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 부르는놈 겜 접게만듬
글쓴이
GEORGIA
추천
35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581
  • 2018-11-14 01:59:51
							
그 뭐냐

가끔 신사에 가보면 무슨 길거리 공연하듯 기타치고 노래 부르는 애들 있자나

어제도 신사가보니 뱁새에 기타낀 아바타 입고

기타치면서 노래 부르는데 주변에 지인이랑 추종자로 가득함

그런데 뭔가 이상한겨

내가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라 혹시나 하고 유튭에서 찾아보니

내가 들어보던 동영상이랑 똑같음 ㅋㅋㅋㅋㅋ

뭔가 웃겨서 한동안 계속 들어보니 그 유튭 채널 동영상 계속 틀어서 자기가 연주하고 노래 하는척 하더라

노래 끝나고 말하는데 기가막히게 그 노래 부른사람 목소리랑 비슷하긴 했음 ㅋㅋㅋㅋ

이런걸로 속이는구나 했는데 혹시 동일인물일지도 몰라서

내가 확인해 보려고 혹시 유튭 하냐고 물어보니 조금 망설이더니 딱히 유튭은 안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근데 님 노래 부르는거 유튭에 있던데요 하니까 추종자들이 뭔소리냐고 하더라

내가 스테레오로 전환해서 유튭 동영상 틀어주니 순식간에 개판남 ㅋㅋㅋ

아니 시발 살다 살다 이런 경우도 다보게 되네 ㅋㅋㅋ

ㅇㅇ 2018.11.14 02:01:23
늑대소녀 실화야....? 2018.11.14 02:01:45
경운기Cultivato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4 02:03:49
Huntere 2018.11.14 02:04:26
쎾쓔!!! 2018.11.14 02:11:35
마요릭 ㅈㄴ웃기넼ㅋㅋㅋ - dc App 2018.11.14 02:17:15
아카프론 2018.11.14 02:17:29
아카프론 2018.11.14 02:18:43
NK08 노래 나오는 4~5분 동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2018.11.14 02:23:23
Alex7756 그 기타뱁새....본적 있는거 같은데 - dc App 2018.11.14 03:38:54
음료 엌ㅋㅋㅋ - dc App 2018.11.14 03:44:48
나그네 기타뱁새는 많아서.. 그런 애들이 잇긴하군 2018.11.14 03:53:30
혹시 ㅋㅋㅋㅋ 2018.11.14 05:14:37
Ƶᴇɴᴏɴ 상쾌한 정의구현이군 2018.11.14 05:30:53
DinGa 노래 좋은가보다 유튭채널 이름좀 - dc App 2018.11.14 05:37:22
무한tv 첫두줄읽고 일진짓한줄 알았는데 정의구현였네 2018.11.14 09:11:19
티나 꿀잼 2018.11.16 09:0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