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하면서 닉네임 일본어인 사람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47
  • 2018-11-15 05:23:35
  • 1.242
							

일본어 잘해서 그런거임?


아니면 그냥 십덕이라 그런거임?

ㅇㅇ 한국인인데 닉네임 일본어 달고있드라 1.242 2018.11.15 05:24:31
ㅇㅁㄴㅇㅁㄴ 한국인인데 영어닉은 ㄱㅊ? 221.142 2018.11.15 05:25:28
아이리네 십덕이라서 그런거임 저도 반성합니다. 2018.11.15 05:25:31
ㅇㅇ 걍 쓰고 싶나보지 175.223 2018.11.15 05:27:50
ITOAR 별로 상관없긴한데 완전 처음만났을때 국적 추측할만한게 닉네임뿐이다보니 당황스럽긴 함 2018.11.15 05:29:58
ㅇㅇ 십덕이라 그럼 이해해 175.223 2018.11.15 05:34:35
xx 걍 웹에서 닉 일본어 쓰는 애들도 있잖아 183.96 2018.11.15 05:55:19
음료 닥후 - dc App 2018.11.15 06:55:16
ㅇㅇ 닌 게임닉이 다 한글닉임? 175.211 2018.11.15 07:14:30
ㅇㅇ 일본인인데 한국어닉인 틘구는? 117.111 2018.11.15 07:38:37
ㅇㅇ 아닌데? 1.242 2018.11.15 08:07:08
ㅇㅇ 한글을 정말 좋아하는 친구구나 1.242 2018.11.15 08:07:29
ㅇㅇ 나는 그저 국적 추측할게 닉네임밖에없으니까 그러는건데 너한테는 기분나쁘게 들렸다면 사과할게 1.242 2018.11.15 08:11: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74946 일반 유니티에서 움직이는 동작들 직접 만드는사람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23 0
74945 일반 다나와 MSI RX580 26만 개꿀 4 LettuHell 2018-11-23 0
74944 일반 람지는 야겜 캐릭터였던것 3 하피핏 2018-11-23 3
74943 일반 근데 개씹성능충아니면 프로살필요 없나용? 4 냉__면 2018-11-23 0
74942 일반 람쥐썬더 ㅇㅇ 223.39 2018-11-23 0
74941 일반 람쥐는 최고야 4 하피핏 2018-11-23 1
74940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2 ㅇㅇ 121.170 2018-11-23 0
74939 일반 복귀유저다 2 Rells 2018-11-23 0
74938 일반 토익 몇 점 받아야 이 겜 가능? 11 몽돌맨 2018-11-23 0
74937 일반 으 시벌 '개좋아' 존나 듣기싫어 12 Woodie 2018-11-23 0
74936 일반 발트래커 위치맞출때. 3 vr클린이 121.173 2018-11-23 0
74935 일반 학교에 좀 있음 브알 실습 들어온다 7 Woodie 2018-11-23 0
74933 일반 얼마전에 개인아바타 신작 만들었다 12 곤돌라스 2018-11-23 18
74932 일반 풀트하고부터 아침마다 마법같은일을 경험함 4 ㅇㅇ 2018-11-23 2
74931 일반 블프라고 30% 세일이라는데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1-23 0
74930 일반 직구해본사람 이거 무슨뜻인지 아니~~? 4 ㅇㅇ 112.164 2018-11-23 0
74929 일반 자수함 7 Huntere 2018-11-23 0
74926 일반 아침체조가 뭐임... 3 왕초보영어 223.39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