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가격이면 바로 사는게 좋을까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36
  • 2018-11-15 05:04:16
							

아마존 기준 신품이 37900엔이던데

이거 중고로 사면 30000엔인데
블랙 프라이데이 기다릴바에 중고사는게 이득이겠지?

- dc official App
ITOAR 밑에 사자마자 오큘 중고 40로 내놓은 갤럼 있던데 그건 어때 2018.11.15 05:05:48
초보자아 돈되면 오큘이 더 좋지 - dc App 2018.11.15 05:06:22
레콘 가격 거의 2배 아닌가 ㅠ - dc App 2018.11.15 05:07:07
레콘 국제배송해야해서 배송료 붙으먄 ㅗㅜㅑ - dc App 2018.11.15 05:07:30
초보자아 내말은 중도 살거면 10 더주고 오큘 중고를 사라 이말이야 - dc App 2018.11.15 05:07:43
ITOAR http://m.dcinside.com/board/vr/72803 이거 해외였음? 2018.11.15 05:08:24
레콘 아니 내가 일본살아 - dc App 2018.11.15 05:09:06
레콘 고 말고 리프트지? - dc App 2018.11.15 05:09:25
초보자아 ㅇㅇ - dc App 2018.11.15 05:09:37
ITOAR 헉 미아내... 좋은 물건 찾길 바래 ㅠㅠ 2018.11.15 05:10:08
레콘 옥션에 오큘 중고가 없네 ㅠ 알려줘서 고맙다 걍 이거 사야지 - dc App 2018.11.15 05:13:41
ㅇㅇ 블프때 50달러 할인이라고 들었는데 211.36 2018.11.15 05:17:38
레콘 50달러면 중고 별 차이 없네 ㄱㅅㄱㅅ 걍 당장 질러야겠다 - dc App 2018.11.15 05:18:17
ㅇㅇ 생각해보니까 블프때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 풀리는데 이거사자 211.36 2018.11.15 05:18:32
ㅇㅇ 레노버 다시생각해봐.. 오디세이가 299인걸 211.36 2018.11.15 05:20:00
레콘 컨트롤러같은거 포함해서 그가격? - dc App 2018.11.15 05:21:28
ㅇㅇ ㅇㅇ 컨트롤러 포함 211.36 2018.11.15 05:24:51
ㅇㅇ 3일바께 안남앗서 211.36 2018.11.15 05:25:09
레콘 일본으로도 무료배송인가 - dc App 2018.11.15 05:34:20
ㅇㅇ 40내놓으거 내가 샀음 175.223 2018.11.15 05:36:25
하루사메 메리카루 쓰자아 - はるさめ 2018.11.15 06:05:39
레콘 메루카리 뭐 좆도없더만 - dc App 2018.11.15 06:0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52 일반 풀트래킹1주차 의외의 수확 3 ㅇㅇ 2018-11-27 0
76251 일반 슈라인 테러 있었냐? 7 ㅈㅇㅁ 219.255 2018-11-27 1
76250 일반 어제 보니까 핑크퐁월드 2 repair 175.223 2018-11-27 0
76248 일반 으악 살려줘 11 카디아. 2018-11-27 1
76247 일반 일 존나 하기 싫다 2 초보자아 2018-11-27 0
76246 일반 mr쓰는사람들 이동키 안불편함?? 9 ㅅㅂ 2018-11-27 0
76245 일반 일본어 할 줄 알면 일본애들하고 놀 수 있으? 3 ㅇㅅㅇ 121.137 2018-11-27 0
762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관계끊켰다 5 Dochi 2018-11-27 0
76242 일반 vr챗 이정도 사양이면 안정적으로 플레이가능함?? 4 RonMaca 2018-11-27 0
76241 VRC일기 11/ 27일 저댄 1시간춤추기 6 Yam 2018-11-27 0
76240 일반 나도레릭짤 2 Huntere 2018-11-27 0
76239 일반 VR 살만할까 2 Cactus_Road 2018-11-27 0
76238 일반 오늘도 클레릭샷올리고 자러감 5 샤묘 211.210 2018-11-27 0
76236 일반 VRChat은 대회 없냐? 왜 롤은 대회 있던데 이건 없음? 9 ㅇㅇ 59.11 2018-11-27 30
76235 일반 아따맘마아바타없냐 밥도둑쟝 2018-11-27 0
76234 일반 스팀VR 1.1.3 으로 업데이트 후 무한 세이프 모드 임시 해결법 15 델피늄 2018-11-27 12
76233 일반 어제바이브왔는데 진자;;;;;;ㅅㅂ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232 일반 브알챗 안한지 얼추 3주 되가네 3 김야기 2018-11-27 0
76231 일반 스팀 vr업데이트 후 221.140 2018-11-27 0
76230 일반 전체친구어케봄? 3 밥도둑쟝 2018-11-27 0
76229 일반 VRC 다시 하고싶어 18 ㅇㅇ 223.33 2018-11-27 38
76228 일반 일기) 빠칭코 기체 모델링 21 HisaCat 2018-11-27 19
76227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10 Yua 2018-11-27 1
76226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샀는데 적용 도와줘.. 6 ㅇㅇ 121.158 2018-11-27 0
76225 일반 vrc 게임내에서 높이 수직상승하는거 어캐해 2 아카프론 2018-11-27 0
76224 일반 에바참치 꽁참치야 MR 진짜 ㅅㅂ 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7 0
76223 일반 킹작 갓작 3 빠이센 2018-11-27 0
76221 일반 조때따 자려고 누웠는데 로딩화면 음악 들림 2 레콘 2018-11-27 0
76220 일반 vrc하면 방안 따뜻해지는거 사실임 5 greenhornet 2018-11-27 0
76219 일반 공지에 MR 스틱이동 파일 이제 안먹히는듯 4 4202 27.35 2018-11-27 0
76218 일반 혹시 지금 스팀vr 업데이트한사람 있음? ㅇㅇ 121.158 2018-11-27 0
76217 일반 대세를 꿰뚫어 본 인싸 작가 3 DinGa 2018-11-27 0
76216 일반 스페이스무브 오류? 221.140 2018-11-27 0
76215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개쩐다 4 뉴비 223.39 2018-11-27 0
76214 일반 11/28일자 스샷 클루 2018-11-27 0
76212 일반 혁신적 아바타 발굴 Wintermaul 2018-11-27 0
76211 일반 바로앞에 거울이 있는지도 모르고 트래커가 왜 휘었는지 몰랐다.. 현이.ver 2018-11-27 0
76210 일반 꼭고핀 잘못사서 오늘 겜못할번 3 ㅇㅇ 39.118 2018-11-27 0
76209 일반 관절이 풀린다해도 1 DDos 2018-11-27 0
76208 일반 와 시발... 오늘 VR챗하면서 알게된 새로운 사실 7 ㅇㅇ 220.78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