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도 의도치않게 고인물화 된건가...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421
  • 2018-11-13 08:39:54
							

요즘 뉴비들이 저댄방 찾는거 보고 느낀건데


저댄방도 조금 고여버린듯함


원인은


1. 프렌드+룸 신규댄스월드 같은경우 아직 퍼블릭 안되서 프플로 팔수밖에 없기도 하고 중간에 노래막바꾸는 트롤링 때문에 퍼플릭방 잘 안파는거 같기도 한듯


2. 풀방. 인원 다 차면 퍼블릭이도 뉴비는 못들어오는 문제가 생겨버림.. 친구가 한두명이래도 있으면 조인탈수 있을텐데 완전 쌩뉴비한테는 저댄친구 없을수도 있잖어


인원 분산해서 퍼블릭방 파거나 하도록 사람들한테 말해보면 될려나


여튼 저댄방 뉴비들좀 생각해줘야할듯

ㅇㅇ 원래 이게임이 고인겜... 110.70 2018.11.13 08:42:01
ㅇㅇ 늅늅 110.70 2018.11.13 08:42:09
피치카토 저댄 늒네도 끼워주새오 2018.11.13 08:42:39
레몬우유 진입성공시 존나친추신공필요 2018.11.13 08:43:21
ㅇㅇ 새로 테스트하는 월드 가니까 못오는경우가 대다수인듯 160.13 2018.11.13 08:43:53
춤만춰 저댄고인물이 대략 500 정도// 모르는 사람 포함하면 1000~1500정도 될듯 이미 인원분산해서 잘들 노는중이랍니다 2018.11.13 08:48:41
Wolfs 기업은 매출의 1~20% 정도를 연구개발비용으로 할당하는데, 이겜의 연구개발 항목은 본문처럼 '뉴비들에 대한 생각과 배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가끔씪 듬. 가치있는 일. 2018.11.13 08:55:13
아이리네 분산해서 노는 곳들엔 뉴비가 안가요... 2018.11.13 08:56:30
브창 그래서 저댄 가면 암도 없는거구나 - dc App 2018.11.13 08:56:38
피치카토 유레카.. 흑흑 2018.11.13 09:07:46
ㅇㅇㅇ 방이 너어어어무많아짐;; 221.158 2018.11.13 09:35:20
ㅇㅇ 저댄방 근처도 못갔어... 121.133 2018.11.13 10:13:08
울테 난 너무 인원분산이되는것도 안좋아보임 2018.11.13 10:25:52
히비링 흑 그랬구나 퍼블릭에서 혼자 놀다가 재미없어서 껐어 2018.11.13 10:4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133 일반 내가 좆같이 굴어도 옆에 있어줘요 짤 있는사람? 1 모니터함 39.7 2018-12-11 0
80132 일반 1060 6g에 i57600k 인디 슈샘 얼마줌? 2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130 일반 슈샘이 해상도맞지? 3 sapphier 2018-12-11 0
80128 일반 야씨발..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바이브 프로 풀킷 90인데 실화냐?? 9 ㅇㅇ 121.176 2018-12-11 0
80127 일반 주문하신 컴퓨터 견적 나왔습니다. 9 차가비 2018-12-11 0
80126 일반 아늬 오큘 컨트롤러 진짜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25 일반 얼마전에 만난 애가 스스로 방송한다길래 11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123 일반 컴퓨터 1도모르는사람한테 추천하는 컴퓨터본체 8 ㅇㅇ 182.231 2018-12-11 2
80122 일반 데스건 쓰느애들 보일때마다 리포트하고다니는데 2 ㅇㅇ 223.38 2018-12-11 0
80121 VRC일기 누가 사진찍어줬는데 넘오 이쁘다 ㅎㅎ 6 JinSilly 2018-12-11 0
80120 질문 견적 질문,, 7 박춘남 2018-12-11 0
80118 VRC일기 퍼블릭(공공재) 6 2222222222222222220k 2018-12-11 7
80117 일반 스페이스 무버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1 ㅇㅇ 220.74 2018-12-11 0
80116 일반 이겜 급식있음? 5 ㅇㅇ 219.250 2018-12-11 0
80115 일반 아아아 지우는거 ㅈㄴ 귀찮아 1 이치코 2018-12-11 0
80113 질문 이거 지웠거든? 2 이치코 2018-12-11 0
80112 질문 레노버MR규입했는데 설치가 안되요 8 초밥 121.158 2018-12-11 0
80111 질문 그 sdk 폴더 2 이치코 2018-12-11 0
80110 질문 이거 망한거 맞지? 3 이치코 2018-12-11 0
80109 일반 나같은 빡대가리는 마작못함 4 엘에르엘 2018-12-11 0
80108 일반 님들 1070ti 바이브 풀트래킹 슈샘 몇넣어야함?? 7 ㅇㅇ 121.176 2018-12-11 0
80107 일반 이쯤되면 정성추 1 쎾쓔!!! 2018-12-11 0
80106 일반 오늘도 퍼블릭에서 놀건데 같이놀아요 6 ㅎㅇ 61.83 2018-12-11 0
80105 일반 무선하자 5 김야기 2018-12-11 0
80104 일반 샤로는 도대체 다이나믹본 뭐로 되어있는거냐 7 ㅇㅇ 223.62 2018-12-11 0
80101 일반 잘 움직이는 아바타의 예 (후방주의) 4 ㅎㅇ 61.83 2018-12-11 1
80100 일반 신발 트래커 아얘 안흔들리는 고정법 없을까요? 7 ㅇㅇ 2018-12-11 0
80099 일반 기술직은 야근수당 빵빵하게줌? 19 하루사메 2018-12-11 0
80098 질문 이거 어캐 해결함? 3 이치코 2018-12-11 0
80097 일반 퇴근하고 싶어요 13 쎾쓔!!! 2018-12-11 0
80096 일반 이제 알았는데 대구에도 눈 내리는구나 1 차가비 2018-12-11 0
80095 일반 쿠닝 압타 우콘이들 귀 다이나믹본 설정 몇줬음? 3 Huntere 2018-12-11 0
80094 질문 잼는 vr겜 추천좀해조 10 4withsun 2018-12-11 0
80093 일반 ?? : 서버 샀죠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92 일반 자기 아바타처럼 입고 브얄하면 몰입감 절겟다 4 ㅇㅇ 223.62 2018-12-11 0
80091 일반 역사를 학교에서가르치는 역사로배운애들이랑 지가찾아서본애들차이가 난다 6 ㅇㅇ 211.246 2018-12-11 0
80090 일반 고생한다 7 Red.Coco 2018-12-11 0
80088 일반 라무네 치마 택포 500엔에 삽니다 3 USSEP 2018-12-11 0
80087 일반 친구가 나랑 같은 아바타하고있으면 바꿈? 4 ㅇㅇ 223.38 2018-12-11 0
80086 일반 트래커 스트랩 노개봉.. 4 23 49.163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