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구하고싶어
글쓴이
후라이드맛치킨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222
  • 2018-11-12 18:32:33
							


안뇽 브알챗 뉴비야
친구창엔 대략 10댓명정도있는정도??
사실 별로 친하지않은사람이 대부분이야
일끝나구 들어가서 차렷자세로 친구들한테 조인타서노는데..
약간 겉도는느낌이라 즐겁게 놀기가 힘들어

다른게임에서 만난 친구가 한명있는데
가끔씩 인베도 해주고 맵도 요기조기 좋은데 같이돌아주고그래
근데 친구의 친구들이 마구마구 조인타면
입이 저절로 슥삭닫히드라 쩝ㅎ..

게임자체는 즐거울땐 정말즐거운데
쓸쓸할때는 너무 그렇네
오늘도 쓸쓸해서 친구구하고싶어서 열심히 맵돌아다녀서 세명사귀었는데
정말 친해질수있을지 모르겟다
노력뿐이겠지??

가끔씩 친구들 조인타면 열명씩 모여서 이야기들하는데
끼어들기 머쓱해서 내방으로 돌아가버릴때가많넴..
끼어서 이야기 들어본적도있지만
묵언차렷이 되어버리니 ..ㅎㅎ

이겜 진짜루 넘 어렵다~~~

다음달에 바이브사서 혼자놀아야겟옹..


ㅇㅇ 쓸쓸할땐 춤이나추자! 1.227 2018.11.12 18:34:12
북악산쏘카빌런 외롭냐? 2018.11.12 18:35:38
후라이드맛치킨 자동으로 춤추는방에서 2시간동안 혼자놀아봤는데 좀 고역이던데 ..ㅎ 2018.11.12 18:35:53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18:36:16
북악산쏘카빌런 알게서 803_Gorani 친추해 2018.11.12 18:36:45
크왁이 2018.11.12 18:56:57
나냠 같은 뉴비 끼리 친추 하장.. ㅠ - dc App 2018.11.12 19:03:00
idiot 당신도 외로운 거구나 친구하자ㅠ 2018.11.12 22:49:08
후라이드맛치킨 흑흑흑 2018.11.13 01:30:27
후라이드맛치킨 좋아오~~ 2018.11.13 01:30:42
후라이드맛치킨 일끝나며는 할게 ㅎㅎ 2018.11.13 21:3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262 일반 부랄챗 캐시 삭제하면 안 좋은 점 있음? 3 ㅇㅇ 59.152 2018-11-20 0
74261 일반 조센징들끼리 놀려면 걍 삭제해라 12 223.62 2018-11-20 0
74259 일반 펄떡펄떡 ㄴㄴ 175.212 2018-11-20 0
74258 질문 오큘쓰는데 놀로풀트레킹의 단점은 머머잇워요? 4 123 121.188 2018-11-20 0
74257 일반 와! 아이패드로 유니티 작업 쌉가능! 4 ㅇㅇ 175.223 2018-11-20 0
7425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쓰는것 가능? 3 CirrusLogic 2018-11-20 0
74255 일반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8 나루 106.255 2018-11-20 0
74254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했는데도 이러네 ㅠㅠㅠㅠㅠㅠ 5 차가비 2018-11-20 0
74253 일반 요즘 브알챗 너무 행복하다 9 히아투스 2018-11-20 5
74252 일반 월드 만들고 싶다 6 Gloryman 2018-11-20 3
74251 일반 첫 뚜따 후기 6 차가비 2018-11-20 0
74250 일반 업데이트 하지마!!!!!!!!!!!!!!!!!!!!!!!!!!!!! 2 ㅇㅇ 121.158 2018-11-20 0
74249 일반 MR유저 되면 차렷충들도 졸라 놀리고 무시한다 ㅎ 4 은사나사 2018-11-20 1
74248 일반 패치하고나서 사람이 안보이네 DDos 2018-11-20 0
74247 일반 mr언제와.. 3 ㅅㅂ 2018-11-20 0
74245 일반 크리퍼 여캐 스킨쓰고 외국인들한테 가서 2 은사나사 2018-11-20 0
74244 일반 2018.4.2 패치 내역 6 xx 183.96 2018-11-20 2
74243 일반 패치 무엇? DDos 2018-11-20 0
74242 일반 혓바닥 커미션같은것도 되나 ㅇㅇ 112.151 2018-11-20 0
74241 일반 유니티고수들 이거좀알려줘 2 ㅅㅂ 2018-11-20 0
74240 일반 ㄹㅇ 부랄챗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0 0
74239 질문 아이트래킹오류질문 G군 2018-11-20 1
74238 일반 공지떳다 3 꿀뚤 2018-11-20 0
74237 질문 뚜따 질문드립니다. 2 차가비 2018-11-20 0
74236 일반 나도 존나 ㅅㅅ하고싶다 ㅇㅇ 183.98 2018-11-20 0
74235 일반 사랑의 자폭.GIF 4 하루사메 2018-11-20 2
74233 일반 일본여우 뚜따중인데... 4 차가비 2018-11-20 0
74232 일반 mr뚝 혼종 얘기 나와서 말인데 3 Yua 2018-11-20 0
74231 일반 왼쪽 컨트롤러가 vr쳇에서 구 모앙으로나와요 1 ㅇㅇ 211.214 2018-11-20 0
74230 일반 블투 동글 2개쓰면 인식률 개선되냐 레콘 2018-11-20 0
74228 일반 바이브 헤드셋이랑 오큘러스 터치 혼종안됨? 2 비린이 49.175 2018-11-20 0
74227 일반 도촬ㅍㅌㅊ?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26 일반 놀로+오큘 풀트래킹 점점 돌아가는거 해결함 7 ㅇㅇ 2018-11-20 4
74225 일반 폴리곤 줄이는법 아는 갤럼있음? 도움! 2 ㅇㅇ 36.39 2018-11-20 0
74224 일반 mr 왜이렇게 베터리 빨리다는 느낌이지 2 레콘 2018-11-20 0
74223 일반 빅시스터던전 드디어 깨봄ㅋㅋ 6 밥도둑쟝 2018-11-20 1
74221 일반 무선킷 배터리 장착 ㅇㅇ 124.60 2018-11-20 0
74220 질문 뉴비 예정자 3 멘헤라에미친놈 2018-11-20 0
74219 일반 오큘러스 말고 mr사는게 나아? 4 트릴리악스 2018-11-20 0
74218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본거 3 아루라테 2018-11-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