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이번년도에 잘한일은 VR챗을 한거다.
글쓴이
하와왓^^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69
  • 2018-11-14 19:58:23
  • 116.36
							

VR챗 초반할때 너무 즐거웠고
아는사람들 꽤 많아지니까 현실에서 술도 좀 여럿이서 만나고 술도 좀 꼴아마시다가 기어서 다같이 자취방 들어가서 퍼질러잔다음에 해장도좀 하고 펜션도 다녀오고
프리랜서로 혼자집에서 짱박혀서 그림만 그리다가 사람좀 만나고 다니니까 사람사는맛좀 나더라
그중에 같이 술좀 꼴아마시고 펜션같이간 멤버중에 한명이랑 서로 호감가지게 돼서 남자친구도 생겼는데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다
남자친구 우리부모님이랑 저번 추석때도 밥먹음 ㅇㅇ

사귀고나서 나도 걔도 이제 VR챗 잘 안들어오지만 지금까지 만난애중에 제일 좋은애라 너무 행복하다
주변에 ㄹㅇ 브이알에서 실제로 술꼴아마시고 몸좀 섞고 개판난 사람들 개많았는데 우리쪽커플은 그래도 잘사귀고 있는거보니
이런씹딱겜 하다가 만나는 인연도 정말 나쁘지않더라 대화하는 게임이니까 그래서 그냥 나한테는 의미있는게임임

난 내 남자친구 현실에서 보기전까지는 걍 씹딱브이알 오타구였다 역시 사람은 알고봐야 된다.

참고로 내 남자친구가 본 내 브이알 인상은 VR에 흔치않은 변태정신병자였다.

여윽시 사람일은 모른다....씨발....

요즘 VR챗들어가는 용도는 아는사람들한테 카톡으로 안부돌리기 귀찮아서 그냥 한달에 두세번 들어가서 잘 사나~ 보는 용도인듯허다...

가끔 숙소에서 남친이랑 둘이 노트북들고 브이알챗 하긴했는데 초반의 그 즐거움이 지금현재로선 없는것같아서 그냥 30분정도 이어폰 나눠서 하다가 끄게 되더라... 그 초반의 즐거움이 사실 아직도 그립긴하다. 가만히앉져서 다같이 수다떨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시간이 너무 흘러버렸다. 솔직히 이젠 남친도 브이알챗에서 만났다고 생각도 이젠 잘 안날정도로 현실의 서로에게 너무 익숙해져버렸고

가끔 예전에 초반에 봤던 프렌드들도 좀 보고싶다... 나말고도 현실이 바쁘니 안들어오는 애들 많아보이더라...


ㄴㄴㅅ 2018.11.14 20:01:29
Jatking 섹스 - dc App 2018.11.14 20:27:27
현실세계 2018.11.14 20:28:05
하나요 2018.11.14 21:36:05
아홉개의숲 리얼충은 꺼져 흑흑 2018.11.14 22:04:12
아카프론 2018.11.14 22:24:01
ㅇㅇ 121.176 2018.11.14 23:01:10
히비링 2018.11.15 00:15:48
나그네 대부분의 씹덕에게는 해당사항이 없군 :) 2018.11.15 00:42:58
ㅇㅇ 님진7ㅔ? - dc App 116.39 2018.11.15 10:5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74854 일반 블프 이 정도면 ㅅㅌㅊ? 1 이그충 124.49 2018-11-22 0
74853 일반 풀트하니 CPU가 아파한다.. 3 현이.ver 2018-11-22 0
74851 일반 오큘러스 구매질문 1 비둘기구국 112.154 2018-11-22 0
74850 VRC일기 오늘자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11-22 0
74848 일반 아 브루스크린떠서 브얄챗 안도ㅒㅅ는데 대걸레 2018-11-22 0
74847 일반 브알기기까지 사려고하면 예산 얼마로 짜면 돼요? 5 ㅇㅇ 125.143 2018-11-22 0
74846 일반 무선킷 혁신인듯 6 울테 2018-11-22 1
74845 일반 차렷충은 자기 못찍는게 너무 슬프다... 4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2 0
74844 일반 이미지 업로드 왜 아직도안됨 1 114.199 2018-11-22 0
74843 일반 커미션없어서 내아바타 수정중 2 빠쓰 2018-11-22 1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7483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4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74826 일반 동생쟝 VRC 한다고 빌려줬더니;; 3 ㅇㅇ 175.223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