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첫 블락 대상자가 누구였고 혹시 기억나?
글쓴이
GEORGIA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300
  • 2018-11-13 02:42:00
							

난 최근에 블락 한명 박았음


내가 놀던 그룹네에서 개드립 치겠다고 우콘 머리 장착한 빌리 아바타로 논적이 있었는데


그뒤로 '변태 아저씨' '변태 아재' 별명이 붙었음


뭐 물론 다들 웃자고 하는 별명이고 실제로 그러고 놀았으니 내 지인이 그리 부르는건 별로 신경 쓴적 없었음


그런데 최근에 지인들이랑 얘기하다가 갑자기 생판 처음보는 사람이 '어 변태 아저씨다' 라고 부르면서 내 앞에 나타남


난 처음 보는 사람이라서 그냥 내 지인의 지인인가 싶어서 일단은 인사하고 지인들이랑 다시 이야기 이어나가고 있는데


대뜸 대화 끼어들더니 '이 사람 변태에요 같이 놀지마세요' 이러더라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된 갑분싸란 뭔지 그때 처음으로 알게됨


그때 같이 있던 지인들도 내가 그런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는거 알고 있긴했는데 대놓고 저러니 지인들도 당황한거지


지인 한명이 '근데 왜 변태라 불리는 거에요?' 라고 묻길래


난 분위기 좀 전환 시키려고 '뭐 거기서 뭔 이유를 찾아요? 내가 변태니까 다들 그리 부르는 거겠지' 하고 말해줬음


어느정도 지인들도 웃고 넘어가려는데


이 씨발 눈새가 '변태 맞네 맞아' 하면서 '변태랑 놀면 변태가 된다는데' 하고 혼잣말하며 계속 무례하게 말함


무시하려고 했는데 계속 대화 중간중간 끼어들면서 무례하게 굴길래


참다못해서 내가 '그런데 저 님 초면인데 저 어디서 봤어요? 누구 친구에요?' 하고 물으니


지인들도 그제서야 '아는 사람 아니었어요?' '뭐야 친구 아니었어?' 하고 황당해하기 시작


그래서 '나 전혀 모르는 사람인데 내 친구의 친구거나 내가 친구들이랑 노는거 봤나봐' 하니까


지인 하나가 정색 하면서 '아니 그럼 말 한번 안섞어본 초면인 사람이 댁한테 저리 막말한거야?' 하면서 분위기 험학해짐


그때동안 말 잘하던 눈새가 계속 침묵을 고수하길래 그냥 더는 안되겠다 싶어서


'너무 무례하고 분위기도 안좋게 만드니 그냥 블락 박을게요' 하고 말하니 다들 블락 박더라


그뒤로 나중에 안거지만 내 지인의 지인이었고 평소에 커뮤력 떨어져서 대화에 끼지 못하고


대화에 낀다해도 눈새라 대화 흐름 끊고 이상하게 만드는 애로 유명하더라


내 지인도 내 얘기 듣고 그놈 친구 풀고 차단 박고 해피 엔딩으로 끝났음 ㅇㅇ...

