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에서 춤추는애들한테 좀 물어볼거있는데
글쓴이
레드밀키스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455
  • 2018-11-13 12:21:26
							

풀트래킹 테크까지 찍고나서 VRChat 최종컨텐츠가 저댄방에서 춤추는거라는거 계속 듣긴 했는데


너네들 몇달째 춤추고있냐?


그리고 만약에 춤추다가 질려서 접은애들 있으면 몇달정도 저댄방에서 춤추다가 접었음?

츄르 질리는게아니라 한달 열심히 하다가 저댄방 들가서 기어만 다님ㅋㅋㅋㅋ 2018.11.13 12:22:33
크왁이 두달정도 주말에만 추다가 요즘은 피곤해서 구경만하는중 2018.11.13 12:22:45
포도초콜렛 그냥 하루에 두세곡씩 가볍게 추거나 하는듯 2018.11.13 12:28:09
치요키 5달 2018.11.13 12:34:08
카디아. 나도 세달정도 추다가 요즘은 하루에 두세곡 정도 ? 혼자 느긋하게 춤 ㅋㅋ 2018.11.13 12:36:40
아이리네 반년 됫고 지금도 자주 춤 2018.11.13 12:36:45
ㅇㅇ 6개월? 접는 사람 거의 없는데 춤추는 빈도는 줄어 들긴함 58.140 2018.11.13 12:54:01
울테 춤은안질리지만 요즘은 뱅만하다보니 시간이없어 2018.11.13 14:08:03
ㅇㅇㅇ 반년됬나..난계속춤 조금쉬엄쉬엄추게된거같지만 223.33 2018.11.13 15:43:20
초보고양이 3달쯤 지나니까 출입안하게됨 - dc App 2018.11.14 03:5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516 질문 트래커 인식 끊김 원인이 뭘뭐여?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514 일반 후...어디 mr 싸게 팔아줄사람없나... ㅇㅇ 220.124 2018-11-25 0
75512 질문 fbx에서 pmx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백당 2018-11-25 0
75511 일반 아바타 찾아요 3 123 121.173 2018-11-25 0
75510 일반 H방.gif 4 쎾쓔!!! 2018-11-25 5
75508 일반 아침체조 후기..vr 3 123 121.173 2018-11-25 0
75507 일반 살려주라 지인이 만나제 자꾸 13 ㅇㅇ 219.251 2018-11-25 5
75506 일반 이거 해결법좀 3 카디아. 2018-11-25 0
75505 일반 업로드 했는데요 5 木子 2018-11-25 0
75503 일반 으악 으아아악 6 카디아. 2018-11-25 6
75501 일반 노래방에 계단 만들었당 ㅋㅋ 1 ㅇㅇ 2018-11-25 1
75500 일반 선생님덜 엑스레이 찍어왔어요 1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9 일반 you can now report worlds! DDos 2018-11-25 0
75498 일반 Vr 바이브 프로 어댑터 +보조뱃터리3개 43만에 팜) 3 비보 118.39 2018-11-25 1
75496 일반 근육신경마비 증세 질문 4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5 일반 아 시발 24 빠이센 2018-11-25 35
75494 일반 아바타 선택 창에서 personal 탭 어케 활성화함 3 木子 2018-11-25 0
75493 일반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 상태명은 왜 안 보이지? 1 ㅇㅇ 180.230 2018-11-25 0
75491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문제 좀 제발 도와줘... 5 ㅇㅇ 220.74 2018-11-25 0
75490 일반 시발데레 ㄱㅇㅇ... 7 ㅇㅇ 220.122 2018-11-25 1
75489 일반 캐릭터모델링할떄 눈썹은 보통 어떻게함? 1 츠키노미토 2018-11-25 0
75488 일반 월드 예제파일좀 어딨는지 알수 있어? 4 ㅇㅇ 118.44 2018-11-25 0
75487 일반 닉네임 바꾸는거 원래 오래걸림? 3 ㅇㅇ 118.222 2018-11-25 0
75485 일반 성공했다 9 木子 2018-11-25 0
75484 일반 월드를 하나 갖고 싶은데 3 ㅇㅇ 2018-11-25 0
75482 일반 월드제작할때 콜라이더나 다른것들 넣는옵션 궁금한게있어 형들 119.149 2018-11-25 0
75481 일반 뻬엥엥 나도 오큘 갖고십다 3 ㅇㅇ 119.194 2018-11-25 0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