 중지됨. 애니메이션 길이는 2~4초가 적당함 - dc App 118.47 2018.11.15 15:23:47
ㅇㅇ 그랩을 중단하면 그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다시 재생됨 하지만 다른 손 쉐이프키랑 섞어쓰면 그랩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멈춰도 처음부터 되돌아가지 않고 해당 포인트에서 중지됨 - dc App 118.47 2018.11.15 15:2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61 일반 어제 그레이트 퍼그에서 무대다운 무대 봄 1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0 일반 빈자리가 이런기분이구나 6 Ƶᴇɴᴏɴ 2018-11-26 2
75859 일반 에이서 mr 쓰는 사람 있어요? 늒네쨩 궁금해요 2 ㅇㅇ 121.183 2018-11-26 0
75858 일반 980M으로 이겜 대나여 2 GarrysAusf.S 2018-11-26 0
75857 일반 망가보다 명치맞음 1 ㅇㅇ 119.202 2018-11-26 1
75856 일반 이거 백야집사 최종무기임? 10 ㅇㅇ 175.223 2018-11-26 0
75855 일반 궁금한게 생겼어 6 ㅇㅇ 211.216 2018-11-26 0
75854 일반 님들 혹시 사용 가능한 캐릭터 모델 중에 3 GarrysAusf.S 2018-11-26 0
75853 일반 트래커 완충시 보통 몇시간가나요? 4 123 121.173 2018-11-26 0
75852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20 디즈 2018-11-26 0
75850 일반 후 장기 왕 어디갔냐 4 sapphier 2018-11-26 0
75849 질문 블렌더 질문 하나만 1 오링. 2018-11-26 0
75848 일반 오큘놀로 혼종 근황 5 ㅇㅇ 2018-11-26 0
75847 일반 놀로특 알려줌 2 ㅇㅇ 121.139 2018-11-26 0
75846 일반 나 시력 존나 안좋은데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6 0
75844 일반 갑자기 disconnect라고 뜬다음부터 접속안되는데 1 ㄴㅇㄹㄴㅇ 124.80 2018-11-26 0
75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설치했는데 2 Nyug 2018-11-26 0
75842 일반 오랜만에 뚜따해봄 1 skein 2018-11-26 0
75841 일반 M자 앉기 개잘되는데? 1 Kawaii_Doggy 2018-11-26 0
75840 일반 방 ㅈ만하면 vr사지말까 6 ㅇㅇㅇ 59.17 2018-11-26 0
75839 일반 놀로랑 바이브는 호한 안되요. 3 검은자까 2018-11-26 0
75838 일반 하 진짜 고닉기준이 갤에서 많이썩은건줄알았는데 9 글자 2018-11-26 0
75837 일반 프렌이 이 아바타 꾸며서 쓰는데 이쁘더라 1 아루라테 2018-11-26 0
75836 일반 음 일반 바이브 풀킷 사고나서 디즈 2018-11-26 0
75835 일반 멋있게 죽이 연습중 .gif 7 하루사메 2018-11-26 1
75833 일반 야마카제 서큐버스 폴리곤 어떻게 줄이냐 2 리스카 2018-11-26 0
75832 일반 제가 vr챗 초본데 뭘 준비해야하나요 1 14.63 2018-11-26 0
75831 일반 으았싸아아아ㅏㅏㅏㅏ 고닉됬드아ㅏㅏㅏㅏ 11 글자 2018-11-26 0
75830 일반 표정질문했던앤데 dd 153.160 2018-11-26 0
75829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프로 오늘 주문해도 배송 오냐 디즈 2018-11-26 0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