아스테리 난 초반에 신사다니다가 목소리 존나 앵앵거리는년있고 그주위에 보빨오지게하고있는 일벌새끼들 보자마자 역겨워서 그놈들싹다블락함 ★ 2018.11.13 02:44:26
아스테리 그게처음블락 ★ 2018.11.13 02:44:32
Huntere 2018.11.13 02:44:53
idiot 어... 기억 안나네... 가장 예전 블락한 기억은 신사에서 데스윙 꺼내고 날아다니던 아저씨라던가, 영어쓰고 섹드립 쳐대던 외국인 아재 정도? 아바타 테러 외엔 별로 블락해 본 것 같진 않아. 2018.11.13 02:45:11
ㅇㅇ 눈치없는애랑 친추하게되면 곤란함 ㄹㅇ 친구랑도 친추되버리면 손절하기도 힘들어짐 175.211 2018.11.13 02:52:39
읭읭이 눈새가뭐냐 눈치없는새끼? 182.231 2018.11.13 02:55:53
5upporter 조용한 바다에서 만난 인종차별주의자 2018.11.13 02:58:50
Wolfs 브얄 막 시작했을때 겜하는데 처음보는 버튼이 똭!하고 나오길래 신기해서 눌렀더니 눈앞의 사람이 사라짐. 지금 생각해보니 그게 블락이였던 것 같아. - dc App 2018.11.13 03:09:07
스노리_ 기계음 잔득 섞인 음성변조 목소리로 '어머 어머' 하고 있던데 듣기가 힘들어서 블락함... ㅠㅠ 2018.11.13 04:07:49
쎾쓔!!! 2018.11.13 04:10:59
Kawaii_Doggy 2018.11.13 11:0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82 질문 벡스코에서 봤던건데 쉐이더 두가지 질문드립니다 ㅇㅇ 39.7 2018-11-21 0
74381 일반 바이브프로가 더 좋은거지? 8 너굴쨩 2018-11-21 0
74380 일반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 차가비 2018-11-21 0
74379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다 그갤 VRChat에대한 생각 9 음료 2018-11-21 21
74377 일반 이사양으로 바이브 풀트리거 돌릴수잇나 3 너굴쨩 2018-11-21 0
74376 일반 MR 구매하는 자들의 최후 6 ㅇㅅㅇ 222.96 2018-11-21 0
74375 일반 고민중이야 바이브렁 엠알이렁 2 너굴쨩 2018-11-21 0
74374 일반 피아노방 동시입력이 뭔가 이상한데 2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373 일반 월드에 올라온 아바타가 너무 맘에들어서 개인적으로 구매하고싶은데 4 GEORGIA 2018-11-21 0
74372 일반 내가 엠알을 사고싶은. 그 이유 11 너굴쨩 2018-11-21 0
7437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좀 하자 ㅇㅇ 223.62 2018-11-21 0
74370 일반 VR챗이 이상성욕을만들어냈다 2 Squ4d 2018-11-21 0
74369 일반 이미지 업로드 아직도 안되네 Yua 2018-11-21 0
74368 일반 성인 브알챗 나왔으면 4 한남춘 2018-11-21 0
74367 일반 mr판거 고장인줄알고 식겁했네 5 유메콩 2018-11-21 0
74366 일반 근데 ㄹㅇ 가슴크면 발 잘 안보이더라 1 초보자아 2018-11-21 0
74365 일반 퐞갤에서 VR? 머시기겜한다고 단원이 도망갔다길래 왔는데 5 ㅇㅇ 117.111 2018-11-21 0
74364 일반 양심고백) 어디가서 이겜 한다고 말못함 6 ㅇㅇ 39.7 2018-11-21 1
74363 질문 유니티 질문좀 받아줄사람!! 14 차가비 2018-11-21 0
74362 일반 나도 디씨콘 쓰고싶은데 8 철수 118.32 2018-11-21 0
74361 일반 노루는어떤쉑히고 왜씨발딴갤놈이 불지르냐 ㅇㅇ 121.135 2018-11-21 0
7435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그림 몇가지 2 하슬라 2018-11-21 0
74356 일반 유니티 이거캐릭 왜이러는거야?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1 0
74355 일반 뭐야 저기갤 7 ㅇㅇ 39.7 2018-11-21 2
74354 일반 천장에 줄달때 고리는 어떻게 처리함? 7 ㅇㅇ 2018-11-21 0
74353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1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1 0
74352 일반 이쯤에서 다시보는 vr입문과정 4 쎾쓔!!! 2018-11-21 3
74351 일반 여기 애들은 착할수 밖에 없지 6 초보자아 2018-11-21 0
74350 일반 오늘도 무선킷은 못쓸듯 10 울테 2018-11-21 0
74349 일반 vr쓰면 생기는 카메라로 영상은 못찍어요? 10 ㅇㅇ 223.38 2018-11-21 0
74348 일반 이 갤은 변태가 많음 5 한남춘 2018-11-21 0
74346 일반 여기애들 착하네 3 ㅇㅇ 110.70 2018-11-21 0
74343 일반 영업을 하려면 좀 정상적인걸로 해 4 ㅇㅇ 222.102 2018-11-21 6
74341 일반 죄송합니다 10 히아투스 2018-11-21 0
74339 일반 그래도 씹덕갤애들이라 그런지 착하네 3 초보자아 2018-11-21 0
74338 일반 온김에 브얄챗 ㄱ ㅇㅇ 223.39 2018-11-21 0
74337 일반 이제 VRC 질문글이 늘어날듯 4 차가비 2018-11-21 11
74336 일반 손에 펜달린아바타 있는 월드있어요? 2 적쥐 2018-11-21 0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