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무튼 지르려면 올해 안으로 질러야됨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58
  • 2018-11-13 05:45:16
							



미국 기준으로 지금 중국산 컴 부품에 매기는 관세 10%가 

내년 1월 부터 25%로 뛰어오름


그러면 직구는 당연히 오르고, 용팔이들도 이때다 하고 가격 존나 올릴게 뻔하기 때문에

사려면 올해 안에 사는게 답임


그러니 텅장 여유가 되면 부품들 미리미리 사두자


읭읭이 라이젠빼고사묜댐 - dc App 2018.11.13 05:46:51
읭읭이 디램은 가격 계속 하락 - dc App 2018.11.13 05:46:58
아이리네 램값은 더 떨어질테니 그건 기다렸다 사도 되긴하지 2018.11.13 05:48:06
읭읭이 ㅇㅇ 내년기준 15퍼 더 떨어진댕 - dc App 2018.11.13 05:50:28
NAME_HORANG 관세 먹이면 백오십이면 맞추는거 이백정도 받을까 2018.11.13 05:50:38
아이리네 암드 조아... 2018.11.13 05:51:36
Viver 얼마전에 다 맞춤 ㄱㅇㄷ - dc App 2018.11.13 06:10:20
눈농 질러욧~ 2018.11.13 06:46: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01 일반 고3쟝 다시옴 6 트릴리악스 2018-11-16 0
73200 일반 친구랑 부랄쳇 해봤다 2 철수 118.32 2018-11-16 0
73199 일반 여긴 그림커미션도 많이 신청함? 2 ㅇㅇㅑ 119.194 2018-11-16 0
73198 일반 얘 너무 예뻐 4 쎾쓔!!! 2018-11-16 0
73196 질문 포탈 타면 자동으로 퍼블릭 방 파지는 법 ㅇㅇ 114.203 2018-11-16 0
73194 일반 바이브트레커 아마존이젤쌈? 1 111ㅂ 223.33 2018-11-16 0
73193 일반 VR챗.manga 할구 2018-11-16 2
73192 일반 홈플러스에서 동글이 사씀 1 ㅇㅇ 39.7 2018-11-16 0
73191 일반 클럽아바타 하나 만들려는데 ㅇㅇ 222.234 2018-11-16 0
73190 질문 손만이라도 움직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6 ㅇㅇ 223.38 2018-11-16 0
73189 일반 vrchat is not responding 2 Woodie 2018-11-16 0
73187 일반 유니티 업로드 3 데데데뎅 2018-11-16 0
73186 일반 MR쓰는데 안앉아져유 9 tntnt 2018-11-16 0
73184 일반 이게뭐야 뱦뺴 2018-11-16 0
73183 일반 튜토리얼 영상보는데 팅겼다 6 Woodie 2018-11-16 0
73182 일반 이 맵 VR로 보고 팬티에 줄줄 지려버린 거시야아... 18 사이프 2018-11-16 4
73181 일반 as 1년뒤에도해줘? 1 ㅇㅇ 121.147 2018-11-16 0
73180 일반 우리집에서 라면먹고 갈래? 7 슈비 2018-11-16 0
73179 일반 강희제 아바타 맵찾는중.. Juness 115.86 2018-11-16 0
73178 일반 유선 ㅈ같아 4 울테 2018-11-16 0
73177 일반 지금 아예 사람있는방에 못들어가는데 뭐가 문제야 대체 7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6 일반 운전할때 음악들으면 흥분되서 중간에 장르를 바꾸는게 나음 8 아스테리 2018-11-16 0
73175 일반 오큘 센서위치 바꿔도 괜찮은가 1 ㅇㅇ 125.137 2018-11-16 0
73173 일반 10시 뱅병장 ㅇㅇ 221.165 2018-11-16 0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