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나눔하나하려는데 뭐가좋뉘
글쓴이
읭읭이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65
  • 2018-11-13 06:07:00
							

페어용이나 안쓰는것들 하나 나눔하려고함

1.i7 7820x (rma보내야함)
2.asus x299 프라임
3.라이젠 2200g
4.4만원?정도하는 공랭쿨러
5. 암드 280인가 380인가 바이퍼

요정도인데 하나 추천좀

- dc official App
으ㅡ음 팬티랑 양말 2018.11.13 06:07:36
NAME_HORANG 딱히.. 2018.11.13 06:07:37
카할 쿨러 띱 - dc App 2018.11.13 06:08:48
아이리네 필요한 애들이 있겠지... 나는 창고 열어보기가 귀찮더라 2018.11.13 06:09:27
늑대소녀 전속메이드 시켜주세요 2018.11.13 06:09:53
읭읭이 ㅇㅋ 너 내 메이드해라 - dc App 2018.11.13 06:10:08
ㅁㄹㄴㅌㅁㅈ 2번 저요 - dc App 2018.11.13 06:11:04
Viver 7820x 제발... 너무 탐난다 ㅋㅋ - dc App 2018.11.13 06:11:06
ㅁㄹㄴㅌㅁㅈ 생각해보니 저거 인텔보드네 - dc App 2018.11.13 06:11:22
Viver H방 헐때까지 대드림 - dc App 2018.11.13 06:11:26
초보고양이 2200g 가지고 싶다 ... - dc App 2018.11.13 06:12:33
울테 2번 가지고싶드아.. 2018.11.13 06:12:59
ㅇㅇ 비싼것들인데;; 121.142 2018.11.13 06:13:20
ㅇㄴㅁㅇㄴㅁㅇㄴㅁ 라이젠 221.142 2018.11.13 06:14:23
ㄹㄹ 2번 받고 싶다 - dc App 110.70 2018.11.13 06:16:37
델피늄 1번이요 2018.11.13 06:24:01
Amiya 1보ㅓㄴ 1번! 2018.11.13 06:26:44
마요릭 소소하게 공냉쿨러만이라도 있으면 - dc App 2018.11.13 06:33:38
바텐더 as받아야 한다고 해도 cpu 원하는 사람이 제일 많을 것 같아 2018.11.13 06:33:58
A.ms 1번이랑 2번이랑 잘못봣네 1번이 가장 탐난다 2018.11.13 06:38:41
xegns 1번빳따죠 2018.11.13 06:52:01
차가비 3번! 2018.11.13 06:55:28
비연트애 1번 너무 갖고 싶어 으으... 112.146 2018.11.17 15:5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81 일반 as 1년뒤에도해줘? 1 ㅇㅇ 121.147 2018-11-16 0
73180 일반 우리집에서 라면먹고 갈래? 7 슈비 2018-11-16 0
73179 일반 강희제 아바타 맵찾는중.. Juness 115.86 2018-11-16 0
73178 일반 유선 ㅈ같아 4 울테 2018-11-16 0
73177 일반 지금 아예 사람있는방에 못들어가는데 뭐가 문제야 대체 7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6 일반 운전할때 음악들으면 흥분되서 중간에 장르를 바꾸는게 나음 8 아스테리 2018-11-16 0
73175 일반 오큘 센서위치 바꿔도 괜찮은가 1 ㅇㅇ 125.137 2018-11-16 0
73173 일반 10시 뱅병장 ㅇㅇ 221.165 2018-11-16 0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73131 일반 아바타 저장 3개만 할 수 있나요? 4 4444412 59.25 2018-11-16 0
73130 일반 바이브 배송와따 5 117.111 2018-11-16 0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