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있으면 뭐하냐 설치도 안되는데
글쓴이
아스카愛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701
  • 2018-11-14 11:07:30
							

가운데 클릭하면 앱 하얗게 변하면서 암것도 안함

윈도우 재설치 하고 햇는데 마찬가지. 욕나온다
나냠 오디쁠 셋팅 고생 하는사람 많던디 - dc App 2018.11.14 11:37:57
아스카愛 셋팅 수준이 아니라 그냥 설치가 안됨 2018.11.14 11:38:26
나냠 윈도 10이지? - dc App 2018.11.14 11:39:30
아스카愛 ㅇㅇ 2018.11.14 11:39:37
나냠 업데이트는?다함? - dc App 2018.11.14 11:40:02
아스카愛 ㅇㅇ..윈도우 다시 깔고 업데이트 했는데 저래 2018.11.14 11:40:28
나냠 hdmi 문제 아냐? usb나 - dc App 2018.11.14 11:46:21
아스카愛 둘 다 껴놓고 폰으로 원격으로 설치 했는데... 2018.11.14 11:47:50
ㅇㅇ 친구야 수동설치하자 122.37 2018.11.14 16:58:48
ㅇㅇ 내가 알려줄게 122.37 2018.11.14 16:58:56
ㅇㅇ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9/9/3/9934B163-FA01-4108-A38A-851B4ACD1244/Microsoft-Windows-Holographic-Desktop-FOD-Package~31bf3856ad364e35~amd64~~.cab 122.37 2018.11.14 16:59:32
ㅇㅇ 이거 받은 다음에 122.37 2018.11.14 16:59:35
ㅇㅇ CMD 관리자 권한으로 열어서 122.37 2018.11.14 16:59:50
ㅇㅇ dism /online /add-package:C:\ㅇㅇ.cab 치고 100%될때까지 기다리고 122.37 2018.11.14 17:00:52
ㅇㅇ MR 포털열면 뭐 좆같게 뜰거임 그때 윈도우10 업데이트 하면 대응패치 뭐 하나 나올거임 그거 패치하고 122.37 2018.11.14 17:01:35
ㅇㅇ MR 즐기면 된다 122.37 2018.11.14 17: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74332 일반 신사에서 지나가던사람한테 짤선물받음 2 하슬라 2018-11-21 1
74331 일반 장작이 타는거야? 3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330 일반 근데 빡칠만하기도 한 일임 2 Luche 2018-11-21 5
74329 일반 갤에 미안하지만 사건 설명 재대로 해줄께.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28 일반 VR 그림그려드림 13 하피핏 2018-11-21 6
74327 일반 돈 벌어서 바이브 풀트래킹 사야겠다 2 ㅇㅇ 223.62 2018-11-21 0
74324 일반 왜 노루가 된걸까? Huntere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