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더 VR로하면 불리하지 않냐?
글쓴이
tntnt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18
  • 2018-11-15 11:38:27
							

데탑이 유리한 유일한 맵

- dc official App
ㅇㅇ ㄴㄴ 닌자들은 표창날리듯이 칼던져서 암살하고댕김 175.202 2018.11.15 11:39:51
ㅇㅇ 잘하는애들은 칼 던져서 맞추더라 222.234 2018.11.15 11:40:26
tntnt ???????????????? - dc App 2018.11.15 11:41:10
tntnt 2018.11.15 11:41:14
ㅇㅇ 고개만 쏙 내밀고 칼 던진다음 어디론가 사라짐 222.234 2018.11.15 11:41:26
tntnt 그게 됭? ㅅㅂ. . - dc App 2018.11.15 11:42:22
새벽 ㅇㅇ VR일때 트리거 누른상태에서(잡은상태)에서 던질때 놓으면 날라가 ㅁㅋ 2018.11.15 11:44:20
tntnt 데탑으로 해봤을땐 안뒤지던데ㅋㅋㄱㄱ와 ㅅㅂ - dc App 2018.11.15 11:44:46
ㅇㅇ 님 그거 ㄹㅇ임? - dc App 223.39 2018.11.15 11:45:01
새벽 내가 해봣으니까 ㄹㅇ이지; 뭐겟냐 2층에서 1층으로 던져서 죽이는쾌감이 얼마나재밋는데 ㅋㅋㅋ 2018.11.15 11:46:55
ㅇㅇ 그건 별로 멀리 안날아가지않나 175.211 2018.11.15 11:47:51
tntnt 데탑 오른쪽키 꾹눌렀다가 놓으면 던지는거임 - dc App 2018.11.15 11:48:31
ㅇㅇ 데탑은 그게되는데 vr은 꾹눌렀다가 놓아도 안던져져 던지듯이 휘두른다음에 놓아야되고 데탑보다 멀리안나감 175.211 2018.11.15 11:52:59
새벽 ㅇㅇ 던지는연습좀 해야함 그래도 존나멀리는아니여도 어느정도는 꽤 날라간다 2018.11.15 11:55:30
tntnt 나도 오늘 MR처음사서 하는건데 좀 마니 어렵다 특히 표정 - dc App 2018.11.15 11:5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35 일반 으흑.. 커미셔너들 왜 다들 안바쁘다면서 오전엔 연락을 안받을까 17 희민 2018-11-26 1
75734 일반 ??? 바이브 풀트하는분들 보조베터리도 달아여?? 6 ㅇㅇ 2018-11-26 0
75733 일반 성욕감퇴라기보다는 2 ㅇㅇ 1.248 2018-11-26 0
75732 일반 이겜 계속하면 성욕 감퇴오는거 ㄹㅇ임 3 히아기 2018-11-26 0
75731 일반 근데 라무네랑 우사기는 머하는 캐릭터임? 5 은사나사 2018-11-26 0
75730 일반 요즘 미코 너무 나댐 꼬리를 태워버려야겠어 1 ㅇㅇ 210.220 2018-11-26 0
75729 일반 트레커 보조배터리 다이소꺼사서 해도됨? 1 ulchas 211.208 2018-11-26 0
75728 일반 킷슈 검은옷이 기본옷임?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27 일반 아바타 발소리 넣기 도와주실 분 없읍니까 ㅠㅠㅠ 4 ㅇㅇ 223.62 2018-11-26 0
75726 일반 이게임 시작하고 성욕감퇴옴 12 레콘 2018-11-26 0
75725 일반 유니티 너무 어렵다 ㅇㅇ 223.62 2018-11-26 0
75724 일반 VRCHAT 아바타 만들어입는 애들 많더라 22 Cactus_Road 2018-11-26 0
75723 일반 이치고 우사기 삿는데 업로드할라는데 6 dksakdhkd 27.118 2018-11-26 0
75721 일반 솔직히 말하는 첫친구 썰 6 댕타 2018-11-26 2
75720 질문 매시렌더러 쉽고 빠르게 보는 방법 없을까 4 차가비 2018-11-26 0
75719 일반 mr고장난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1 레콘 2018-11-26 0
75718 일반 요시. 월드 퍼블릭화 했다. 6 Woodie 2018-11-26 1
75717 일반 압타월드 다만들엇는데 빠꾸먹었다 5 maypl 221.155 2018-11-26 0
75716 일반 여기서 쓰는 여고생콘 멘헤라라길래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15 일반 풀트 언젠가 하면 탭댄스 하고싶다 2 레콘 2018-11-26 0
75714 일반 바이브 살라카는데 1 Cylin 2018-11-26 0
75710 일반 일본어 대사 중에서 내가 그나마 발음안틀리는거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08 일반 온돌이 아무리 대단해도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707 일반 먼가 투채널 번역 많이 봐서 긍가 난 경어가 더 어렵든데 1 몽돌맨 2018-11-26 0
75706 일반 겨울시즌이니 일본인 친구에게 온돌의 위대함을 알려줘라 4 레콘 2018-11-26 0
75705 일반 일본인들 슬슬 겨울문화늘 베이스로대화하니 한국인으로서는 이해하기어렵 6 ㅇㅇ 110.70 2018-11-26 0
75704 질문 일본어 떡밥도중 동물귀 질문 10 차가비 2018-11-26 0
75703 일반 일본어하면 한국어에비해서 개씹로우톤됨 3 Nyug 2018-11-26 0
75702 일반 흑-우랑 친해서 좋와 1 히아기 2018-11-26 0
75701 일반 묵언충 아닐 때 사귄 외국인 친구는 머 그냥 은사나사 2018-11-26 0
75700 일반 저 일본어잘하구싶음 9 Nyug 2018-11-26 0
75699 일반 침대랑 의자 버릴까 고민중 2 레콘 2018-11-26 0
75698 일반 난 칸사이벤이 귀엽다고 생각해서 연습했었음 4 히아기 2018-11-26 0
75697 일반 브얄챗하면서 일본어좀 배워보고싶은데 13 TrollingMaker 2018-11-26 0
75696 일반 묵언충으로 살면 외국친구 마니사귈 수 있다. 6 은사나사 2018-11-26 1
75695 일반 글로벌하게 친구사귀면 불편한점.. 5 ㅇㅇ 2018-11-26 0
75694 질문 보통 걷기 뛰기 애니메이션 어디에 박혀있어? 4 ㅇㅇ 223.62 2018-11-26 0
75693 일반 난 영어 대화 자연스러운것들이 더무섭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692 일반 나 첫 일본인 친구가 오사카인이였음 11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91 일반 뱔챗 어쩔수 없는게 이대로가면 7 하거 2018-11-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