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있으면 뭐하냐 설치도 안되는데
글쓴이
아스카愛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01
  • 2018-11-14 11:07:30
							

가운데 클릭하면 앱 하얗게 변하면서 암것도 안함

윈도우 재설치 하고 햇는데 마찬가지. 욕나온다
나냠 오디쁠 셋팅 고생 하는사람 많던디 - dc App 2018.11.14 11:37:57
아스카愛 셋팅 수준이 아니라 그냥 설치가 안됨 2018.11.14 11:38:26
나냠 윈도 10이지? - dc App 2018.11.14 11:39:30
아스카愛 ㅇㅇ 2018.11.14 11:39:37
나냠 업데이트는?다함? - dc App 2018.11.14 11:40:02
아스카愛 ㅇㅇ..윈도우 다시 깔고 업데이트 했는데 저래 2018.11.14 11:40:28
나냠 hdmi 문제 아냐? usb나 - dc App 2018.11.14 11:46:21
아스카愛 둘 다 껴놓고 폰으로 원격으로 설치 했는데... 2018.11.14 11:47:50
ㅇㅇ 친구야 수동설치하자 122.37 2018.11.14 16:58:48
ㅇㅇ 내가 알려줄게 122.37 2018.11.14 16:58:56
ㅇㅇ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9/9/3/9934B163-FA01-4108-A38A-851B4ACD1244/Microsoft-Windows-Holographic-Desktop-FOD-Package~31bf3856ad364e35~amd64~~.cab 122.37 2018.11.14 16:59:32
ㅇㅇ 이거 받은 다음에 122.37 2018.11.14 16:59:35
ㅇㅇ CMD 관리자 권한으로 열어서 122.37 2018.11.14 16:59:50
ㅇㅇ dism /online /add-package:C:\ㅇㅇ.cab 치고 100%될때까지 기다리고 122.37 2018.11.14 17:00:52
ㅇㅇ MR 포털열면 뭐 좆같게 뜰거임 그때 윈도우10 업데이트 하면 대응패치 뭐 하나 나올거임 그거 패치하고 122.37 2018.11.14 17:01:35
ㅇㅇ MR 즐기면 된다 122.37 2018.11.14 17: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74946 일반 유니티에서 움직이는 동작들 직접 만드는사람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23 0
74945 일반 다나와 MSI RX580 26만 개꿀 4 LettuHell 2018-11-23 0
74944 일반 람지는 야겜 캐릭터였던것 3 하피핏 2018-11-23 3
74943 일반 근데 개씹성능충아니면 프로살필요 없나용? 4 냉__면 2018-11-23 0
74942 일반 람쥐썬더 ㅇㅇ 223.39 2018-11-23 0
74941 일반 람쥐는 최고야 4 하피핏 2018-11-23 1
74940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2 ㅇㅇ 121.170 2018-11-23 0
74939 일반 복귀유저다 2 Rells 2018-11-23 0
74938 일반 토익 몇 점 받아야 이 겜 가능? 11 몽돌맨 2018-11-23 0
74937 일반 으 시벌 '개좋아' 존나 듣기싫어 12 Woodie 2018-11-23 0
74936 일반 발트래커 위치맞출때. 3 vr클린이 121.173 2018-11-23 0
74935 일반 학교에 좀 있음 브알 실습 들어온다 7 Woodie 2018-11-23 0
74933 일반 얼마전에 개인아바타 신작 만들었다 12 곤돌라스 2018-11-23 1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