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살만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62
  • 2018-11-14 17:27:12
  • 115.136
							


근데 집 윈도우7 인데 될려나

- dc official App
조개껍데기 윈10으로 하자.. 2018.11.14 17:28:50
혹시 저거 직구대행임. 저걸 1~2주 기달려서 살바에 중고나라에서 동일제품 미개봉 26~30에 살듯. 직거래면 사기 안당하고 더 싸고 2018.11.14 17:31:05
ㅇㅇ 이참에 물어보는데 윈10이라 치고 렘16 i5 4세대 gtx960이면 렉 없이 비트세이버 가능한가? - dc App 115.136 2018.11.14 17:31:08
혹시 그리고 윈7 mr안됨 2018.11.14 17:31:23
ㅇㅇ 스트레이트로 살 돈이 없어서 할부로 살려했지.. - dc App 115.136 2018.11.14 17:31:45
조개껍데기 비트세이버 정도면 잘될듯 2018.11.14 17:32:55
혹시 그러냐? 그럼 여기가 더 싸다. 같은 직구대행이고 네이버페이하면 할부도 되겠네 2018.11.14 17:36:09
혹시 https://healthieglobal.com/product/untitled-418?NaPm=ct%3Djohg3fns%7Cci%3D66679bf70a3719feb36b298d2d13b7b920d86a87%7Ctr%3Dslsl%7Csn%3D570271%7Chk%3De11ed40226b28beca88a0107f4aef89813c820ab 2018.11.14 17:36:19
ㅇㅇ 쌩큐 - dc App 115.136 2018.11.14 17:39:24
아카프론 겨우겨우 가능은 할건데 VR전반적으로 쾌적하다곤 못할듯... 1070이라도 버거운 정도 2018.11.14 22:17:23
ㅇㅇ 블프때 오디세이+ 299불 세일함 나 같으면 그거 살듯 58.140 2018.11.15 01:23:53
ㅇㅇ 해외 배송이라 관세나 뭐 더 나가는거 있지 않음? - dc App 211.36 2018.11.15 01:51:28
ㅇㅇ 씁 - dc App 211.36 2018.11.15 01:51: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09 일반 여기는 게이들한테 망상가지고 있는듯 12 ㅇㅇ 223.33 2018-11-23 6
75008 일반 오큘러스는 풀 트래킹 안됨? 15 ㅇㅇㅇ 117.111 2018-11-23 0
75007 일반 맥주병 오브젝트에 케릭터 그림넣고싶은데 2 ㅇㅇ 119.149 2018-11-23 0
75006 일반 내가 서있어도 캐릭이 앉아있음.. 4 밥야바 2018-11-23 0
75005 일반 저댄 나도 잘하고싶다... 9 Dochi 2018-11-23 0
75004 일반 ㅈ목 하고싶다 4 ㅇㅇ 223.33 2018-11-23 0
75003 일반 오큘쓰는사람 안면폼 어케함? 5 Yua 2018-11-23 0
75002 일반 스팀바닥이랑 vr챗 바닥높이를 같게 맞출수없나요? 3 ㅇㅇ 2018-11-23 0
75001 일반 게이갤에 질문한다 14 초보자아 2018-11-23 2
74999 질문 저댄럼들 소리 뭐로들으면서함? 13 Lakenls 2018-11-23 0
7499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하려다 그만뒀었음 6 히아기 2018-11-23 0
74997 일반 금요일은 역시 한가해야지 3 초보자아 2018-11-23 0
7499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됐다길래 다운받았는데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건가요..? 4 개초보 211.177 2018-11-23 0
74995 일반 바이브트래커동글 블루투스동글로 되는거야 안되는거야 3 ㅇㅇ 106.102 2018-11-23 0
74994 일반 너무 잘 나왔잖어 6 Cimomo 2018-11-23 6
74992 일반 재송합니다 재송합니다.. 6 희민 2018-11-23 6
74991 일반 커미션할때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90 일반 심심해서 아바타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0
74988 일반 음악 상대방에게 들리게 하고싶은데 어케해야됨? 7 ♧.♧ 125.180 2018-11-23 0
74987 강좌/정보 어제 오큘놀로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알게된사실 2 ㅇㅇ 2018-11-23 3
74986 일반 vrcmod 에서 아바타따운받았는데 7 ㅇㅇ 121.147 2018-11-23 0
74985 일반 라이젠에 무선 해본다는 분들은 다 어디갔나요 6 검은자까 2018-11-23 0
74984 일반 오디세이에 키넥이나 놀로쓰면 뒷짐됨? 2 ㅇㅇ 39.7 2018-11-23 0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