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 1060 6g VS 노멀바이브 + 2080ti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89
  • 2018-11-12 14:59:03
  • 112.146
							

가격 비교.


A : 바이브 프로 풀셋 184만 + GTX 1060 6g 34만 = 총 218만

B : 노멀 바이브 풀셋 81만 + RTX 2080ti 11g 145만 = 총 225만



1. 영상 (A가 확실히 깔끔, 모기장 확실하게 개선 됨. 하지만 완벽한건 아님)

A >> B


2. 텍스트 (A가 훨씬선명하고 B에서는 잘 안읽히는 글이 A에서는 다 읽힘)

A >>>> B


3. 게임 (그래픽과 프레임 B가 넘사벽 비교불가)

B >>>>>>>> A


참고해라.






나냠 내가 b지.... - dc App 2018.11.12 15:09:31
ㅇㅇ a가면 프로 성능제대로 못쓸걸 - dc App 14.37 2018.11.12 15:24:05
라이젠 2080ti도 가성비 똥망이지만 바이브프로는 게임만 놓고 봤을때 2080ti는 양반일정도로 가성비가 개똥망임... 게임에서 가격만큼의 차이는 절대로 없음. 112.146 2018.11.12 15:27:51
라이젠 아예 하이엔드로 다 갈 여유가 안되면 A보다는 B가 훨씬 현명한 선택. 112.146 2018.11.12 15:28:19
Alex7756 모든걸 고려해봤을때 B인거같음 - dc App 2018.11.12 15:55:20
나냠 솔찍히 프로 해상도 땜에 갈맘은 없는대 내가 풀트라서 3베이스 쓰고싶어서 갈맘은 있다... - dc App 2018.11.12 16:02:55
울테 프로+1080중고 2018.11.12 16: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75464 일반 아바타 어케 설치하냐 1 木子 2018-11-25 0
75463 질문 폴리곤 제한 푸는거 막힘?? 6 1121 220.127 2018-11-25 0
75460 일반 퍼블릭월드 스킨드 메쉬 렌더러 1개제한이면 오브젝트 온오프못하겟네 3 강뿌뿌 2018-11-25 0
75459 일반 vr 메이드카페에대해 생각해본거 11 mm 60.73 2018-11-25 3
75458 일반 MR살려는데 어떤거사면좋음? 1 스즈 122.18 2018-11-25 0
75457 일반 캐릭 커여운거 어떻게받아?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56 일반 바이브 살때 공홈에서 사면 돼? 5 ㅇㅇ 39.118 2018-11-25 0
75455 일반 마론쟝허싈? 5 ㅎㅈㅁ 222.96 2018-11-25 0
7545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신박하게 신발에 달아봤음 5 ㅇㅇ 2018-11-25 0
75453 일반 도와줘 형들 진짜 나 시작했어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52 일반 vr챗 데탑모드는 1080p 도되는구나 뉴비 27.126 2018-11-25 0
75451 일반 개새끼 하나 박제 7 차캐여 121.130 2018-11-25 0
75450 일반 념글에 월드강좌 찾아보고있는데 2 119.149 2018-11-25 0
75449 일반 rasputin 하다 오기생겨서 3 dochi 220.92 2018-11-25 0
75448 일반 요새 아바타 누가 더 작은지 경쟁하냐? 5 ㅇㅇ 222.108 2018-11-25 1
7544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자체를 못한다는거는 3 MANKALO 2018-11-25 2
75446 일반 아 왜 내 아바타 업뎃이 안되냐 dd 59.14 2018-11-25 0
75445 일반 학교에서 vr기기 빌려줘서 vr챗 해보려해 형들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44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깊게 고민할 필요가 있나? 1 Yua 2018-11-25 0
75443 일반 놀로베이스 다시 천장으로 올림 퍄퍄 5 ㅇㅇ 2018-11-25 0
75442 일반 컨트롤러 한쪽이 유난히 인식이 안됨.. 4 ㅇㅇ 182.228 2018-11-25 0
75441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갤럼 봐라 3 ㅇㅇ 210.117 2018-11-25 0
75439 일반 벌받고 있는거 같다 3 초보자아 2018-11-25 5
75438 일반 늒네 바이브샀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5 0
75437 일반 vr 입문하려는데 이거 어떰? 2 스즈 116.65 2018-11-25 0
75436 일반 센서 합체시켜봄 7 울테 2018-11-25 2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