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느낀게 드립의 적정선을 모르겠더라
글쓴이
ㅇㅇㄴㅇ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9
  • 2018-11-13 05:20:54
							

내가 주로 하는 드립이나 컨셉이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이거랑 좀 강한 성드립이나 섹드립인데

비밀친구 컨셉은 브알챗에선 흔하다 보니까 해도 그냥 이상한 아저씨 정도로 끝나는데

섹드립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이야기 하다가 좀 막나가는 경우가 있긴함


어느 날 이제 심심해서 퍼블릭 신사로 가서 애들 이야기 하는거 듣다가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서로 막 섹드립 하고 그러고 놀았는데

그때 했던게 캐릭터 모션으로 막대기 같은거 꺼내서 그거 모자이크 시키고 아조씨의 막대기 하면서 그걸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 만지면 흐아앙 거리면서 신음소리 내고 대충 이런식이였거든


그러고 놀고 있다가 위에 노란색으로 된 사람이 온거야 퍼블릭 신사여서 그냥 어쩌다 만난거 같은데

그때 사이가 뭐 서로 조인이나 초대는 안하고 어쩌다 만나면 인사하고 이야기만 나누는 정도 딱 그정도 사이였거든

그래서 그때도 만나서 간단하게 인사하고 이야기 좀 나누다가 그때가 섹드립도 하고 해서 좀 하이텐션인 상황인지라 그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서 그 막대기 꺼내면서 만지면 흐아앙 거리는걸 보여줬더니


그 장난이나 놀라는 목소리가 아니라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싫어한다고 해야하나 극혐한다고 해야하나 진지한 목소리로 아니 이건 좀 싫다 하면서

엄청 싫어 하는게 느껴지더라 그때 느낀게 아 이거 내가 뭔가 잘못된걸 느꼈는데 그러고 몇분 있다가 바로 다른월드 가버려서 사과할 틈도 없긴 했는데

처음으로 브알챗 하면서 진지하게 너무 변태같이 굴었나 싶기도 하고 그 월래 내가 모이던 그룹에서는 나 변태인거 다 알다보니까 섹드립같은거 쳐도 다들 그러려니 하거든 그래서 평소처럼 섹드립을 했던건데 변태같이 굴던걸 좀 자중을 해야하나 어째야 하나 싶더라


그냥 뭔가 답답해서 일기같이 쳐쓴거니 이게 뭔 개소리여 해도 양해바람

쎾쓔!!! 변태야 2018.11.13 05:45:41
레몬우유 정약용 선생이 그랬다. 사통오달에 니가 브알챗하는 현실 영상이 떨어져 있어도 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 2018.11.13 05:46:03
ㅇㅇ 니가 선넘어놓고 어떻게해야하냐니. 자제해라 211.177 2018.11.13 06: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11 일반 도움 원한다 유니티. 2 갈비핫바 2018-11-21 0
74310 일반 무선킷 보조배터리있잖아 2 생각없는곰 2018-11-21 0
74309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표정에 오브젝트 넣기 2 개초보 211.177 2018-11-21 0
74308 일반 Cj총파업한다더니 2 브창 2018-11-21 0
74307 일반 무선킷 저댄럼들 보조배터리 어디에 넣음? 5 ㅇㅇ 2018-11-21 0
74306 일반 혓바닥 어떻게 꺼내? 1 ㅇㅇ 112.151 2018-11-21 0
74304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원인이 궁금해서 구글링하는데 4 ㅇㅇ 2018-11-21 0
74302 일반 비추 누르지 말아주셈ㅜㅜ 6 한남춘 2018-11-21 0
74300 일반 과몰입 찐따겜이라길래 깔았는데 4 ㅇㅇ 39.7 2018-11-21 0
7429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최신 sdk쓰면 해결됨? 3 ㅇㅇ 223.62 2018-11-21 0
74297 일반 어제 외쿡인 친구 KO 시켰다 8 GEORGIA 2018-11-21 19
74295 일반 근데 져스트댄스룸은 어디로가야해요? 5 ㅇㅇ 2018-11-21 0
74293 일반 이 월드 음식 텍스쳐 잘못된거같은데 4 엘에르엘 2018-11-21 0
74291 일반 와 초등학생도 브알챗 하네; 16 린코 2018-11-21 15
74290 VRC일기 어제 엠알이라고 했더니 ㅇㅇ 223.62 2018-11-21 1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74287 일반 요즘 개피곤하네. 9 Huntere 2018-11-21 0
74284 일반 놀로 천장에단 갤럼아 질문점 2 ㅇㅇ 2018-11-21 0
74283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1 AMA 121.137 2018-11-21 0
74282 일반 아바타 아직도 업로드 못하냐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21 0
74281 일반 오큘러스 룸스케일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39.7 2018-11-21 0
742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11-21 0
74279 일반 괴롭힘당하는거 생각하면나쁜건아닌것같어 2 Squ4d 2018-11-21 0
74278 일반 트래커 페어링하는방법알려주라 막힌다.. 5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277 일반 놀로 베이스 천장에다는거 깔끔하게 달려면 뭘로 달아요? 2 ㅇㅇ 2018-11-20 0
74276 일반 개마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5 ㅇㅇ 211.246 2018-11-20 0
74275 일반 나도 라이젠 무선킷 도박간다 2 ㅇㅇ 117.111 2018-11-20 0
74274 일반 풀트래킹 다리 고정 ! 아쿠아 슈즈 vs 구멍송송 슬리퍼 6 ㅇㅇ 211.36 2018-11-20 0
74273 일반 근데 친추는 왜하는것? 5 한남춘 2018-11-20 0
74272 일반 어보이드게임 막라 패턴이 몇가지야. Huntere 2018-11-20 0
74271 일반 또 분탕임? Woodie 2018-11-20 0
74270 일반 풀트래킹 세팅하느라 늦게자서 체조시간에 못일어남 1 ㅇㅇ 2018-11-20 0
74269 일반 놀로랑 바이브트래커랑 같이 쓸수 있어? 1 ㅇㅇ 117.111 2018-11-20 0
7426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거야? 3 ㅇㅇ 211.36 2018-11-20 0
74267 일반 라무네 셰이프키 질문점 2 ㅇㅇ 183.101 2018-11-20 0
74266 일반 댓글단새끼들 딱봐도 씹센징어밖어 못하는새끼들ㅋㅋㅋ 10 223.62 2018-11-20 0
74265 일반 네오도쿄 브금 이름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