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음달에 이거 18에 팔면 사갈싸람있음?
글쓴이
Alex7756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95
  • 2018-11-13 07:23:32
							

이지랄 떨었던거임 사용기간은 대략 5개월이고
기스는 생활기스 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지역어딩 - dc App 121.135 2018.11.13 07:23:57
ㅇㅇ 지역어딩 - dc App 121.135 2018.11.13 07:23:59
Alex7756 경깅 - dc App 2018.11.13 07:24:15
읭읭이 사진에있는거 다 포함이지? - dc App 2018.11.13 07:24:57
ㅇㅇ 세팅할거있냐? - dc App 121.135 2018.11.13 07:24:59
Alex77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3 07:25:19
Alex7756 만원 추가하면 동글까지 드림 - dc App 2018.11.13 07:25:34
Alex7756 동글끼고 컨트롤러끼고 헤드셋 끼고 쓰면 지가 알아서 할꺼 다 해줌 - dc App 2018.11.13 07:26:02
ㅇㅇ 19일 신검 결과보고. 톡줌 - dc App 121.135 2018.11.13 07:26:47
ㅇㅇ 그러니 톡내놔 - dc App 121.135 2018.11.13 07:26:56
Alex7756 아 니가 그 26에 MR살뻔한 갤넘이구나 - dc App 2018.11.13 07:27:34
ㅇㅇ 이건군데. 어느라인이냐 - dc App 121.135 2018.11.13 07:28:09
Alex7756 그 바이브 서고싶다는 글에 있던 유동이 아이피하고 너하고 똑같음 - dc App 2018.11.13 07:31:35
ㄴㄴㅅ 뚝배기 안 덜렁거림? 2018.11.13 07:35:16
Alex7756 위로 열리는 MR특성상 뚝배기 존나 흔들면 흔들림 ㅇㅅㅇ - dc App 2018.11.13 07:36:13
ㅇㅇ 근데 이 브이알 이름 뭐냐 - dc App 121.135 2018.11.13 07:37:04
Alex7756 븨알은 아니고 MR, acer window mixed reality라고 아마존이나 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나옴 - dc App 2018.11.13 07:37:59
ㅇㅇ 폰 넣어서 굴리는거같은거? - dc App 121.135 2018.11.13 07:39:10
Alex7756 ㄴㄴ 컴퓨터에 연결하는거 - dc App 2018.11.13 07:39:32
쎾쓔!!! 공지글가서 좀 알아보고와라 2018.11.13 07:39: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