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가격이면 바로 사는게 좋을까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36
  • 2018-11-15 05:04:16
							

아마존 기준 신품이 37900엔이던데

이거 중고로 사면 30000엔인데
블랙 프라이데이 기다릴바에 중고사는게 이득이겠지?

- dc official App
ITOAR 밑에 사자마자 오큘 중고 40로 내놓은 갤럼 있던데 그건 어때 2018.11.15 05:05:48
초보자아 돈되면 오큘이 더 좋지 - dc App 2018.11.15 05:06:22
레콘 가격 거의 2배 아닌가 ㅠ - dc App 2018.11.15 05:07:07
레콘 국제배송해야해서 배송료 붙으먄 ㅗㅜㅑ - dc App 2018.11.15 05:07:30
초보자아 내말은 중도 살거면 10 더주고 오큘 중고를 사라 이말이야 - dc App 2018.11.15 05:07:43
ITOAR http://m.dcinside.com/board/vr/72803 이거 해외였음? 2018.11.15 05:08:24
레콘 아니 내가 일본살아 - dc App 2018.11.15 05:09:06
레콘 고 말고 리프트지? - dc App 2018.11.15 05:09:25
초보자아 ㅇㅇ - dc App 2018.11.15 05:09:37
ITOAR 헉 미아내... 좋은 물건 찾길 바래 ㅠㅠ 2018.11.15 05:10:08
레콘 옥션에 오큘 중고가 없네 ㅠ 알려줘서 고맙다 걍 이거 사야지 - dc App 2018.11.15 05:13:41
ㅇㅇ 블프때 50달러 할인이라고 들었는데 211.36 2018.11.15 05:17:38
레콘 50달러면 중고 별 차이 없네 ㄱㅅㄱㅅ 걍 당장 질러야겠다 - dc App 2018.11.15 05:18:17
ㅇㅇ 생각해보니까 블프때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 풀리는데 이거사자 211.36 2018.11.15 05:18:32
ㅇㅇ 레노버 다시생각해봐.. 오디세이가 299인걸 211.36 2018.11.15 05:20:00
레콘 컨트롤러같은거 포함해서 그가격? - dc App 2018.11.15 05:21:28
ㅇㅇ ㅇㅇ 컨트롤러 포함 211.36 2018.11.15 05:24:51
ㅇㅇ 3일바께 안남앗서 211.36 2018.11.15 05:25:09
레콘 일본으로도 무료배송인가 - dc App 2018.11.15 05:34:20
ㅇㅇ 40내놓으거 내가 샀음 175.223 2018.11.15 05:36:25
하루사메 메리카루 쓰자아 - はるさめ 2018.11.15 06:05:39
레콘 메루카리 뭐 좆도없더만 - dc App 2018.11.15 06:0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810 일반 아직 대회나 교류회는 많이 남아있다. 10 MANKALO 2018-11-19 1
73809 일반 브갤럼 3 꿀뚤 2018-11-19 0
73808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 트래커 3개 사려는 입문자입니다 6 Rj 2018-11-19 0
73806 일반 움짤대회 우승자 대강 감잡히는데 15 MANKALO 2018-11-19 5
73805 일반 팔동작 느린 VR유저들은 어떤점이 문제임? 1 린코 2018-11-19 0
73804 일반 빨리 저댄방에서 몸 흔들고싶다 4 쎾쓔!!! 2018-11-19 0
73803 일반 MR로 체조하면 어느거 까지할수있냐 10 ㅇㅇ 175.209 2018-11-19 0
73800 일반 경기도권이면 바이브 구매시 퀵으로 받는걸 권장함 ㅇㅇ GEORGIA 2018-11-19 0
73798 일반 바이브야 빨리와 14 ㅇㅇ 121.147 2018-11-19 0
73797 일반 킷슈 삿당 근데 질문좀 5 ㅇㅇ 222.96 2018-11-19 0
73796 일반 모션 부드럽게 하려면 바이브 트래커 몇개정도면 될까 8 ㅇㅇ 117.111 2018-11-19 0
73793 일반 칸나 아바타 한번 사용한뒤 벗어나질 못하고있음 3 GEORGIA 2018-11-19 0
73792 일반 갤에 컨셉 대단한애들 많네;; 3 한남춘 2018-11-19 0
73791 일반 어제 외국 술집 2층에 뮤지컬 하는 사람 봤었음 1 GEORGIA 2018-11-19 0
73789 일반 저댄용 아바타 4 Yua 2018-11-19 0
73788 일반 오큘 40만원짜리 사기인가? 14 ㅇㅇ 223.62 2018-11-19 0
73787 일반 키넥트사면 팔꿈치도 움직임? ㅇㅇ 219.251 2018-11-19 0
73784 일반 일본인이 김정은아바타로 개그치려다 1 샤르티 2018-11-19 0
73783 일반 키넥트 pc연결용 어디서 주문해야함? 8 ㅇㅇ 2018-11-19 0
73782 일반 무선킷 노트북은 못쓰나? 2 뚜따 125.142 2018-11-19 0
73781 일반 키넥트 vs 놀로 승부점 10 ㅇㅇ 2018-11-19 0
73780 일반 친구에게 vr챗한다고 욕먹고싶다 9 Squ4d 2018-11-19 0
73779 일반 확실히 이 게임 하면서 이말은 제일 많이 듣게된다 4 GEORGIA 2018-11-19 5
73778 일반 공익이다 훈련소 면제다 8 ㅇㅇ 110.70 2018-11-19 0
73776 일반 마론쟝 언제 나오는거야 1 ㅇㅇ 223.33 2018-11-19 0
73774 일반 혹시 이 아바타도 구매하는 아바타야? 2 ㅇㅇ 2018-11-19 0
73773 일반 킷슈 사려는데 이거 어디까지 뚜따가능? 1 ㅇㅇ 222.96 2018-11-19 0
73772 일반 중갤에 이거 올렸다가 차단먹음 5 seodang 2018-11-19 4
73771 일반 이거 써도되냐 4 르위 2018-11-19 0
73770 일반 블랙프라이데이에 htc vive 할인하나요? 3 ㅇㅇ 117.111 2018-11-19 0
73769 일반 내가 쓰는 무선킷 배터리 5 Luche 2018-11-19 0
73768 일반 누가 오큘폼 바꾸는거 가이드올려줘 8 ㅇㅇ 175.223 2018-11-19 0
73766 일반 오큘 가죽폼 사려고했더니 다 해외구매네 ㅅㅂ 2 르위 2018-11-19 0
73765 일반 폰헙에... H방 동영상... 유출본... 17 초보자아 2018-11-19 22
73764 질문 무선킷 쓰는분들중에 배터리 이거쓰는분있음? 4 울테 2018-11-19 0
73763 일반 폰헙에 아는사람 있을지도 모름 4 한남춘 2018-11-19 0
73762 일반 겔평균연령 팩트 1 Huntere 2018-11-19 0
73760 일반 MR 쓰는데 눈이 너무 더워서 미치겠다 3 레콘 2018-11-19 0
73759 일반 월드 이름 아는 사람 찾는다. 4 ㅇㅇ 220.74 2018-11-19 0
73758 일반 나중에 포토샵 텍스처 수정강좌라도 써볼까 1 히아기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