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가격이면 바로 사는게 좋을까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36
  • 2018-11-15 05:04:16
							

아마존 기준 신품이 37900엔이던데

이거 중고로 사면 30000엔인데
블랙 프라이데이 기다릴바에 중고사는게 이득이겠지?

- dc official App
ITOAR 밑에 사자마자 오큘 중고 40로 내놓은 갤럼 있던데 그건 어때 2018.11.15 05:05:48
초보자아 돈되면 오큘이 더 좋지 - dc App 2018.11.15 05:06:22
레콘 가격 거의 2배 아닌가 ㅠ - dc App 2018.11.15 05:07:07
레콘 국제배송해야해서 배송료 붙으먄 ㅗㅜㅑ - dc App 2018.11.15 05:07:30
초보자아 내말은 중도 살거면 10 더주고 오큘 중고를 사라 이말이야 - dc App 2018.11.15 05:07:43
ITOAR http://m.dcinside.com/board/vr/72803 이거 해외였음? 2018.11.15 05:08:24
레콘 아니 내가 일본살아 - dc App 2018.11.15 05:09:06
레콘 고 말고 리프트지? - dc App 2018.11.15 05:09:25
초보자아 ㅇㅇ - dc App 2018.11.15 05:09:37
ITOAR 헉 미아내... 좋은 물건 찾길 바래 ㅠㅠ 2018.11.15 05:10:08
레콘 옥션에 오큘 중고가 없네 ㅠ 알려줘서 고맙다 걍 이거 사야지 - dc App 2018.11.15 05:13:41
ㅇㅇ 블프때 50달러 할인이라고 들었는데 211.36 2018.11.15 05:17:38
레콘 50달러면 중고 별 차이 없네 ㄱㅅㄱㅅ 걍 당장 질러야겠다 - dc App 2018.11.15 05:18:17
ㅇㅇ 생각해보니까 블프때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 풀리는데 이거사자 211.36 2018.11.15 05:18:32
ㅇㅇ 레노버 다시생각해봐.. 오디세이가 299인걸 211.36 2018.11.15 05:20:00
레콘 컨트롤러같은거 포함해서 그가격? - dc App 2018.11.15 05:21:28
ㅇㅇ ㅇㅇ 컨트롤러 포함 211.36 2018.11.15 05:24:51
ㅇㅇ 3일바께 안남앗서 211.36 2018.11.15 05:25:09
레콘 일본으로도 무료배송인가 - dc App 2018.11.15 05:34:20
ㅇㅇ 40내놓으거 내가 샀음 175.223 2018.11.15 05:36:25
하루사메 메리카루 쓰자아 - はるさめ 2018.11.15 06:05:39
레콘 메루카리 뭐 좆도없더만 - dc App 2018.11.15 06:0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16 일반 혹시 차렷충 손이 치마뚫는거 콜라이더로 어떻게 가능함? 3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0
77015 일반 언능 vr챗하구싶당 1 Kcalb02 2018-11-30 0
77014 일반 바이브 샀다 4 Ƶᴇɴᴏɴ 2018-11-30 0
77011 일반 바이브 구매 3일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30 0
77010 일반 라무네는 body가 아니라 무슨용어임? 2 ㅇㅇ 121.168 2018-11-30 0
77009 일반 이게임에서 남자가 남자 좋아하는게 왜 문제인지 모르겠다 5 ㅇㅇ 223.38 2018-11-30 3
77008 일반 pc방에서 이러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50 ㅇㅇ 211.246 2018-11-30 47
77007 일반 아바타월드 노래바꿀려는데 추천좀 4 ggez 211.243 2018-11-30 0
77006 일반 아바타 별로 거울 보면서 포즈 연습해야겠다 1 디즈 2018-11-30 0
77005 질문 또 이렇게 죄송하지만 질문을 합니다. 3 해결좀... 58.238 2018-11-30 0
77004 일반 난 풀트래킹 탐이 안나더라 5 magicatz 2018-11-30 0
77003 일반 바이브 유전데 (풀 트레킹)이제 vr chat에서 하늘나는거 없어짐 ? 5 끄ㅂ 118.39 2018-11-30 0
77001 일반 님들 이거 어케 몇시간씩 서서 함? 4 RonMaca 2018-11-30 0
77000 일반 이 월드 이스터에그 뭐임 1 백당 2018-11-30 1
76999 일반 유니티 이거 vrcsdk 나 이상한거같은데 8 아스테리 2018-11-30 0
76998 일반 부랄챗 힐링겜 2 ㅇㅇ 223.62 2018-11-30 0
76997 일반 BMO 1 댕타 2018-11-30 3
76996 일반 개인적으로 VR할떄 가장 행복한순간 2 ㅇㅇ 2018-11-30 5
76994 일반 브알챗 홈페이지로그인해도 상대방한테 온라인이라고뜨나요? 2 ㅇㅇ 211.229 2018-11-30 0
76993 일반 너희들 덕분에 내 MR 살앗다 10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
76992 일반 ㅎㅎ 왜 마스크 있는 아바타 올리는지 몰랐는데... 1 ㅇㅇ 175.206 2018-11-30 0
76991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려는데 이거 어케해야하냐 5 ㅇㅇ 58.237 2018-11-30 0
76990 일반 이번에 우중BMO 아바타 만들어서 써봐야지 KINIX 2018-11-30 1
76989 일반 메뉴에서 월드 들어갈 때 랜덤인가요? 1 최번개 2018-11-30 0
76988 일반 한번 튕기더니 입구컷 당하는중 1 DDos 2018-11-30 0
76986 일반 라무네 이 표정은 어디서 구해요? 5 ㅇㅇ 175.223 2018-11-30 0
76985 일반 아바타 업데이트 할떄 3 욤욤 112.186 2018-11-30 0
76984 일반 블렌더 쓰시는 분 잇슴니까 3 ㅇㅇ 211.57 2018-11-30 0
76983 일반 MR 2주차인데 아직 안불편함 19 tntnt 2018-11-30 0
76981 일반 목소리 바꾸는방법 없음? 4 ㅇㅇ 59.7 2018-11-30 0
76980 일반 스팀에서 VR 넘어갈때 친구목록 못가져감? 1 ㅇㅇ 39.118 2018-11-30 0
76979 질문 월드 문 어떻게열어요?? 4 해결좀... 58.238 2018-11-30 0
76978 질문 업뎃후 vrc 나만 고장남?? 8 CirrusLogic 2018-11-30 0
76977 일반 네임태그 어떻게 바꿔요?? 4 원맨 2018-11-30 0
76975 일반 네임태그 색이 녹색에서 오렌지로 안바뀌는데 어떻게함? 9 ㅇㅇ 203.152 2018-11-30 0
76974 일반 요즘 너무 고민됨 8 게럴드 2018-11-30 0
76973 일반 아바타 머리카락 움직이게 하는 법 알려죠 4 너굴 218.146 2018-11-30 0
76970 VRC일기 늒네 외국인 늒네랑 친구먹구 1 Kcalb02 2018-11-30 0
76969 일반 이런케이블 구할수있는데 있어요?? 2 ㅇㅇ 2018-11-30 0
76968 일반 늒네 8시까지 이것저것 알려줄사람 1 Kcalb02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