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살만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62
  • 2018-11-14 17:27:12
  • 115.136
							


근데 집 윈도우7 인데 될려나

- dc official App
조개껍데기 윈10으로 하자.. 2018.11.14 17:28:50
혹시 저거 직구대행임. 저걸 1~2주 기달려서 살바에 중고나라에서 동일제품 미개봉 26~30에 살듯. 직거래면 사기 안당하고 더 싸고 2018.11.14 17:31:05
ㅇㅇ 이참에 물어보는데 윈10이라 치고 렘16 i5 4세대 gtx960이면 렉 없이 비트세이버 가능한가? - dc App 115.136 2018.11.14 17:31:08
혹시 그리고 윈7 mr안됨 2018.11.14 17:31:23
ㅇㅇ 스트레이트로 살 돈이 없어서 할부로 살려했지.. - dc App 115.136 2018.11.14 17:31:45
조개껍데기 비트세이버 정도면 잘될듯 2018.11.14 17:32:55
혹시 그러냐? 그럼 여기가 더 싸다. 같은 직구대행이고 네이버페이하면 할부도 되겠네 2018.11.14 17:36:09
혹시 https://healthieglobal.com/product/untitled-418?NaPm=ct%3Djohg3fns%7Cci%3D66679bf70a3719feb36b298d2d13b7b920d86a87%7Ctr%3Dslsl%7Csn%3D570271%7Chk%3De11ed40226b28beca88a0107f4aef89813c820ab 2018.11.14 17:36:19
ㅇㅇ 쌩큐 - dc App 115.136 2018.11.14 17:39:24
아카프론 겨우겨우 가능은 할건데 VR전반적으로 쾌적하다곤 못할듯... 1070이라도 버거운 정도 2018.11.14 22:17:23
ㅇㅇ 블프때 오디세이+ 299불 세일함 나 같으면 그거 살듯 58.140 2018.11.15 01:23:53
ㅇㅇ 해외 배송이라 관세나 뭐 더 나가는거 있지 않음? - dc App 211.36 2018.11.15 01:51:28
ㅇㅇ 씁 - dc App 211.36 2018.11.15 01:51: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