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팔면 사갈사람있??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03
  • 2018-11-15 01:50:30
							



센서2 터치2 뚝배기1

+ 빠밤폼5개 + 3m usb3.0연장케이블 4개

40팜

mr+20 가눙..

물논 hp는 시름

- 미겔 똥캐
린코 일주일만에 파는거아님? 바이브로 갈아타는건가 2018.11.15 01:51:36
재배맨 걍 안돌아가서 파는것 ㅠ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1:51:54
재배맨 갤럼들 말대로 그냥 돈모아서 컴사고 사던가할라구..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1:52:14
ㅁㅋㅇㅌ 아깝다 MR 이 있는데 HP야...ㅠㅠ 2018.11.15 02:12:03
NAME_HORANG 결국 안됐군요 ㅠㅡㅠ 2018.11.15 02:14:21
블프 님어디삼 직거래 가능? 2018.11.15 02:29:14
재배맨 구미영 오시면 가능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29:27
블프 구미역? 2018.11.15 02:33:43
재배맨 ㅇㅇ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3:53
블프 아 넘멀다 ㅠ 2018.11.15 02:34:54
재배맨 엉엉 어디사시길레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5:06
재배맨 멀리사시면 사러오시면 5마넌 깎아드림 ㅠ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6:08
ㅇㅇ 안팔리면 줄서본다 문경임 175.223 2018.11.15 02:36:25
재배맨 전에도 안팔렷눈데 사가쉴..?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7:29
ㅇㅇ 님 카톡 오픈 열어주셈 175.223 2018.11.15 02:38:15
재배맨 여는봅 몰라용 쥬륵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38:39
나그네 내거 mr이 더 비싸서 안되겟다 2018.11.15 02:40:02
ㅇㅇ 어...그외 연락 수단 있음? 175.223 2018.11.15 02:40:13
재배맨 제 갤로그가면 카톡아이디있어유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2:40:35
UnnameD 사고싶네 돈이없다 - 바이브 풀트사줘 2018.11.15 02:42:25
ㅇㅇ https://open.kakao.com/o/sFEnUx4 175.223 2018.11.15 02:42:40
ㅇㅇ 구미 찾아가면 35만에 팜? 211.36 2018.11.15 05:09:52
재배맨 팔려쩡 - 미겔은 구려요 2018.11.15 05:22:04
Alex7756 아....앙대.....살수 있었는데..... - dc App 2018.11.15 10:0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73631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기고 싶다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0 일반 아저씨들 체조 수고햇어. 1 Huntere 2018-11-18 0
73629 일반 여기가 아니넹 ㅇㅇ 175.223 2018-11-18 0
73627 일반 vr챗에서 보기힘든 남다른 체형 5 Lisse 2018-11-18 4
73626 일반 오늘 체조 수고했어! Ƶᴇɴᴏɴ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