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이번년도에 잘한일은 VR챗을 한거다.
글쓴이
하와왓^^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69
  • 2018-11-14 19:58:23
  • 116.36
							

VR챗 초반할때 너무 즐거웠고
아는사람들 꽤 많아지니까 현실에서 술도 좀 여럿이서 만나고 술도 좀 꼴아마시다가 기어서 다같이 자취방 들어가서 퍼질러잔다음에 해장도좀 하고 펜션도 다녀오고
프리랜서로 혼자집에서 짱박혀서 그림만 그리다가 사람좀 만나고 다니니까 사람사는맛좀 나더라
그중에 같이 술좀 꼴아마시고 펜션같이간 멤버중에 한명이랑 서로 호감가지게 돼서 남자친구도 생겼는데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다
남자친구 우리부모님이랑 저번 추석때도 밥먹음 ㅇㅇ

사귀고나서 나도 걔도 이제 VR챗 잘 안들어오지만 지금까지 만난애중에 제일 좋은애라 너무 행복하다
주변에 ㄹㅇ 브이알에서 실제로 술꼴아마시고 몸좀 섞고 개판난 사람들 개많았는데 우리쪽커플은 그래도 잘사귀고 있는거보니
이런씹딱겜 하다가 만나는 인연도 정말 나쁘지않더라 대화하는 게임이니까 그래서 그냥 나한테는 의미있는게임임

난 내 남자친구 현실에서 보기전까지는 걍 씹딱브이알 오타구였다 역시 사람은 알고봐야 된다.

참고로 내 남자친구가 본 내 브이알 인상은 VR에 흔치않은 변태정신병자였다.

여윽시 사람일은 모른다....씨발....

요즘 VR챗들어가는 용도는 아는사람들한테 카톡으로 안부돌리기 귀찮아서 그냥 한달에 두세번 들어가서 잘 사나~ 보는 용도인듯허다...

가끔 숙소에서 남친이랑 둘이 노트북들고 브이알챗 하긴했는데 초반의 그 즐거움이 지금현재로선 없는것같아서 그냥 30분정도 이어폰 나눠서 하다가 끄게 되더라... 그 초반의 즐거움이 사실 아직도 그립긴하다. 가만히앉져서 다같이 수다떨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시간이 너무 흘러버렸다. 솔직히 이젠 남친도 브이알챗에서 만났다고 생각도 이젠 잘 안날정도로 현실의 서로에게 너무 익숙해져버렸고

가끔 예전에 초반에 봤던 프렌드들도 좀 보고싶다... 나말고도 현실이 바쁘니 안들어오는 애들 많아보이더라...


ㄴㄴㅅ 2018.11.14 20:01:29
Jatking 섹스 - dc App 2018.11.14 20:27:27
현실세계 2018.11.14 20:28:05
하나요 2018.11.14 21:36:05
아홉개의숲 리얼충은 꺼져 흑흑 2018.11.14 22:04:12
아카프론 2018.11.14 22:24:01
ㅇㅇ 121.176 2018.11.14 23:01:10
히비링 2018.11.15 00:15:48
나그네 대부분의 씹덕에게는 해당사항이 없군 :) 2018.11.15 00:42:58
ㅇㅇ 님진7ㅔ? - dc App 116.39 2018.11.15 10:54: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