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가있는 맵에가면 아바타를 받을수있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1
  • 2018-05-24 16:11:09
  • 1.241
							

이게 먼말임 vr챗 개어렵네

- ㅁㄴㅇㄹ
키라라카 파일이 아니고 그냥 캐릭터로 적용이되는거임 2018.05.24 16:12:15
G군 님이원하는것 [식구아바타] ->> 해당월드로가서 [아바타]얻음 ->> 님이 [다른아바타] 사용 ->> [식구아바타] ㅂ2 2018.05.24 16:12:23
G군 VRchat 내에서 적용하는 아바타는 영구유지가아니라 1회성인거애요 2018.05.24 16:12:54
G군 언제든지 해당아바타 불러오고싶으면 [유니티] 에서 아바타파일을 업로딩해야되요 2018.05.24 16:13:24
닉네임없다네 그러니까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를 입으면 저장이되는게아니라 입어보기 같은거라 다른아바타를 끼우거나 바꾸면 월드에서 입은 아바타가 사라지니 다시 가서 입어야한다는소리임 119.194 2018.05.24 16:13:46
ㅇㅇ ㄴ아 고마워 ㄱㅅㄱㅅ - ㅁㄴㅇㄹ 1.241 2018.05.24 16:14:00
ㅇㅇ ㄴ그거는 플탐 24시간 안돼도 할수있음? - ㅁㄴㅇㄹ 1.241 2018.05.24 16:14:24
칸라 플탐안되도 가능해요 2018.05.24 16:15:38
ㅇㅇ ㄴ감사ㅅ감사! - ㅁㄴㅇㄹ 1.241 2018.05.24 16:15: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50 일반 Shift + F1~8로 하는 이모트에다 소리 넣는게 좀 이상한데 3 ㅇㅇ 61.255 2018-05-31 0
10647 일반 갤월드 이름 머임 2 dd 221.159 2018-05-31 0
10646 일반 모델 구하면서 생각한 건데 라식 2018-05-31 0
10645 일반 5일후면 떠나네 흑흐흘르극끄 9 공배기 2018-05-31 0
10642 일반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만 사도 쓸수있나? 3 윤초 2018-05-31 0
10640 일반 탈수있는 자동차 소환 됨? 3 NAME_HORANG 2018-05-31 0
10638 일반 오늘 갤월드에서 빛나는 스노우미쿠 아바타봤는데 2 ㅇㅇ 159.89 2018-05-31 0
10637 일반 흔들어라~ 7 댕타 2018-05-31 1
10636 일반 혹시 이런아바타 본사람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635 일반 간혹보면 어떨땐 여자고 어떨땐 남자인사람잇음 5 ㅇㅇ 59.14 2018-05-31 0
10634 일반 mr 윈도우10 정품인증 필요하냐??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33 일반 스팀링크 은근쓸만한덧 1 티피 2018-05-31 0
10632 일반 러시아 여자랑 이야기하는데 중성 2018-05-31 0
10631 일반 ㅇ 조센징들 Vr챗 하는게 역겨운 이유 ㅇ 1 ㅇㅇ 218.144 2018-05-31 3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10620 일반 오늘의vr챗 1 티피 2018-05-31 0
1061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사이즈 AA임 AAA임? 1 꼬마키` 2018-05-31 0
10616 일반 충전지 써야하는 이유 ㄴㄴㅅ 2018-05-31 0
10614 일반 갤월드 퍼블릭 언제열엉어어럴ㄹ엉 6 공배기 2018-05-31 0
10613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 1 ㅇㅇ 39.7 2018-05-31 0
10612 일반 개 시발 윈10까지 사면 차라리 바이브 사는게 더 좋자나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11 일반 오늘은 사진찍은게 별로없네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608 일반 오딧세이 윈10 필수야? 3 dd 121.170 2018-05-31 0
10606 일반 캐릭터앞에 그림자 나오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46 2018-05-31 0
10605 일반 삼성 오딧세이는 왜이렇게 다른 mr에 비해 비싼거임? 4 dd 121.170 2018-05-31 0
10604 일반 970에 델 바이저해서 vr챗 가능함? 1 ㅇㅇ 121.176 2018-05-31 0
10603 일반 언제봐도 귀엽다 1 ㄴㄴㅅ 2018-05-31 0
10602 일반 다이나믹본 하는데 뼈와 살이 분리되는데요 .. 3 미꼬프리 1.242 2018-05-31 0
10601 일반 오딧세이가 오큘러스 보다 좋다는데 팩트임? 2 ㅇㅇ 121.170 2018-05-31 0
10600 일반 공포맵 중 가장 무서운 맵이 뭐임? 4 Kuma 119.198 2018-05-31 0
10598 일반 오늘은 그냥자야겠다.. 칸라 2018-05-31 0
10597 일반 말이 헛나옴 메쉬가아니라 폴리곤 면끼리는 서로서로 연결못함?? 2 ㅇㅌ 175.127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