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요즘 저댄영상이 뜸하네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7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523
  • 2018-11-13 18:27:05
							

이제 저댄도 화젯거리에서 많이 내려갈 때가 됬긴 하나봐요.

가끔식 갤에 올라오는 춤춰보았다 저댄영상들을 보는게 나름 재밌었는데 말이에요.


으음... 잘 추지는 못하지만... 자세 교정 & 개인 소장 및 감상용으로 찍어봤던 영상들을 올려볼까 해요.

올리려고 하니 일부 곡들은 역시나 저작권이 걸리네요. 대표적으로 슷고이... 아니 쟈파리 파크 오프닝이라던가?


이번 영상들은 저댄이라기보다는, 춤춰보았다 영상들이에요.

가장 최근에 등장한 댄스방에는 MMD 라던가 마이클잭슨이라던가, 그 외 춤춰보았다 등 저댄이 아닌 다른 곡들도 있어서

하드하게 새롭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다만 역시 최근이다보니, 몇 번 밖에 못 춰봐서 아직은 많이 미숙해요. 나중에 되면 좀 더 잘 출 수 있겠지요!





아무도 누르지 않았는데도 곡이 바뀌어서 적잖이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춤은 춰야죠! YeaaaaA!!



전에도 그랬고, 최근에도 몇 번씩이나 선이 닿거나 밟히거나 뽑히거나 하는 등 애로사항이 많았어요.

제이쒸바ㄹ현 이 나쁜 뇬들아!!! 언제 무선킷 정발할거야아아아아아!


...흠흠

여튼 영상을 찍을 때 다른 분들은 찍히는 게 부담스러우실까봐 이동스트림 모드로 찍을까하다가,

카메라 거리가 가까워서 얼굴만 찍히길래 결국 고정스트림 모드로 찍었어요.

혹시나 부담스럽다는 댓글이 보인다면, 확인하는대로 글 내릴게요!

크왁이 2018.11.13 18:42:24
방재씨 움짤만 들고와도 우리 유동행님들이 비추를 박으니 무서워서 가져오기도 힘듬 ㅋㅋ 2018.11.13 18:43:48
ㅇㅇ 유동들이 하도 물어 뜯어서 상처를 받아서 안올리고 있어요 211.48 2018.11.13 19:42:32
댕타 저 댄스방 앞부분 쪼끔 짤리는거 별로임 2018.11.13 20:47:56
옆에분홍미코 춤추는거 찍어줘서 고마워요!!!!ㅋㅋㅋㅋ 엄청못추네.. 223.39 2018.11.14 00:11:09
아이리네 퇴근이 늦어서 찍기가 힘듬...힝힝 2018.11.14 01:4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96 일반 바이브 80이면 중고시세가 60언저리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95 질문 파티클 강좌는 없느아 1 ㅇㅇ 223.62 2018-11-27 0
75994 일반 꼭꼬핀이랑 행거봉 둘 다 샀다 디즈 2018-11-27 0
75993 일반 질렀다!!!! 6 ㅇㅇ 2018-11-27 1
75992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5 Chameleong 2018-11-27 0
75991 일반 바이브 풀킷에 동글도 같이 들어있냐 3 디즈 2018-11-27 0
75990 일반 왜 제이시발은 블투로 트래커 연결 된다고 하는거지?? 5 CirrusLogic 2018-11-27 0
75989 일반 우콘이 여캐로만 만들다가 남캐로도 만들어봤따 10 뽀송뽀송 2018-11-27 1
75988 일반 겔수준에맞는 집단게이동영상 10 Huntere 2018-11-27 24
75987 일반 CJ대한통운 가끔 하루 걸러서 오긴 하는데 4 디즈 2018-11-27 0
75986 일반 제이씨현 택배 설마 대한통운으로 보내요? 2 ㅇㅇ 2018-11-27 0
75985 일반 맛대가리 없는 순한맛 라면에 매운소스 넣으니 맛있네 ㅋㅋ 2 ㅇㅇ 121.168 2018-11-27 0
75984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재고 문의 전화번호 디즈 2018-11-27 0
75983 일반 구매 완료 3 디즈 2018-11-27 0
75982 일반 이 동작 은근히 쉬움 5 GEORGIA 2018-11-27 0
75981 일반 바이브 살려고 투잡 뛰기시작함 1 하슬라 2018-11-27 0
75980 일반 어떻게하면 예쁘게 가슴을 키울 수 있을까 2 엘에르엘 2018-11-27 1
75979 일반 바이브 트래킹 엄청 튀는데 조언좀 해주라 3 ㅇㅇ 175.223 2018-11-27 0
75978 일반 진짜 난 과몰입같은거 안할거라고 생각한게 4 감자 2018-11-27 6
75977 일반 모닝 vrc 밥도둑쟝 2018-11-27 0
75976 일반 바이브살땐 방크기도 신경써야하니 주의하세여 7 ㅇㅇ 2018-11-27 0
75975 일반 제이씨현 고객센터 연결 잘 안되네 디즈 2018-11-27 0
75974 일반 돈만 있으면 바이브 뚜따해서 내전용 헤드기어 만들어볼텐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73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14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
75972 일반 렌즈 가이드가 뭐야 5 카디아. 2018-11-27 0
75971 일반 오디세이는 강시냐 인간이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70 일반 근데 꼭꼬핀으로 바이브 베이스 어케 다는건가여?? ㅇㅇ 2018-11-27 0
75969 일반 다들 너무고맙따! 팔기 110.70 2018-11-27 0
75968 일반 파이맥스 언제나오는데?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7 일반 W앉기 보는거 머꼴임 1 뉴비 223.39 2018-11-27 0
75966 일반 바이브 프로 재고는 있다고 하고... 결제 전인데 고민된다 3 디즈 2018-11-27 0
75965 일반 MR->바이브 써보고 느낀점 1 Nyug 2018-11-27 0
75964 일반 어제 소녀앉기 연습했던 갤럼인데 3 공익여중생 2018-11-27 0
75963 일반 디스플레이 보는거랑 같은화질 vr기기 언제나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2 일반 외국인한테 택배 받아 본 갤럼 있어? 10 ㅇㅇ 2018-11-27 0
75961 일반 오큘 바이브 화질비교샷 이거 맞냐? 8 팔기 110.70 2018-11-27 0
75960 일반 비교사진올려준 갤럼 너무고맙다 정했다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9 질문 브이알방에 오큘쓰는곳없나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8 일반 렌즈를 통해 본 바이브랑 오큘 화면 사진 3 ㅇㅇ 2018-11-27 0
75956 일반 vrc 문제점 장문 . txt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1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