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도 의도치않게 고인물화 된건가...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421
  • 2018-11-13 08:39:54
							

요즘 뉴비들이 저댄방 찾는거 보고 느낀건데


저댄방도 조금 고여버린듯함


원인은


1. 프렌드+룸 신규댄스월드 같은경우 아직 퍼블릭 안되서 프플로 팔수밖에 없기도 하고 중간에 노래막바꾸는 트롤링 때문에 퍼플릭방 잘 안파는거 같기도 한듯


2. 풀방. 인원 다 차면 퍼블릭이도 뉴비는 못들어오는 문제가 생겨버림.. 친구가 한두명이래도 있으면 조인탈수 있을텐데 완전 쌩뉴비한테는 저댄친구 없을수도 있잖어


인원 분산해서 퍼블릭방 파거나 하도록 사람들한테 말해보면 될려나


여튼 저댄방 뉴비들좀 생각해줘야할듯

ㅇㅇ 원래 이게임이 고인겜... 110.70 2018.11.13 08:42:01
ㅇㅇ 늅늅 110.70 2018.11.13 08:42:09
피치카토 저댄 늒네도 끼워주새오 2018.11.13 08:42:39
레몬우유 진입성공시 존나친추신공필요 2018.11.13 08:43:21
ㅇㅇ 새로 테스트하는 월드 가니까 못오는경우가 대다수인듯 160.13 2018.11.13 08:43:53
춤만춰 저댄고인물이 대략 500 정도// 모르는 사람 포함하면 1000~1500정도 될듯 이미 인원분산해서 잘들 노는중이랍니다 2018.11.13 08:48:41
Wolfs 기업은 매출의 1~20% 정도를 연구개발비용으로 할당하는데, 이겜의 연구개발 항목은 본문처럼 '뉴비들에 대한 생각과 배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가끔씪 듬. 가치있는 일. 2018.11.13 08:55:13
아이리네 분산해서 노는 곳들엔 뉴비가 안가요... 2018.11.13 08:56:30
브창 그래서 저댄 가면 암도 없는거구나 - dc App 2018.11.13 08:56:38
피치카토 유레카.. 흑흑 2018.11.13 09:07:46
ㅇㅇㅇ 방이 너어어어무많아짐;; 221.158 2018.11.13 09:35:20
ㅇㅇ 저댄방 근처도 못갔어... 121.133 2018.11.13 10:13:08
울테 난 너무 인원분산이되는것도 안좋아보임 2018.11.13 10:25:52
히비링 흑 그랬구나 퍼블릭에서 혼자 놀다가 재미없어서 껐어 2018.11.13 10:4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78995 일반 VRC처럼 3트래커지원하는 야겜나오면 무적권살텐데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94 일반 h움짤 구하는거 디게 어리석은 짓임 7 ㅇㅇ 211.246 2018-12-07 0
78993 일반 vrc H 움짤좀 올려주라 7 ㅇㅇ 182.231 2018-12-07 0
78992 질문 산넘어 산이구만 ㅠㅠ 표정지으면 볼텍스쳐깨진다 6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81 일반 이겜 첨해봤는데 1 돌아온토벤 2018-12-07 0
78980 일반 vr챗에 아바타들끼리 통과안됐으면 좋겠다 6 다이소VR 211.36 2018-12-07 0
78979 일반 너클콘 리뷰보는데 오진다 ㅠㅠ 1 ㅇㅇ 2018-12-07 0
78978 질문 쉐이더 다들 도대체 어디서받음?? 8 생각없는곰 2018-12-07 0
78976 일반 유니티업뎃되고나면 전에쓰던월드랑아바타 다 못씀? 1 댕타 2018-12-07 0
78975 일반 옛날 스샷보니까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73 일반 폴리곤제한 왜 갑자기 뜨는거야? 1 댕타 2018-12-07 0
78972 일반 목소리 클립에대해 1 ㅇㅇ1 175.223 2018-12-07 0
78971 일반 10일날 월급이라 램시피유보드 다 바꿀려는데 2 댕타 2018-12-07 0
78970 일반 최근에 스매시브라더스하는 친구들이 늘음 2 JJY 2018-12-07 0
78969 일반 추억이 새록새록 5 Chameleong 2018-12-07 1
78968 일반 브알챗에서 맨날 양손흔들면서 헤어졌는데 4 RonMaca 2018-12-07 0
78967 일반 여기서 20000바꾸는거맞지? 6 포린이 121.158 2018-12-07 1
78965 일반 총기 질문있어오 9 적쥐 2018-12-07 0
78964 일반 VR 일주일 쉬고 다시하니 생긴 부작용이랑 똘추짓 6 GEORGIA 2018-12-07 6
78963 일반 되다가 또 안되고 안되다가 또 되고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62 일반 머임 지우라해서 일단 지웠는데 21 Kcalb02 2018-12-07 0
78961 일반 여기에 작곡 가능한 놈 있냐? 6 Akiko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