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그거 얼마나한다고 하는 유동들 관심법으로보니까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54
  • 2018-11-13 05:33:49
  • 182.231
							

지손으로 돈 한번 안벌어본거 존나티남

당장에 30만원하는 그래픽카드 한장도 직장인이든
학식충이든 조금더싸지지않을까하면서 버티면서 사는데

30만원은커녕 풀트래킹기준 최저가 50 ~250이상이드는 장비값이 그깟돈이라고함

- dc official App
ㅇㅇ 월급이 300이 안넘어가시나보군여 선생님 122.37 2018.11.13 05:34:43
아이리네 저랑 같이 쓰레드리퍼 쓰실? 2018.11.13 05:36:30
그깟돈은 아닌데 자신의 취미에 그정도는 써줄수있지않나 질린다고 0원이되는것도아닌데 117.111 2018.11.13 05:38:06
ㅇㅇ 결혼을안해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혼감 223.38 2018.11.13 05:38:20
NK08 월급이 300이 넘든 안 넘든 돈 30만 100만이 뉘집 개이름은 아님. 어그로는 잘 끌었네 2018.11.13 05:38:23
ㅇㅇ 뉘집 개이름은 아닌데 1회용도 아니고 그 정도는 자기 취미에 투자할 수 있잖아? 122.37 2018.11.13 05:50:16
ㅇㅇ 먹을거나 놀걸로 30~100 꺼억하고 쓴것두 아니고 두고두고 쓰겟다는건데 ㅇㅇ 122.37 2018.11.13 05:51:06
쎾쓔!!! 놀거는 맞지 ㅋ 2018.11.13 05:54:14
ㅇㅇ 그 날 하루 노는 비용 말하는거야 122.37 2018.11.13 06:04:11
Lakenls 사놓고 즐기고 잼없으면 10-20낮춰 팔면 다시 들어오는데 뭐가아까운지 2018.11.13 06:11:56
방재씨 30은 좀.. 2018.11.13 06:1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932 일반 귀미션 어렵다 2 하거 2018-11-19 0
73931 일반 11/20자 스샷 2 클루 2018-11-19 1
73930 일반 마루마루 폐쇄 실화 7 DinGa 2018-11-19 0
73927 일반 Vrchat 갑자기 렉걸려 도와줘ㅜㅜ 3 ㅇㅇ 223.39 2018-11-19 0
73926 일반 모나카도 커여움 5 림크 2018-11-19 0
73924 일반 수인 아바타 월드 질문점 5 ssse 223.62 2018-11-19 0
73923 강좌/정보 MR사려는 사람들 이건 알고사자 7 UnnameD 2018-11-19 4
73922 일반 지금까지 만들어온 월드들입니다. 3 KINDNICK 122.46 2018-11-19 10
73920 일반 포이요미 쉐이더가 좋기는 하구나 3 Woodie 2018-11-19 0
73918 일반 유럽풍 맵 혹시 있어? 2 클루 2018-11-19 0
73917 일반 vr챗 시작하려고 하는데 vr챗은 인구가 얼마나 됩니까? 5 최번개 2018-11-19 1
73916 일반 나 드디어 정신이 나가버린걸까 1 레콘 2018-11-19 0
73913 일반 나도 VR 사면 비트세이버나 FPS같은거 할줄 알았다... 4 레콘 2018-11-19 4
73911 일반 Mr이랑 놀로 무시하는 갤럼들아 5 쎾쓔!!! 2018-11-19 13
73910 일반 아 시발 이제 콘돔 끼고 VRC 해야겠어 23 레콘 2018-11-19 25
73907 질문 아바타 눈 감을때마다 문제 생기는데 이거 방법 없을까 oo 121.148 2018-11-19 0
73906 일반 팬티사진교류회 4 한남춘 2018-11-19 1
73905 일반 이번에 하이마트에서 바이브산 흑우들 2 119.149 2018-11-19 0
73904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1-19 1
73903 일반 주말에 저댄방오랜만에갔었음 1 G군 2018-11-19 1
73901 일반 채팅 테두리 색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바뀌는 거였나요? 4 ㅇㅇ 1.246 2018-11-19 0
73900 질문 1060와서 붙이는데 ㅇㅇ 121.147 2018-11-19 0
73898 질문 맵 다운 파일 신경 안써도 되나? 2 토끼먹는당근 2018-11-19 0
73897 일반 블락당한거 아는 방법없어? 2 ㅇㅇ 115.143 2018-11-19 0
73895 일반 뉴비쟝 주황색 찍어써 !! 8 히아투스 2018-11-19 0
73892 일반 오큘이 브알챗할때 시퓨많이먹긴많이묵네 2 울테 2018-11-19 0
73889 일반 오큘러스는 표정 어케바꿈?? 2 ㅇㅇㅇㅇ 61.83 2018-11-19 0
73887 일반 바이브 나 트래커 usb3.1에 꽂아도 되요? 5 검은자까 2018-11-19 0
73886 일반 이거 손가락본 만드는법 아는사람 있어? 8 ㅇㅇ 112.151 2018-11-19 0
73885 일반 내가 MR을 사고시픈 이유 6 너굴쨩 2018-11-19 0
73883 일반 오큘러스 쓸때 시야 문제 질문좀 은나리 211.222 2018-11-19 0
73881 일반 블프라서 15만에 팔면 안팔릴까봐 좀 싸게 내논감이 있음 2 유메콩 2018-11-19 0
73880 일반 스텐다드 쉐이더는 신사같은 곳에선 시커멓게 변하네 5 Woodie 2018-11-19 0
73879 일반 이거 빨리 정식출시로 유료됬으면 좋겠음 3 뉴비 123.199 2018-11-19 0
73878 일반 블랙프라이데이때 바이브 세일할까 123 121.155 2018-11-19 0
73877 일반 I5 6500인데 i7 6700으로 바꾸면 체감 심함? 4 tntnt 2018-11-19 0
73876 질문 월E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갤럼 있어? 감자 2018-11-19 0
73875 일반 mr 10만원에 팔게 그냥 5 유메콩 2018-11-19 6
73872 일반 어떤 병걸린 유저가 만든 1 ㅇㅇ 118.41 2018-11-19 0
73871 일반 아무도 mr 안사뉘 10만원에 팔면 사가니..? 4 유메콩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