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완장 나눔합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64
  • 2018-11-13 06:00:14
  • 175.211
							



완장 커미션 수요조사 했던 사람이에요.

원하는 디자인이나 캐릭터 컨셉에 나름 맞춰서 완장 보내드립니다. 커미션은 500~1000원에 받을 예정이고, 커미션 샘플로 사용될 수 있어요.

디자인은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닙니다.

원하시는 폰트 있으면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도트의 경우엔 직접 찍음) 끝이 올라간다던가 딱 끊어지면 좋겠다 같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로 닉네임이랑 컨셉(혹은 아바타 이미지) 이렇게 올려주시면 선착순으로 세분 작업해서 올게요 ㅇ///ㅇ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분홍색을 좋아해서 미리 말씀해주시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너무 어려운 거는 제가 어려워서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반려할 수 있어요 ㅠㅁㅠ

델피늄 오 이쁘네 2018.11.13 06:01:19
읭읭이 seonji_ 귀여운아바타! - dc App 2018.11.13 06:04:47
으ㅡ음 아 난또 그 완장인줄 알았네 - dc desktop 2018.11.13 06:05:40
Lakenls ㅎㅎ 모르겟다 2018.11.13 06:08:06
Luche Luche_BS 인데 언더바 뒤 없어도 됨 2018.11.13 06:30:01
Luche 주로 쓰는 아바타 http://m.dcinside.com/board/vr/67981 에서 모자없는거 고양이 이미지 좋아함 / + 킷슈씀 2018.11.13 06:31:48
하루사메 하루사메! 한글로! 캐릭터는 - はるさめ 2018.11.13 06:37:25
하루사메 http://m.dcinside.com/board/vr/71801 ! XP - はるさめ 2018.11.13 06:38:06
하루사메 폰트는 시리우스라는 도트폰트부탁하고싶은데 괜찮아? - はるさめ 2018.11.13 06:40:11
경운기Cultivator 늦었넹 - dc App 2018.11.13 07:49:53
ㅇㅇ 찾아보니까 유료폰트 같은데 그거는 없어서 안될 것 같아요 ㅠㅠ 175.211 2018.11.13 09:21:53
하루사메 그럼귀여운폰트로! XP - はるさめ 2018.11.13 09:22: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572 일반 오늘 봘챗 첫판했는데 친구 많이 생김 2 리닛 2018-11-18 1
73571 일반 VR살까 생각중인데 팁좀 3 웅냥이 222.235 2018-11-18 0
73570 일반 내 친구들 다 변태같음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8 0
73569 일반 아바타 유니티 오류 도와주세용 ㅠㅠ 6 ㅇㅇ 112.171 2018-11-18 0
73568 VRC일기 헬스방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닌것같다. 3 Huntere 2018-11-18 0
73567 일반 subcom 퍼블릭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1 ㅇㅇ 121.165 2018-11-18 0
73566 일반 MR 당연한 거긴 한데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거 다들 불편해 주글라하는듯 7 은사나사 2018-11-18 0
73565 일반 VR 챗 유니티 엔진인걸로 아는데 코어갯수냐 클럭이냐 4 ㅇㅇ 220.116 2018-11-18 0
73564 일반 새로운 저댄방이 많아서 씹아싸는 예전방만 간다 4 sing)Hana 2018-11-18 4
73562 일반 fbx모델이 잘못된건가 ㅁㄴㅇㄹ 125.142 2018-11-18 0
73561 일반 이 아바타 어때보여? 3 적쥐 2018-11-18 0
73560 질문 오늘 완전 작은 아바타 봤거든? 4 388 2018-11-18 0
73559 일반 mr 쓰는데 시각적 품질 요거 설정해야됨? ㅇㅇ 218.209 2018-11-18 0
73558 일반 VRChat하는 사람보고 놀란게 8 Riuki 2018-11-18 19
73557 일반 념글간 신사와 펍의 차이덕분에 볼수 있는 장점도 있다 1 ㅇㅇ 211.246 2018-11-18 0
73556 일반 오늘 VR챗 하다 너무 웃겨서 가슴이 아프다 3 ㅇㅇㅇㅇ 220.116 2018-11-18 0
73555 일반 VRAM 6GB 8GB 차이 심함? 5 ㅇㅇ 124.49 2018-11-18 0
73554 일반 월드를 만들었는데 지진난것처럼 캐릭터가 부들부들거려요 2 세리우 59.18 2018-11-18 0
73553 일반 라무네 골반 원래 이상한가 1 유티 2018-11-18 0
73552 일반 게임 엔딩을 만들어보았따 1 쥐는찍찍 2018-11-18 6
73551 VRC일기 서서 게임하니까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재미씀; 5 ㅇㅇ 218.209 2018-11-18 4
73550 일반 풀바디트래킹 댄스 3 ㅇㅇ 1.244 2018-11-18 0
7354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얼마쯤에 팔면될까? 1 d 175.118 2018-11-18 0
73548 일반 무선킷 너어무 좋다 1 117.111 2018-11-18 0
73547 질문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쓰면 소리가 마이크로 안 넘어가나요? 3 검은자까 2018-11-18 0
73546 일반 리깅 첨해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네 진짜 3 검은연 2018-11-18 0
73545 일반 브알챗 타임아웃 기준이 뭐임? 1 으ㅡ음 2018-11-18 0
73543 일반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 쎾쓔!!! 2018-11-18 1
73542 일반 붕괴3 압타있는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8-11-18 0
73541 일반 바이브 무선 프로꺼 진짜 창렬아니냐 1 ㅇㅇ 211.228 2018-11-18 0
73540 일반 이정도면 프레임 어느정도뽑아냄? 5 공배기 2018-11-18 0
73539 일반 지인이란 말 존나 이상함 25 ㅇㅇ 218.155 2018-11-18 2
73538 일반 CPU i5-3500인데 VRC 돌리기 ㄱㅊ??? 1 ㅇㅇ 115.22 2018-11-18 0
73537 일반 요겜을 현실 커플들도 하는구나... 2 은사나사 2018-11-18 0
73535 일반 무선킷이랑 메인보드 지름 3 울테 2018-11-18 0
73534 일반 VR로 공포물 보는건 급이다르구나; 4 적쥐 2018-11-18 0
73533 일반 오큘헤드셋고장 1 ㅇㅇ 14.45 2018-11-18 0
73532 일반 오디세이 세일하네 4 봄머장 2018-11-18 0
73530 일반 아이패드샀는데 질문좀! 3 ㅇㅇ 219.251 2018-11-18 0
73529 일반 친구문제로 우울할때가너무많은거시와요 1 뉴비 27.126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