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놀로 허리튐 최소화하는 방법
글쓴이
쎾쓔!!!
추천
1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488
  • 2018-11-13 15:24:17
							





안뇽 놀로+MR 흑우빌런이야
내 글 가끔 본사람은 알겠지만..
개인적으로 놀로 허리튐에 대해서 고통받으면서 연구한 결과 놀로 허리끊김문제는 사양문제로 결론을 냈었어(뇌피셜)
그래서 구글링과 강좌글 참고와 별의별 짓을 다해서 드디어 허리끊김을 최소화했따!!!!
이제 한 20분에 한번씩 허리 튀지 싶어!
저댄방에서 같이 춤추는 바이브풀트애들도 가끔 끊기는거보면 이정도는 나쁘지 않을것 같음

그럼 시작

1.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시 MR 룸 설정되어있는것에 맞춰 최대한 직각으로 각도를 맞추기 - 나는 모니터와 같은 라인으로 각도를 조절했음

2. 놀로 어시스턴트에서 Get Start 누르기

3. 제어판 - 전원옵션 - USB선택적 절전 옵션 끄기

4. vrchat옵션 최소로 하기(해상도, vrlow등) - 나는 1280×800씀

5.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 순위 설정 : 놀로 어시스턴트, driver4vr 두개를 우선순위로 설정

6. SteamVR 설정에서 슈퍼샘플링 낮추기(나는 50이하쓰고 사람 많아지면 20까지 내림)

(7. 옵티머스 기능 있는 노트북 유저들은 nvidia제어판-3D설정에서 vr관련한 프로그램 모두 고성능 nvidia프로세서로 바꾸기)

여기서 2번과 5번은 구동시 항상 해줘야함
4번과 6번을 하면 vrchat내에서 강제로 시력 0.3이하가 되지만 허리튀는건 해결(읔 개꿀ㅋㅋ)



인증샷용으로 춤추는거 올릴까 했는데 내가 너무너무 못춰서 나중으로 미룰께...
곡 하나 잡고 몇시간 연습해도 찍은거보면 넘 부끄럽드라...


p.s. 오늘 저댄방 나눠들어가자는 글 때문인지 여러방에 나눠있더라 ㅎㅎㅎ 착한 갤럼들 보기좋다!
덕분에 렉도 줄고 여러방 돌아다니는 맛도 있고 얼마나 좋아!





읭읭이 제일간단한 방법 =바이브 풀트 - dc App 2018.11.13 15:25:12
쎾쓔!!! 2018.11.13 15:26:00
울테 4번 6번 왜이리 슬프냐 2018.11.13 15:28:39
ㅇㅇㅇ 형나는 꼬추가 튀는데 어떻게해? 58.127 2018.11.13 15:33:44
쎾쓔!!! 2018.11.13 15:34:55
cleasky 놀로는 진짜 다좋은데 허리 유선이 짜증나 2018.11.13 15:35:30
쎾쓔!!! 뭐하다 선 연결부 눌려서 링크 해제되면 딥빡.. 2018.11.13 15:36:21
ㅇㅇㅇ 형 6 번 어떻게 하는건지 자세히좀 알려줘... 게임내에서 하라는거야? 58.127 2018.11.13 15:39:32
쎾쓔!!! SteamVR켜지면 윈도우에서 밑에 네모난 창이 뜨잖아 그 네모창 위 SteamVR을 오른쪽클릭하면 설정이 떠 눌러서 슈퍼샘플링 찾으면됨! 기본 100으로 되어있을거야 2018.11.13 15:41:46
쎾쓔!!! 나는 괜찮다.. 나는 괜찮다... 2018.11.13 15:42:18
ㅇㅇㅇ 형 나 미안해 마지막질문좀 ㅠㅠ 어시 그거Current Device -> others 로 설정하면되지? 58.127 2018.11.14 01:14:35
쎾쓔!!! 2018.11.14 01:15:47
현실세계 놀로 어시스턴트는 별로 영향없을건데.. 그거 완전히 지워도 작동함 2018.11.14 19:43:01
나그네 저댄 방 갓는데 곡 선택후 스타트 어캐해요? 곡 고르니까 변해는게 없던데.. 2018.12.12 16: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20 일반 베테랑 유저 3 ㅇㅇ 175.200 2018-11-22 0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74818 일반 금단현상 1 ㅇㅇ 2018-11-22 0
74817 질문 혹시 베이스스테이션 블루투스설정으로 켤려면 링크박스있어야함? 2 울테 2018-11-22 0
74816 일반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글자 125.188 2018-11-22 0
74815 일반 유니티쟝쉐이더2 이거 받앗는데 어케쓰는지 아는사람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13 일반 바이브는 그냥 트래커만3개사면 풀트되? 2 ㅇㅇ 2018-11-22 0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74793 일반 뉴비 MR 안면폼? 질문할겡 2 뉴비 175.197 2018-11-22 0
74792 일반 유니티짱 툰쉐이더 2.0 출시함 6 GEORGIA 2018-11-22 12
74791 일반 킷슈 뚜따했다 4 김치푸딩 2018-11-22 0
74790 일반 이쁜 미코아바타 있는곳 추전점 행님덜 9 ㅇㅇ 110.70 2018-11-22 0
74789 일반 아.. 담배 만들어야 하는구나 1 DDos 2018-11-22 0
74788 질문 브린이 입니다 왕초보영어 220.81 2018-11-22 0
74787 일반 제이씨현 개00해봐... 5 ㅇㅇ 175.206 2018-11-22 0
74785 일반 바이브 무한 USB 연결 감지 중... 해결법좀 4 dd 183.98 2018-11-22 0
74784 일반 이 모델 쓰는 사람 있음? 4 아루라테 2018-11-22 0
74783 일반 메인보드 온다는말도없이 도착함 시바 울테 2018-11-22 0
74781 일반 비트세이버하는데 윗상자가 너무 높아요 ㅜ..ㅜ 5 ㅇㅇ 114.201 2018-11-22 0
74780 일반 오디오스트랩삼 ㅇㅇ 211.214 2018-11-22 0
74779 일반 에이서 아마존 직구하려는데 5 이그충 223.62 2018-11-22 0
74778 일반 바이브가 안깔린다(2) 12 dd 183.98 2018-11-22 0
74777 일반 안녕하세요 형님들 인사올립니다. 3 나루 223.62 2018-11-22 0
74775 일반 바이브 삿는데 설치가 안댄다.. 6 dd 183.98 2018-11-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