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글쓴이
ㅇㅇㄴ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9
  • 2018-11-13 05:20:54
							

내가 주로 하는 드립이나 컨셉이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이거랑 좀 강한 성드립이나 섹드립인데

비밀친구 컨셉은 브알챗에선 흔하다 보니까 해도 그냥 이상한 아저씨 정도로 끝나는데

섹드립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이야기 하다가 좀 막나가는 경우가 있긴함


어느 날 이제 심심해서 퍼블릭 신사로 가서 애들 이야기 하는거 듣다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서로 막 섹드립 하고 그러고 놀았는데

그때 했던게 캐릭터 모션으로 막대기 같은거 꺼내서 그거 모자이크 시키고 아조씨의 막대기 하면서 그걸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면 흐아앙 거리면서 신음소리 내고 대충 이런식이였거든


그러고 놀고 있다가 위에 노란색으로 된 사람이 온거야 퍼블릭 신사여서 그냥 어쩌다 만난거 같은데

그때 사이가 뭐 서로 조인이나 초대는 안하고 어쩌다 만나면 인사하고 이야기만 나누는 정도 딱 그정도 사이였거든

그래서 그때도 만나서 간단하게 인사하고 이야기 좀 나누다가 그때가 섹드립도 하고 해서 좀 하이텐션인 상황인지라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서 그 막대기 꺼내면서 만지면 흐아앙 거리는걸 보여줬더니


그 장난이나 놀라는 목소리가 아니라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극혐한다고 해야하나 진지한 목소리로 아니 이건 좀 싫다 하면서

엄청 싫어 하는게 느껴지더라 그때 느낀게 아 이거 내가 뭔가 잘못된걸 느꼈는데 그러고 몇분 있다가 바로 다른월드 가버려서 사과할 틈도 없긴 했는데

처음으로 브알챗 하면서 진지하게 너무 변태같이 굴었나 싶기도 하고 그 월래 내가 모이던 그룹에서는 나 변태인거 다 알다보니까 섹드립같은거 쳐도 다들 그러려니 하거든 그래서 평소처럼 섹드립을 했던건데 변태같이 굴던걸 좀 자중을 해야하나 어째야 하나 싶더라


그냥 뭔가 답답해서 일기같이 쳐쓴거니 이게 뭔 개소리여 해도 양해바람

쎾쓔!!! 변태야 2018.11.13 05:45:41
레몬우유 정약용 선생이 그랬다. 사통오달에 니가 브알챗하는 현실 영상이 떨어져 있어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 2018.11.13 05:46:03
ㅇㅇ 니가 선넘어놓고 어떻게해야하냐니. 자제해라 211.177 2018.11.13 06: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17 일반 븨알쳇 하려고 바이브 포커스 샀는뎁 19 ㅇㅇ 223.38 2018-11-25 3
75416 일반 라무네있는 아바타월드 알려주실분없음? 2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4 일반 이 캐릭터 누구 알려주실분? 6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3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11 비보 118.39 2018-11-25 0
75412 일반 바이브 베스 무조건 마주보게 달아야하나요? 2 현이.ver 2018-11-25 0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75400 일반 뭐지..왜 로그인창으로 팅겻지..? 2 ㅇㅇ 121.168 2018-11-25 0
75399 일반 오랜만에 체조갈려고 트래커 챙길려고 보니까 2 하벤하이드 2018-11-25 0
75398 일반 [뻘글]알바 끝나고 와서 브알챗 할려고 했더니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4 2
75397 일반 뉴비들 공포맵좀 대리고 가지마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96 일반 도대체 이 정신나간 월드는 뭐지 2 ㅇㅇ 1.227 2018-11-24 1
75395 일반 오늘따라 서버가 영 하피핏 2018-11-24 0
75393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3 비보 118.39 2018-11-24 1
75392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8 차가비 2018-11-24 0
75391 일반 치마에 본이 너무 부족할땐 엌덯게해? 2 카디아. 2018-11-24 0
75390 일반 체조 너무 재밌었어 2 킹물범 2018-11-24 1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