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가64면 vr 간단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674
  • 2018-11-14 09:28:25
  • 223.38
							

프레임 30이상 가능?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2018.11.14 09:28:57
늑대소녀 갤에 베가64쓰는 흑우가 있는데 프레임 제법 나온다 하던걸 2018.11.14 09:29:19
혹시 ㅋㅋㅋㅋ 쓰레드리퍼에 베가였나 ㅋㅋ 2018.11.14 09:30:04
늑대소녀 기억하기론 그런걸로... 2018.11.14 09:31:42
아이리네 흑우 불렀는가...? 2018.11.14 09:31:59
아이리네 전압이랑 클럭 조절 적절히 하고 다른 부품도 어느수준 된다는 가정 하에는 풀방 30~40명, 30프레임 방어 가까스로 가능은 함 2018.11.14 09:33:10
아이리네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풀방 기준으로 20프레임 초반~중반 왔다갔다 할껄 2018.11.14 09:33:51
ㅇㅇ 씨퓨 27x에 pbo쓰고 할거임 램 32기가에 아수스 x470 프라임 보드 - dc App 223.38 2018.11.14 09:34:20
ㅇㅇ 쓰레드리퍼에 베가 ㄷㄷ 진성 암등이 - dc App 223.38 2018.11.14 09:34:32
아이리네 그정도면 언더볼팅 적절하게 만져주면 30프레임 찍긴 할거다. 2018.11.14 09:35:07
ㅇㅇ 굿잡 - dc App 223.38 2018.11.14 09:37:41
ㅇㅇ 솔직히 2070이면 프레임 더 나오겠지? 근데 망함 - dc App 223.38 2018.11.14 09:39:06
아이리네 2070 이랑은 5 ~ 10% 정도의 프레임 차이 있을거 같긴함. 암드가 더 좋은게 없으니 어쩔 수 없지 2018.11.14 09:4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05 일반 립모션이 걍 pc랑 연결하는 거라고? 7 QB 2018-11-21 0
74504 일반 얘들아 놀로 풀트래킹 하려는데 선 꼿을곳이 몇개필요해? 2 123 121.155 2018-11-21 0
74502 일반 주캐를 바꾸려고함 3 유티 2018-11-21 0
74501 일반 트래커3개 + 오디오스트랩 판다 1 ㅇㅇ 14.40 2018-11-21 0
74500 일반 H방에서 놀다나오면 고추에서 쿠퍼액좀 흘러나오던데 나만그러냐? 18 ㅇㅇ 223.38 2018-11-21 26
74499 일반 립모션 왜 usb 테더링 활성화가 안 되냐? 6 QB 2018-11-21 0
74497 일반 더 박스 비번이 머임? 00 121.178 2018-11-21 0
74496 질문 바이브 풀트로 저댄같은데서 춤추는사람들 질문점 4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495 일반 무선킷 요래 꼽아도 되는거 아님? 7 브창 2018-11-21 0
74494 일반 이 교복 몸 원래 어디꺼냐 5 greenhornet 2018-11-21 0
74492 일반 지금 유니티 업로드 되? 114.199 2018-11-21 0
74491 일반 VR겜용 메인보드 살 때 주의할 점 있음?? 6 이그충 124.49 2018-11-21 0
74490 일반 무선킷이거 왜이러는거야 도와줘 7 브창 2018-11-21 0
74489 일반 마론 5만원임? 2 ㅇㅇ 118.32 2018-11-21 1
74488 일반 풀트로 허공잡고 움직이는거 머라함? 5 꼬추박사 2018-11-21 0
74486 일반 내가 바이브를 사고싶은.reason 4 너굴쨩 2018-11-21 0
74485 일반 vr 시작하려는 뉴비인데 질문 1 ㅇㅇ 110.70 2018-11-21 0
74484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질문 1 ㅇㅇㅇ 125.184 2018-11-21 0
74483 일반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5 CirrusLogic 2018-11-21 1
74482 일반 얘들아 노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얼마하는거냐? 123 121.155 2018-11-21 0
74481 일반 오늘 오큘러스로 잘놀았당~ 1 ㅇㅇ 39.7 2018-11-21 0
74480 일반 바이브 프로 누워서 가만히 있으면 화면 꺼지던데 3 너의폰 2018-11-21 0
74479 일반 선글라스 안에 눈 비쳐보이려면 무슨 쉐이더 써야해? 2 갈비핫바 2018-11-21 0
74478 일반 부랄쳇 넘 좋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1 0
74477 일반 vpd 포즈파일은 어떻게 적용하는거야? BEnE 2018-11-21 0
74476 일반 천장설치하려고 싱글벙글집왔는데 4 ㅇㅇ 2018-11-21 0
74475 일반 오늘설치글많이쓴 브린이인데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474 일반 난 무선킷 배터리 허리 안매고 팔에 매달음.... 5 ㅇㅇ 223.62 2018-11-21 0
74473 일반 사람많은곳가면 렉걸려서 슈샘50하란소릴봤는데 하는법좀 ㅠㅠ 7 ㅇㅇ 121.147 2018-11-21 0
74472 일반 요즘 최근에 만드는거 아칼리 마스크랑 기능추가 Trap카프리 121.137 2018-11-21 0
74471 일반 바이브 코리아에서 문의로 블랙프라이데이 안하냐고 상담원한테 무보니까 1 123 121.155 2018-11-21 0
74470 일반 첨에 vr사서 영상으로 한발빼고 1 한남춘 2018-11-21 3
74469 일반 샤오미 보조배터리 이렇게고정하니까 불안하네 6 울테 2018-11-21 0
74468 일반 VR챗에서 인종차별 당했었는데 좀 웃겼음 11 GEORGIA 2018-11-21 36
74467 일반 립모션 맛폰이랑 연결 어떻게 시킴? ㅇㅇ 175.208 2018-11-21 0
74466 일반 바이브 방금쓰고 신났는데 오디오스트랩은 말은할수없는거야?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65 일반 뉴비정신없다 6 sapphier 2018-11-21 1
74464 일반 슬랜더맨 제작자 혹시 있음? 2 Gloryman 2018-11-21 0
74463 일반 친구집 싸돌아다니면 mr이냐 vr이냐 6 ㅇㅇ 223.38 2018-11-21 0
74462 일반 놀로 블랙프라이데이 하나보네 123 121.155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