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카드 존버중이야요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48
  • 2018-11-13 05:20:26
  • 114.202
							

왜 같은 그래픽카드에 제조사가 이렇게 많은것??


상자무늬 바꾸기 놀이중인가 차피 설계받아서 하는거면 다 똑가티 할거시지 ㅂㄷㅂㄷ


하나하나 알아보다 보니까 시간 개빨리가네 


무튼 컴알못에겐 너무나도 짜증나는거시야요



무튼 오큘러스는 349달러로  저번주에 할인 한번 했엇음


349달러면 39만원돈이고 배송비 포함하면 43만원돈임 이정도면 혜자


50만원 안넘어가는게 어디야 오큘탑승하자 바이브 새끼들 할인 안하면 오큘의 금전적 승리임 무튼그럼


바이브 가격은 모두 거품이다 

읭읭이 70ti 249달러샀어야지 - dc App 2018.11.13 05:21:13
눈깔이 그거 무튼 사기임 무튼그럼 ㅡㅡ 114.202 2018.11.13 05:24:39
아이리네 풀트래킹 2018.11.13 05:34:45
읭읭이 나담달에 오큘 20정도에팔긴디 - dc App 2018.11.13 05:37:59
Alex7756 내가 산다 기달려 - dc App 2018.11.13 06:12:50
Alex7756 어따가 올릴꺼임? 중고나라? - dc App 2018.11.13 06:14:10
읭읭이 그럴덧? - dc App 2018.11.13 06:15:02
Alex7756 시벌 셁쓰 다음달에 산다 맨날 하루종일 모든 중고거래앱 뒤져보면서 탈 MR각 보고있었는데 - dc App 2018.11.13 06:20: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74332 일반 신사에서 지나가던사람한테 짤선물받음 2 하슬라 2018-11-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