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글쓴이
ㅇㅇㄴ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9
  • 2018-11-13 05:20:54
							

내가 주로 하는 드립이나 컨셉이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이거랑 좀 강한 성드립이나 섹드립인데

비밀친구 컨셉은 브알챗에선 흔하다 보니까 해도 그냥 이상한 아저씨 정도로 끝나는데

섹드립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이야기 하다가 좀 막나가는 경우가 있긴함


어느 날 이제 심심해서 퍼블릭 신사로 가서 애들 이야기 하는거 듣다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서로 막 섹드립 하고 그러고 놀았는데

그때 했던게 캐릭터 모션으로 막대기 같은거 꺼내서 그거 모자이크 시키고 아조씨의 막대기 하면서 그걸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면 흐아앙 거리면서 신음소리 내고 대충 이런식이였거든


그러고 놀고 있다가 위에 노란색으로 된 사람이 온거야 퍼블릭 신사여서 그냥 어쩌다 만난거 같은데

그때 사이가 뭐 서로 조인이나 초대는 안하고 어쩌다 만나면 인사하고 이야기만 나누는 정도 딱 그정도 사이였거든

그래서 그때도 만나서 간단하게 인사하고 이야기 좀 나누다가 그때가 섹드립도 하고 해서 좀 하이텐션인 상황인지라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서 그 막대기 꺼내면서 만지면 흐아앙 거리는걸 보여줬더니


그 장난이나 놀라는 목소리가 아니라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극혐한다고 해야하나 진지한 목소리로 아니 이건 좀 싫다 하면서

엄청 싫어 하는게 느껴지더라 그때 느낀게 아 이거 내가 뭔가 잘못된걸 느꼈는데 그러고 몇분 있다가 바로 다른월드 가버려서 사과할 틈도 없긴 했는데

처음으로 브알챗 하면서 진지하게 너무 변태같이 굴었나 싶기도 하고 그 월래 내가 모이던 그룹에서는 나 변태인거 다 알다보니까 섹드립같은거 쳐도 다들 그러려니 하거든 그래서 평소처럼 섹드립을 했던건데 변태같이 굴던걸 좀 자중을 해야하나 어째야 하나 싶더라


그냥 뭔가 답답해서 일기같이 쳐쓴거니 이게 뭔 개소리여 해도 양해바람

쎾쓔!!! 변태야 2018.11.13 05:45:41
레몬우유 정약용 선생이 그랬다. 사통오달에 니가 브알챗하는 현실 영상이 떨어져 있어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 2018.11.13 05:46:03
ㅇㅇ 니가 선넘어놓고 어떻게해야하냐니. 자제해라 211.177 2018.11.13 06: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366 일반 머꼴;;;;;;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7 0
73363 일반 MR유저들 춤 진짜 개불쌍하게 춤 4 사이프 2018-11-17 1
73362 일반 MR유저 댄스방 갔다가 문화충격받음 7 ㅇㅇ 223.62 2018-11-17 5
73361 일반 와 대박 밑에글 보고 홀로포트 껐는데 거러다님;; 2 ㅇㅇ 218.209 2018-11-17 1
73360 일반 무선킷 진짜 좋다 4 여우 2018-11-17 0
73359 일반 4배조준경 만들고 있는데 상당히 느낌 괜찮네 5 검은연 2018-11-17 1
73357 일반 진심 급함 ;; 트래커 페어링 문제 ;; 2 000 59.23 2018-11-17 0
73356 일반 키 줮같다 2 Alex7756 2018-11-17 0
73355 일반 H방 어케감? 2 Alex7756 2018-11-17 0
73354 일반 갤럼들아 잠은 자가면서 부알챗 허자... 2 사이프 2018-11-17 0
73353 일반 한국사람은 주로 어디에있음? 8 ㅇㅇ 218.209 2018-11-17 0
73352 일반 vr챗에 타격감을넣어야한다 3 Squ4d 2018-11-17 0
73351 일반 오늘 이상한 여자 봤어요 5 ㅇㅇ 1.246 2018-11-17 0
73350 일반 오큘쓰는 형들 이거 어케해야해? 3 뉴비인데 211.210 2018-11-17 0
73349 일반 amigyu 홋포 월드 비밀번호 도저히 모르겠어 3 ㅇㅇ 222.120 2018-11-17 0
73346 일반 트래커 고정 뭘로 하나요?? 3 뉴비 123.199 2018-11-17 0
73345 VRC일기 [과몰입] 그냥 두서없이 쓰는 과몰입썰 4 ㅇㅇ 175.223 2018-11-17 1
73344 일반 아바타 RIG 문제생겼는데 2 곤뇽 포병 59.1 2018-11-17 0
73343 일반 아무리 하루죙일 브알챗을 했다지만 건전지 뻗는 속도봐라 7 사이프 2018-11-17 0
73342 일반 음주꾼도 댄스방 가능? 3 ㅇㅇ 175.196 2018-11-17 0
73341 일반 충전지 더사야될듯; ㅇㅇ 218.209 2018-11-17 0
73340 일반 비 좀 오는맵인줄만 알았는데 2 너랑안놀거야 2018-11-17 0
73339 질문 이 아바타 모듈이 있으시거나 이름 아시는 분 2 Usung 2018-11-17 0
73338 일반 윽 출혈이 너무 심하다 1 게럴드 2018-11-17 0
73337 일반 편하게 하기위해 침대위로 센서를 옮겼더니 1 현이ver 211.208 2018-11-17 0
73336 일반 바이브 470으로도 원활함? 1 1234 211.214 2018-11-17 0
73335 일반 뉴킷슈 사고싶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7 0
73334 일반 라무네 고양이 완성 6 Yua 2018-11-17 0
73333 일반 무조껀 유니티 버전업해야되는건 아니지? ㅇㅇ 117.111 2018-11-17 0
73332 일반 트래커 중고 살사람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7 0
73330 일반 GLSL to HLSL공략 쓰면 볼 사람 있음? 8 ㅇㅇ 118.47 2018-11-17 4
73329 질문 유니티 버전업되면 뭐가 좋은거임? 3 ㅇㅇ 222.100 2018-11-17 0
73328 일반 바이브 샀는데 큰일났어... 5 ㅇㅇ 175.206 2018-11-17 0
73327 일반 부랄챗 팬티 들려면 다리에 트랙커 필요함? 4 레콘 2018-11-17 0
73326 일반 립모션 머리에 붙이라는게 뭔 소리야? 1 ㅇㅇ 175.208 2018-11-17 0
73325 일반 오큘러스 센서 선이짧아서.. 1 현이ver 211.208 2018-11-17 0
73324 일반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거 너무 꼴림 6 ㅇㅇ 117.111 2018-11-17 2
73323 일반 vr 초보 질문 좀 2 ㅇㅇ 175.208 2018-11-17 0
73322 일반 유니티 버전업 별 일 없음 다만 조금 주의해야할 사항 2 ㅇㅇ 118.47 2018-11-17 4
73320 일반 개인사정땜에 아예4일동안 접속안했는데 날 안잊었겠지? 1 ㅇㅇ 39.7 2018-1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