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273
  • 2018-11-13 00:51:38
							



카메라 센서 없이 360도 핸드 트래킹 할수 있음.

뚝배기 기존꺼 써도 되고 폰으로도 가능.

이거 나오기만 하면 무조건 삼.

늑대소녀 MR 떡락하는 소리가 들린다 2018.11.13 00:57:21
쎾쓔!!! 팔에 감은 저걸로 트래킹하는거야? 2018.11.13 01:02:42
NAME_HORANG mr은 싸니까...뚝배기 까지 주잖아요 2018.11.13 01:09:14
NAME_HORANG 아마도 그런거 같아요. 2018.11.13 01:09:27
현실세계 언제나와요 머냐 ㅋ 2018.11.13 01:37:44
NAME_HORANG 모바일 용으로 나오려다가 pc연동 하는거 개발한다고 오래걸리는거 같아요 2018.11.13 01:43:13
현실세계 ㄴㄴ유튜브 댓글 ㅋ 2018.11.13 01:49:01
NAME_HORANG 아 저ㅋㅋㅋㅋ 2018.11.13 01:52:02
현실세계 비트세이버 영상보니까 레이턴시도 심해보이고 정확도도 떨어져보임. 드라이브4vr로 닌텐도 스위치 컨트롤러 쓰는거같은 느낌일거같은데 2018.11.13 01:55:47
NAME_HORANG 비세 안해봐서 브알챗만 하면 되는데요 2018.11.13 02:38:43
현실세계 폰으로 할경우 핸드폰 카메라를 사용한다는거 같음. 2018.11.13 04:53: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73251 일반 [움짤대회]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저 또한 관심이 많습니다.[100MB] 110 하루사메 2018-11-16 71
73250 일반 VRC하고싶다 1 neco 2018-11-16 0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9 일반 인간코스프레 그만하고싶다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08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설정했는데 유니티는왜이래 2 Coya 121.161 2018-11-16 0
73207 일반 아 이거 설마 동글 두개 사야되요?;;;;;;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5 질문 지금 페이트 아바타 못슴? ㅇㅇ 61.98 2018-11-16 0
73204 일반 큰일이다 MR이 안켜짐 뱦뺴 2018-11-16 0
73203 일반 오큘러스 망함? 2 Alex7756 2018-11-16 0
73202 일반 다이스케 이노래 MMD방 있을까? 12 철수 118.32 2018-11-16 0
73201 일반 고3쟝 다시옴 6 트릴리악스 2018-11-16 0
73200 일반 친구랑 부랄쳇 해봤다 2 철수 118.32 2018-11-16 0
73199 일반 여긴 그림커미션도 많이 신청함? 2 ㅇㅇㅑ 119.194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