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글쓴이
ㅇㅇㄴ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9
  • 2018-11-13 05:20:54
							

내가 주로 하는 드립이나 컨셉이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이거랑 좀 강한 성드립이나 섹드립인데

비밀친구 컨셉은 브알챗에선 흔하다 보니까 해도 그냥 이상한 아저씨 정도로 끝나는데

섹드립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이야기 하다가 좀 막나가는 경우가 있긴함


어느 날 이제 심심해서 퍼블릭 신사로 가서 애들 이야기 하는거 듣다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서로 막 섹드립 하고 그러고 놀았는데

그때 했던게 캐릭터 모션으로 막대기 같은거 꺼내서 그거 모자이크 시키고 아조씨의 막대기 하면서 그걸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면 흐아앙 거리면서 신음소리 내고 대충 이런식이였거든


그러고 놀고 있다가 위에 노란색으로 된 사람이 온거야 퍼블릭 신사여서 그냥 어쩌다 만난거 같은데

그때 사이가 뭐 서로 조인이나 초대는 안하고 어쩌다 만나면 인사하고 이야기만 나누는 정도 딱 그정도 사이였거든

그래서 그때도 만나서 간단하게 인사하고 이야기 좀 나누다가 그때가 섹드립도 하고 해서 좀 하이텐션인 상황인지라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서 그 막대기 꺼내면서 만지면 흐아앙 거리는걸 보여줬더니


그 장난이나 놀라는 목소리가 아니라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극혐한다고 해야하나 진지한 목소리로 아니 이건 좀 싫다 하면서

엄청 싫어 하는게 느껴지더라 그때 느낀게 아 이거 내가 뭔가 잘못된걸 느꼈는데 그러고 몇분 있다가 바로 다른월드 가버려서 사과할 틈도 없긴 했는데

처음으로 브알챗 하면서 진지하게 너무 변태같이 굴었나 싶기도 하고 그 월래 내가 모이던 그룹에서는 나 변태인거 다 알다보니까 섹드립같은거 쳐도 다들 그러려니 하거든 그래서 평소처럼 섹드립을 했던건데 변태같이 굴던걸 좀 자중을 해야하나 어째야 하나 싶더라


그냥 뭔가 답답해서 일기같이 쳐쓴거니 이게 뭔 개소리여 해도 양해바람

쎾쓔!!! 변태야 2018.11.13 05:45:41
레몬우유 정약용 선생이 그랬다. 사통오달에 니가 브알챗하는 현실 영상이 떨어져 있어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 2018.11.13 05:46:03
ㅇㅇ 니가 선넘어놓고 어떻게해야하냐니. 자제해라 211.177 2018.11.13 06: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99 일반 올아이피몰 주말에 영업쉬냐 다이소vr 182.226 2018-11-17 0
73298 일반 놀로 헤드마운트만 팔아줄사람 1 다이소vr 182.226 2018-11-17 0
73297 일반 풍경 멋진곳 추천점;; 2 ㅇㅇ 218.209 2018-11-17 0
73296 일반 사실 과몰입대회 하며 우승 쉽가능했었는데 1 ㅇㅅㅇ 221.153 2018-11-17 0
73294 일반 오큘하면서 바닥에 깔 매트 추전좀! ㅇㅇ 182.221 2018-11-17 0
73293 일반 우콘 귀 다이나믹 설정 공유좀 ㅜㅠㅠ 3 kk08 2018-11-17 0
73292 VRC일기 어제 처음으로 갤럼 만남 2 ITOAR 2018-11-17 0
73291 일반 이번 2017.4.15f1버전인가 질문 3 JinSilly 2018-11-17 0
73290 질문 블랜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5 휴루 2018-11-17 0
73289 일반 님덜아 mmd 기반 아바타 말이야 6 Yanagi 2018-11-17 0
73288 일반 뉴비는 모르은 로그인 시 미세팁 4 JinSilly 2018-11-17 1
73287 일반 무선킷 엄청 빨리오네 1 저댄조아 2018-11-17 0
73286 일반 로그인할때 한글 어케치냐 4 ... 121.157 2018-11-17 0
73285 일반 라무네 뚜따 성공 5 Yua 2018-11-17 2
73284 일반 퍼블릭 아바타 월드 제작자들 보아라 꿀팁 알려준다 ㅇㅇ 223.33 2018-11-17 0
73283 일반 다이소 vr 할 때 ivry 이거 쓰는 거 맞음? 3 ㅇㅇ 175.208 2018-11-17 0
73282 질문 우콘 아바타 어디서 다운 받아야 대나여 2 bin 124.60 2018-11-17 0
73280 강좌/정보 공지 요약본 4 ㅇㅇ 220.122 2018-11-17 17
73278 일반 복커유전데 닉네임에 무슨 색깔이 생겼네;; 2 ㅇㅇ 180.230 2018-11-17 0
73277 일반 vr 선안뽑고 pc상태로 들어가는법잇나요 2 ㅇㅇ 222.234 2018-11-17 0
73276 일반 오큘러스 안면 폼부분 질문좀...ㅜ 3 ㅇㅇ 221.151 2018-11-17 0
73275 일반 공지 번역(feat.파파고) 7 하거 2018-11-17 0
73274 일반 뭘까아~요? 6 사이프 2018-11-17 1
73273 일반 라무네 고양이손 뚜따했음 6 Yua 2018-11-17 1
73272 일반 MR을 사고싶은이유 3 너굴쨩 2018-11-17 0
73271 일반 와 이거 실화? 2 Alex7756 2018-11-17 0
73270 일반 패치로그 번역 하고있는 애 없지? Terry 39.7 2018-11-17 0
73269 일반 누가빨리 공지좀번역해줘!! 꿀뚤 2018-11-17 0
73268 일반 방금 오큘팔고와따 7 재배맨 2018-11-17 0
73266 일반 유니티 버젼 업 하면 다날라간다고..? ㅇㅇ 220.122 2018-11-17 0
73265 일반 념글이상성욕 머임?? 1 뉴비 27.126 2018-11-17 0
73264 일반 ???유니티 2017 지원 시작임 ?? 5 으ㅡ음 2018-11-17 6
73263 일반 0.8라무네 너무 큰거같음 1 Yua 2018-11-17 0
73262 일반 퍼블릭신청보는데 왜이리살벌하냐 4 울테 2018-11-17 1
73259 일반 호에에엥 4 AMA 121.137 2018-11-17 0
73257 일반 오늘도 VR의 세계를 열심히 싸돌아다녔다 이거시야아! 2 사이프 2018-11-16 0
73256 일반 아 너무 야하다 5 델피늄 2018-11-16 14
73254 일반 안녕! 안녕!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사진도 있어! 5 델피늄 2018-11-16 3
73253 일반 MR 머리에쓰는부분 박살내버렸어요 2 ㅇㅇㅇ 59.7 2018-11-16 0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