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나눔하나하려는데 뭐가좋뉘
글쓴이
읭읭이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65
  • 2018-11-13 06:07:00
							

페어용이나 안쓰는것들 하나 나눔하려고함

1.i7 7820x (rma보내야함)
2.asus x299 프라임
3.라이젠 2200g
4.4만원?정도하는 공랭쿨러
5. 암드 280인가 380인가 바이퍼

요정도인데 하나 추천좀

- dc official App
으ㅡ음 팬티랑 양말 2018.11.13 06:07:36
NAME_HORANG 딱히.. 2018.11.13 06:07:37
카할 쿨러 띱 - dc App 2018.11.13 06:08:48
아이리네 필요한 애들이 있겠지... 나는 창고 열어보기가 귀찮더라 2018.11.13 06:09:27
늑대소녀 전속메이드 시켜주세요 2018.11.13 06:09:53
읭읭이 ㅇㅋ 너 내 메이드해라 - dc App 2018.11.13 06:10:08
ㅁㄹㄴㅌㅁㅈ 2번 저요 - dc App 2018.11.13 06:11:04
Viver 7820x 제발... 너무 탐난다 ㅋㅋ - dc App 2018.11.13 06:11:06
ㅁㄹㄴㅌㅁㅈ 생각해보니 저거 인텔보드네 - dc App 2018.11.13 06:11:22
Viver H방 헐때까지 대드림 - dc App 2018.11.13 06:11:26
초보고양이 2200g 가지고 싶다 ... - dc App 2018.11.13 06:12:33
울테 2번 가지고싶드아.. 2018.11.13 06:12:59
ㅇㅇ 비싼것들인데;; 121.142 2018.11.13 06:13:20
ㅇㄴㅁㅇㄴㅁㅇㄴㅁ 라이젠 221.142 2018.11.13 06:14:23
ㄹㄹ 2번 받고 싶다 - dc App 110.70 2018.11.13 06:16:37
델피늄 1번이요 2018.11.13 06:24:01
Amiya 1보ㅓㄴ 1번! 2018.11.13 06:26:44
마요릭 소소하게 공냉쿨러만이라도 있으면 - dc App 2018.11.13 06:33:38
바텐더 as받아야 한다고 해도 cpu 원하는 사람이 제일 많을 것 같아 2018.11.13 06:33:58
A.ms 1번이랑 2번이랑 잘못봣네 1번이 가장 탐난다 2018.11.13 06:38:41
xegns 1번빳따죠 2018.11.13 06:52:01
차가비 3번! 2018.11.13 06:55:28
비연트애 1번 너무 갖고 싶어 으으... 112.146 2018.11.17 15:5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66 일반 유니티 버젼 업 하면 다날라간다고..? ㅇㅇ 220.122 2018-11-17 0
73265 일반 념글이상성욕 머임?? 1 뉴비 27.126 2018-11-17 0
73264 일반 ???유니티 2017 지원 시작임 ?? 5 으ㅡ음 2018-11-17 6
73263 일반 0.8라무네 너무 큰거같음 1 Yua 2018-11-17 0
73262 일반 퍼블릭신청보는데 왜이리살벌하냐 4 울테 2018-11-17 1
73259 일반 호에에엥 4 AMA 121.137 2018-11-17 0
73257 일반 오늘도 VR의 세계를 열심히 싸돌아다녔다 이거시야아! 2 사이프 2018-11-16 0
73256 일반 아 너무 야하다 5 델피늄 2018-11-16 14
73254 일반 안녕! 안녕!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도 있어! 5 델피늄 2018-11-16 3
73253 일반 MR 머리에쓰는부분 박살내버렸어요 2 ㅇㅇㅇ 59.7 2018-11-16 0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73251 일반 [움짤대회]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저 또한 관심이 많습니다.[100MB] 110 하루사메 2018-11-16 71
73250 일반 VRC하고싶다 1 neco 2018-11-16 0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