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치마 잡는거를 두개의 애니메이션으로 하고 싶은데!
글쓴이
은교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571
  • 2018-11-14 00:58:33
							


인벤토리 시스템을 이용한 온오프라던가..

표정키 두개를 이용해서 치마잡는걸 하고 싶은건데..

방법좀 아는 사람 있어??  표정키 하나만으로 하면


스네일 마커마냥 눈치없이 자꾸 작동되서..

늑대소녀 뜬금없이 치마 까고다니는 빗치...... 2018.11.14 01:03:05
늑대소녀 개념글에 이모트로 표정 온오프하는거 있던데 고걸로 하면 되지 않을까? 아님 클로스 써서 걍 직접 들어올리는 식으로 하거나 2018.11.14 01:03:52
은교 클로쓰는 넘 미안해서..? 2018.11.14 01:04:29
은교 아냐! 아바타 만들어주신 분이 넣어주신 기능인데.. 너무 시도때도없이 들어올려져서.. 아에 빼버리면 미안하니깐~ 2018.11.14 01:05:08
늑대소녀 무겁긴 하드라... 치마가 없으면 문제도 없으니 답은 (치마를 없앤다)이다 2018.11.14 01:05:18
늑대소녀 근데 이모트 온오프도 결국엔 바디 하나 더 넣는거다보니 최적화면에선 영 에러지 싶은것야 2018.11.14 01:06:23
ㅇㅇ 치마바디 두개 넣어서 평소에는 쉐이프키 없는 치마1 쓴다. 이모트 온오프로 치마1 끄고 치마 2 켜서 쉐이프키로 든다. 끗. 120.17 2018.11.14 01:06:32
은교 아.. 그렇게 해도 되겠네 2018.11.14 01:08:56
클루 ..그런취향 2018.11.14 01:25:57
은교 아니라고! 2018.11.14 04:1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15 일반 삼각대 설치 어캐함? ㅠㅠ 2 ㅇㅇ 121.147 2018-11-21 0
74414 일반 오랜만에 갤에 뉴비냄새난다 1 울테 2018-11-21 0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11 일반 아바타 업로드 됩니가? 4 ㅇㅇ 223.62 2018-11-21 0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83 일반 나는 쓰레기글을 쓰는개아님 9 너굴쨩 2018-11-21 3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