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가64면 vr 간단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674
  • 2018-11-14 09:28:25
  • 223.38
							

프레임 30이상 가능?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2018.11.14 09:28:57
늑대소녀 갤에 베가64쓰는 흑우가 있는데 프레임 제법 나온다 하던걸 2018.11.14 09:29:19
혹시 ㅋㅋㅋㅋ 쓰레드리퍼에 베가였나 ㅋㅋ 2018.11.14 09:30:04
늑대소녀 기억하기론 그런걸로... 2018.11.14 09:31:42
아이리네 흑우 불렀는가...? 2018.11.14 09:31:59
아이리네 전압이랑 클럭 조절 적절히 하고 다른 부품도 어느수준 된다는 가정 하에는 풀방 30~40명, 30프레임 방어 가까스로 가능은 함 2018.11.14 09:33:10
아이리네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풀방 기준으로 20프레임 초반~중반 왔다갔다 할껄 2018.11.14 09:33:51
ㅇㅇ 씨퓨 27x에 pbo쓰고 할거임 램 32기가에 아수스 x470 프라임 보드 - dc App 223.38 2018.11.14 09:34:20
ㅇㅇ 쓰레드리퍼에 베가 ㄷㄷ 진성 암등이 - dc App 223.38 2018.11.14 09:34:32
아이리네 그정도면 언더볼팅 적절하게 만져주면 30프레임 찍긴 할거다. 2018.11.14 09:35:07
ㅇㅇ 굿잡 - dc App 223.38 2018.11.14 09:37:41
ㅇㅇ 솔직히 2070이면 프레임 더 나오겠지? 근데 망함 - dc App 223.38 2018.11.14 09:39:06
아이리네 2070 이랑은 5 ~ 10% 정도의 프레임 차이 있을거 같긴함. 암드가 더 좋은게 없으니 어쩔 수 없지 2018.11.14 09:4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828 일반 안히 친구쉑들 죄다 프라이빗 가있네 4 공익여중생 2018-12-10 0
79827 일반 VR 수면 풀트래킹필요함? 4 ㅇㅇ 211.32 2018-12-10 0
79826 일반 요즘 오이란 컨셉이 너무 좋다 3 빅huge맨 2018-12-10 0
79825 일반 돌겠네 진짜 6 Ciao 2018-12-10 0
79824 일반 아바타 민폐 너무 많은 거 같아요. 3 최번개 2018-12-10 0
79823 일반 요즘 vr치녀 하는데 대꼴임 3 ㅎㅇ 221.166 2018-12-10 0
79822 질문 뱅방 사전답사하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2 Lucia 2018-12-10 0
79820 일반 driver4vr 에서 놀로프레임 변동이 심한테 어떻함 3 dd 220.79 2018-12-10 0
79819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5 차가비 2018-12-10 0
79818 일반 이캬멘이 뭐냐? 1 ㅇㅇ 125.180 2018-12-10 0
79817 일반 범계역 근처학원 맥스 같이 입문하실 분 구해여 3 Clonia 2018-12-10 0
79816 질문 포지션, 로테이션 질문.. 2 차가비 2018-12-10 0
79815 일반 놀로파는놈 없냐 2 적쥐 2018-12-10 0
79814 일반 팔꿈치가 몸에 묻히는거 콜라이더같은걸로 막을 수 있나? 4 ㅇㅇ 223.62 2018-12-10 0
79812 일반 요즘 근황 8 MANKALO 2018-12-10 3
79809 일반 야한거보여주는걸로 길들이기 정책오진다 1 ㅇㅇ 211.196 2018-12-10 4
79808 일반 보드게임 GURA 만들어줘라.. 4 ㅇㅇ 211.246 2018-12-10 0
79807 일반 갤주 개꼴짤 ㅇㅈ... 6 ㅇㅇ 223.38 2018-12-10 1
79806 일반 혓바닥나오게 하는커미션 2 운동좀하자 118.39 2018-12-10 0
79805 일반 난 내목소리를 아직도 알다가도 모르겠다 6 하벤하이드 2018-12-10 0
79804 일반 근데 우사기랑 라무네 둘다 버추얼마켓에 있던거 아님? 2 히아기 2018-12-10 0
79803 일반 VRC에서 주로 무슨 얘기 많이 하니 7 LettuHell 2018-12-10 0
79802 일반 갤주가 밟아줄때 솔직히 좀 꼴렸음 1 ㅇㅇ 122.35 2018-12-10 0
79801 일반 바이브 사는게 낫냐? 6 ㅇㅇ 223.62 2018-12-10 0
79800 일반 이치고 우사기 샀ㄴ느데.. 6 ㅇㅇ 121.176 2018-12-10 0
79799 일반 아바타가 일부는 안 보이는 건 무슨 현상인가요? 4 최번개 2018-12-10 0
79798 일반 픽시브 가보니까 3 Red.Coco 2018-12-10 0
79797 일반 저번에 갤주님이랑 프라이빗에서 좀충격받은게 2 ㅎㅈㅁ 110.70 2018-12-10 1
79794 일반 집왔당 누비랑 놀아주셈 1 가챠핵망급 2018-12-10 0
79793 일반 [정보]오큘러스 현재 ebay에서 299.99$ 판매중 7 하루사메 2018-12-10 2
79792 일반 다른게임해 1 cv52468 175.223 2018-12-10 0
79791 일반 이케멘 いけめん 잘난면상 2 ㅎㅈㅁ 221.157 2018-12-10 0
79790 일반 그런데 갤주짤 구글에 왜이리 많냐 1 ㅇㅇ 223.62 2018-12-10 1
79789 일반 으 브얄챗갤 부끄러 1 ㅇㅇ 223.62 2018-12-10 0
79788 일반 이케맨이 이케+맨 이 아니라 이케"멘"이란걸 지금알았다 1 123 121.188 2018-12-10 0
79787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 갤주를 그려봤다 10 쎾쓔!!! 2018-12-10 22
79786 일반 풀트레킹 하능나는법 1 비이아 211.36 2018-12-10 1
79785 일반 자궁문신?에도 에미션 넣을까? 2 하벤하이드 2018-12-10 0
79784 일반 보겜 하나 더 만드려 하는데 24 Luche 2018-12-10 0
79783 일반 갤주님 결혼해줘 2 ㅇㅇ 125.180 2018-12-1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