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글쓴이
ㅇㅇㄴ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9
  • 2018-11-13 05:20:54
							

내가 주로 하는 드립이나 컨셉이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이거랑 좀 강한 성드립이나 섹드립인데

비밀친구 컨셉은 브알챗에선 흔하다 보니까 해도 그냥 이상한 아저씨 정도로 끝나는데

섹드립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이야기 하다가 좀 막나가는 경우가 있긴함


어느 날 이제 심심해서 퍼블릭 신사로 가서 애들 이야기 하는거 듣다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서로 막 섹드립 하고 그러고 놀았는데

그때 했던게 캐릭터 모션으로 막대기 같은거 꺼내서 그거 모자이크 시키고 아조씨의 막대기 하면서 그걸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면 흐아앙 거리면서 신음소리 내고 대충 이런식이였거든


그러고 놀고 있다가 위에 노란색으로 된 사람이 온거야 퍼블릭 신사여서 그냥 어쩌다 만난거 같은데

그때 사이가 뭐 서로 조인이나 초대는 안하고 어쩌다 만나면 인사하고 이야기만 나누는 정도 딱 그정도 사이였거든

그래서 그때도 만나서 간단하게 인사하고 이야기 좀 나누다가 그때가 섹드립도 하고 해서 좀 하이텐션인 상황인지라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서 그 막대기 꺼내면서 만지면 흐아앙 거리는걸 보여줬더니


그 장난이나 놀라는 목소리가 아니라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극혐한다고 해야하나 진지한 목소리로 아니 이건 좀 싫다 하면서

엄청 싫어 하는게 느껴지더라 그때 느낀게 아 이거 내가 뭔가 잘못된걸 느꼈는데 그러고 몇분 있다가 바로 다른월드 가버려서 사과할 틈도 없긴 했는데

처음으로 브알챗 하면서 진지하게 너무 변태같이 굴었나 싶기도 하고 그 월래 내가 모이던 그룹에서는 나 변태인거 다 알다보니까 섹드립같은거 쳐도 다들 그러려니 하거든 그래서 평소처럼 섹드립을 했던건데 변태같이 굴던걸 좀 자중을 해야하나 어째야 하나 싶더라


그냥 뭔가 답답해서 일기같이 쳐쓴거니 이게 뭔 개소리여 해도 양해바람

쎾쓔!!! 변태야 2018.11.13 05:45:41
레몬우유 정약용 선생이 그랬다. 사통오달에 니가 브알챗하는 현실 영상이 떨어져 있어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 2018.11.13 05:46:03
ㅇㅇ 니가 선넘어놓고 어떻게해야하냐니. 자제해라 211.177 2018.11.13 06: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58 일반 980M으로 이겜 대나여 2 GarrysAusf.S 2018-11-26 0
75857 일반 망가보다 명치맞음 1 ㅇㅇ 119.202 2018-11-26 1
75856 일반 이거 백야집사 최종무기임? 10 ㅇㅇ 175.223 2018-11-26 0
75855 일반 궁금한게 생겼어 6 ㅇㅇ 211.216 2018-11-26 0
75854 일반 님들 혹시 사용 가능한 캐릭터 모델 중에 3 GarrysAusf.S 2018-11-26 0
75853 일반 트래커 완충시 보통 몇시간가나요? 4 123 121.173 2018-11-26 0
75852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20 디즈 2018-11-26 0
75850 일반 후 장기 왕 어디갔냐 4 sapphier 2018-11-26 0
75849 질문 블렌더 질문 하나만 1 오링. 2018-11-26 0
75848 일반 오큘놀로 혼종 근황 5 ㅇㅇ 2018-11-26 0
75847 일반 놀로특 알려줌 2 ㅇㅇ 121.139 2018-11-26 0
75846 일반 나 시력 존나 안좋은데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6 0
75844 일반 갑자기 disconnect라고 뜬다음부터 접속안되는데 1 ㄴㅇㄹㄴㅇ 124.80 2018-11-26 0
75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설치했는데 2 Nyug 2018-11-26 0
75842 일반 오랜만에 뚜따해봄 1 skein 2018-11-26 0
75841 일반 M자 앉기 개잘되는데? 1 Kawaii_Doggy 2018-11-26 0
75840 일반 방 ㅈ만하면 vr사지말까 6 ㅇㅇㅇ 59.17 2018-11-26 0
75839 일반 놀로랑 바이브는 호한 안되요. 3 검은자까 2018-11-26 0
75838 일반 하 진짜 고닉기준이 갤에서 많이썩은건줄알았는데 9 글자 2018-11-26 0
75837 일반 프렌이 이 아바타 꾸며서 쓰는데 이쁘더라 1 아루라테 2018-11-26 0
75836 일반 음 일반 바이브 풀킷 사고나서 디즈 2018-11-26 0
75835 일반 멋있게 죽이 연습중 .gif 7 하루사메 2018-11-26 1
75833 일반 야마카제 서큐버스 폴리곤 어떻게 줄이냐 2 리스카 2018-11-26 0
75832 일반 제가 vr챗 초본데 뭘 준비해야하나요 1 14.63 2018-11-26 0
75831 일반 으았싸아아아ㅏㅏㅏㅏ 고닉됬드아ㅏㅏㅏㅏ 11 글자 2018-11-26 0
75830 일반 표정질문했던앤데 dd 153.160 2018-11-26 0
75829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프로 오늘 주문해도 배송 오냐 디즈 2018-11-26 0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75815 일반 거래 고마워! 4 Ƶᴇɴᴏɴ 2018-11-26 0
75814 일반 확실히 브이알쳇은 자기개발게임이 맞다.. 2 JinSilly 2018-11-26 0
75813 일반 람쥐 풀트래킹 잘됨 5 카디아. 2018-11-2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